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tart-Up] 역에서 5분 거리 원룸 '직방'으로 찾아줍니다 2014-08-26 22:09:33
이날 알토스벤처스에서 30억원의 후속 투자를 유치했다.◆스마트폰으로 쉽게 검색직방 웹이나 앱을 이용하면 회원 가입을 할 필요 없이 지역과 원하는 가격대별로 전·월세 매물을 검색할 수 있다. 방 사진은 100% 실사진을 올리는 것이 규칙이다. 관심있는 방을 찾았을 때 ‘문의 신청’을 누르면 직방...
그린알로에, ‘대한민국 디지털 경영혁신 대상’ 수상 영예 2014-08-21 16:53:53
자산 구축 21세기 창조 경제 시대에 스마트한 소비자의 마음을 사기 위해서는 제품력은 필수조건이다. 제품력을 갖췄다면 마케팅 전략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해야 한다. 그린알로에는 소비자에게 직접적인 소비활동을 제공하는 `체험마케팅`을 통한 `입소문 마케팅`으로 브랜드 자산을 구축했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대표는...
쿠첸, 트로이 6인용 LCD 적용 밥솥 출시 2014-08-21 10:50:47
출시하게 되었다”며 “트로이 6인용은 스마트 컬러 LCD를 통한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해 사용 편의성이 뛰어나며, 미려한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 효과 역시 높아 소형 가구에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트로이 6인용의 내솥은 2000℃ 용사기법으로 만들어진 명품철정 무쇠 가마내솥으로, 밥의 윤기와 찰진...
'태풍도 지나갔고'…제습기 재고 처리 어떡하나 2014-08-14 06:17:05
달 말까지 스마트 에어컨 Q9000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버터 제습기나 이동식 냉방기기 쿨프레소를 무료로 준다. Q9000은 삼성전자가 지난달 판매한 에어컨의 상당수를 차지할 만큼 잘 나가는제품 가운데 하나이다. LG전자[066570]는 에어컨과 제습기를 함께 사면 15만 원가량 할인해주는 마케팅을 하고...
SK플래닛, 판교 아브뉴프랑 `시럽` 쇼핑존 구축 2014-08-04 09:30:31
편집샵 등 특정 매장에 들어갈 경우 자동으로 각종 쿠폰과 할인 혜택을 제공받게 됩니다. SK플래닛의 이준식 부문장은,“지난 6월 통합 커머스 브랜드 ‘시럽’ 출시 이후 오프라인 매장의 스마트 쇼핑 인프라 구축을 위해 노력해왔다” 며 “지속적인 인프라 확충 및 서비스 개선 노력을 통해 시럽 브랜드가 추구하는...
토드비 "아기띠에 NFC 도입…스마트폰 대면 육아정보가 척척" 2014-07-30 09:09:05
기능을 도입했다고 30일 밝혔다.지난해 '리얼 스마트 에어 오가닉 카시트'에 nfc서비스를 적용한 데 이어 아기띠 제품에도 선보인 것. 아기띠의 nfc 서비스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동요, 클래식 등을 스트리밍으로 듣거나 제품 설명서, 육아정보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한편, 토드비는 영국의 명품 패브...
1억2000만원…LG 105인치 곡면 UHD TV 출시 2014-07-29 11:00:00
이 제품에 lg만의 차세대 스마트tv 플랫폼인 ‘웹os’도 탑재해 ▲간편한 전환 ▲간편한 탐색 ▲간편한 연결 등 tv의 본질인 ‘간편한 사용성’도 강화했다.허재철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영화관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프리미엄 영화관 수준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LG전자, `105형 곡면 울트라HD TV` 출시 2014-07-29 11:00:00
있도록 했습니다. LG만의 차세대 스마트TV 플랫폼인 ‘웹OS’도 탑재해 ▲간편한 전환 ▲간편한 탐색 ▲간편한 연결 등 TV의 본질인 ‘간편한 사용성’도 강화했습니다. 허재철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105형 곡면 울트라HD TV’는 영화관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프리미엄 영화관 수준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LG전자, 105인치 곡면 울트라HD TV 출시…1억2천만원 2014-07-29 09:25:20
제품은 LG전자의 스마트TV 플랫폼인 '웹OS'를 기반으로 운영된다. 웹OS는 TV의 본질인 간편함에 초점을 맞췄다는 게 LG전자의 설명이다. LG전자는 지난해 12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가전제품 전시회 CES 2014를 앞두고 이 제품을 공개했다. 제품 공개 7개월 만에 출시로 이어진 것이다. 105인치...
[여행브리프] 모두투어, 부모님에게 딱 맞는 효도상품 등 2014-07-21 07:01:07
위한 ‘스마트 효(孝)’ 상품을 출시했다. 중·장년층이 해외여행에서 겪을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포함한 효도여행 상품이다. 선별된 우수 가이드, 노팁·노옵션, 자녀들이 미리 준비한 감동 편지와 현지 선물 전달 등이 여타 상품과 다른 점이다.출시를 기념해 모두투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