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홍원 총리 "카드사태, 범정부 대책마련" 2014-01-26 17:25:52
귀성객들이 AI 우려지역 출입을 자제하고 차량소독 등 정부의 방역활동에 협조하도록 적극 홍보하라"고 정 총리는 당부했습니다. 이에 따라 농식품부는 관계부처로부터 인력을 파견받아 대책상황실을 보강하고 장관이 직접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결정·시행하는 등 원스톱 비상체제 가동에 들어갑니다.
금융당국, 비상체제 가동…카드 상담·해지 현장 점검 2014-01-23 10:52:13
카드사 개인정보 유출 사고 피해 진화를 위해 비상근무 체제를 가동했다. 조영제 금융감독원 부원장은 23일 "금감원이 비상체제를 강화해 현장에서 kb국민·롯데·nh농협 카드의 상담 및 해지 실태를 직접 점검하고 있다"고 밝혔다.금감원은 각 카드사당 6명씩 조사역을 파견, 3교대로 24시간 지원 체제를 가동하고 있다....
감독당국, 24시간 비상근무 체제 돌입 2014-01-23 10:12:02
따른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24시간 비상근무 체제에 돌입했습니다. 은행과 카드, 보험, 증권 등 모든 금융사는 이르면 24일부터 자체 긴급 보안 점검도 실시합니다. 금융감독원은 정보 유출에 따른 소비자 불편을 신속히 해결하기 위해 이기연 부원장보를 단장으로 비상지원반을 구성했습니다. 비상지원반은 금...
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착수(종합3보) 2014-01-23 09:44:23
24시간 비상근무 체제에 돌입했다. 은행, 카드, 보험, 증권 등 모든 금융사는 이르면 24일부터 긴급 자체 보안 점검을 시행한다. 정보 유출 카드사에는 금융당국 인력을 24시간 배치해 카드 재발급 지연 등 고객 민원을 실시간 해결해주기로 했다. 국민은행, 농협은행, 국민카드, 롯데카드, 농협카드...
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돌입(종합2보) 2014-01-23 09:20:49
<<모든 금융사 대상 긴급 보안 점검 계획 추가>>금감원 직원, 카드사와 함께 고객 민원 실시간 해결정보유출 금융사, 사태 해결시까지 연장·주말 영업 금융당국이 카드사의 1억여건 개인 정보를 유출에 따른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24시간 비상근무 체제에 돌입했다. 은행, 카드, 보험, 증권 등 모든...
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종합) 2014-01-23 07:38:59
24시간 비상근무 체제에 돌입했다. 정보 유출 카드사에는 금융당국 인력을 24시간 배치해 카드 재발급 지연 등 고객 민원을 실시간 해결해주기로 했다. 국민은행, 농협은행, 국민카드, 롯데카드, 농협카드 등 정보 유출 금융사는 고객 민원이 평상시 수준으로 줄어들 때까지 평일 영업시간을 연장하고 주말...
금융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 2014-01-23 06:10:26
따른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24시간 비상근무 체제에 돌입했다. 정보 유출 카드사에는 금융당국 인력을 24시간 배치해 카드 재발급 지연 등 고객 민원을 실시간 해결해주기로 했다. 국민은행, 농협은행, 국민카드, 롯데카드, 농협카드 등 정보 유출 금융사는 고객 민원이 평상시 수준으로 줄어들 때까지 평일...
금융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 2014-01-23 06:02:11
24시간 비상근무 체제에 돌입했다. 정보 유출 카드사에는 금융당국 인력을 24시간 배치해 카드 재발급 지연 등 고객 민원을 실시간 해결해주기로 했다. 국민은행, 농협은행, 국민카드, 롯데카드, 농협카드 등 정보 유출 금융사는 고객 민원이 평상시 수준으로 줄어들 때까지 평일 영업시간을 연장하고 주말...
[금융권반응] 정보유출 대책 예의주시‥`영향 미미할 것` 2014-01-22 10:42:09
농협은행은 또 김주하 은행장 주관으로 비상대책위원회를 열고 모든 내부 행사를 전면 중단하기로 했다. 당초 예정됐던 지점장급과 팀장급 정기인사도 잠정 연기됐다. 영업점 직원에 대한 사업독려를 중단하고 콜센터 상담원 확충 및 사기진작 대책을 마련하는 계획 등이 강구되고 있다. 이번 카드사 유출사고에 연루되지...
시중銀 고객정보도 유출…장차관 등 1천500만명 피해(종합2보) 2014-01-19 15:01:35
19일 간부급 전원이 비상 출근을 하고 고객 정보 유출이확인된 3개 카드사에 대해 기존 전용상담창구 외에 일반 콜센터도 24시간 가동체제로 전환하도록 했다. 고객이 희망하면 신용카드를 즉시 재발급하도록 하고 고객의 금전적 피해가 발생할 경우 카드사가 전액 보상하도록 했다. president21@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