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쉬, 한국 진출 30주년..지난해 2조1,000억원 매출 2015-06-30 15:52:57
장기적인 전략인 지속적인 투자 및 사업 다각화에 기반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이와 같은 전략으로 사업을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셰퍼트 대표이사에 따르면 보쉬는 지난 5년 동안 국내에 2,600억원을 투자했다. 올해는 300억원을 추가로 투입할 계획이다. 한편, 2014년 아시아...
한-호주 금융포럼…"아시아펀드패스포트 도입 필요" 2015-06-12 11:42:59
"호주는 아시아펀드패스포트 도입이 아태 경제협력체(APEC)의 초석이며 지역 금융 협력과 자본시장의 통합 등 새로운 지역 시장 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시아펀드패스포트는 아시아 지역에서 일정한 조건을 충족하는 펀드를 별도 규제 없이 각 나라에서 교차 판매하도록 허용하는 제도로, 역내...
케인스의 꿈과 저우샤오촨의 꿈 2015-05-31 18:53:44
아시아태평양지역 국가들이 중국(홍콩 포함)을 상대로 한 거래(무역과 투자)에서 위안화를 결제통화로 사용한 비중이 31%로 2012년 4월의 7%에 비해 크게 높아졌습니다.미국 달러 비중은 같은 기간 21.7%에서 12.3%로 줄었습니다.아태 지역 26개국 가운데 위안화 결제비중이 10%가 안되는 나라는 2012년만해도 19개국에...
SK텔레콤, `글로벌 ICT개발자 포럼` 개최 2015-04-28 10:17:54
전략을 발표했으며, 노키아 · 퀄컴 등은 패널토의를 통해 5G 시대에 펼쳐질 미래상에 대해 활발한 논의를 진행했습니다. 삼성전자도 기어 VR 개발 방향을 발표하고 시연하는 등 5G 시대 주목 받을 아이템들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에릭슨의 마그누스 에버브링 아태 최고기술자(Magnus Ewerbring, CTO, Asia-Pacific)와...
[대입 전략] 수시에서 3학년 1학기 학생부성적만 약 30~40% 반영…학생부 낮아도 수능최저기준 맞추면 합격 가능성 높아져 2015-04-17 18:23:41
2016학년도 수시 전형별 대입전략 (13) - 학생부 중심전형 (2) 지난해 발표한 대학별 전형계획을 살펴보면 학생부 반영방법에 대해 상세히 설명돼 있지 않다. 특히 대학별 총 환산점수, 등급 간 환산점수 차이, 기본 점수는 이달 말 공지될 수시모집요강이 확정되면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아울러 학생부 반영교과 중 일부...
"12명 앱리프트아시아, 국적 넘어 믹스컬처...신나게 일해요." 2015-04-14 00:06:04
현지에 지사를 세웠다." 아태지역은 이미 전세계 스마트폰 사용자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중국이 선두에 있다. 이마케터(emarketer)에 따르면, 아태지역 전체적으로 모바일 광고 비용은 2015년에 62.1% 증가했다. 중국과 인도는 각각 100%와 80%의 성장률을 보일 예상된다. 한국, 중국, 일본, 인도의 합계는 전체 비용의...
"北도발에 보상 악순환 안돼"…박대통령-美국방 공감 2015-04-10 18:40:58
동맹국과의 신뢰를 심화하는 것"이라면서 "아태 지역에 미국의 미 “?있다"고 밝혔다.'첨단 무기'보다 '동맹국과의 신뢰'가 중요하다는 카터 장관의 이런 발언은 미국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사드·thaad)의 한반도 배치 문제를 둘러싼 국내 논란과 함께 한미 양국이 사드 배치 문제에...
T-Mall 뷰티사업본부 총괄대표, 한국 찾아 중국 화장품 시장 발표한다 2015-04-07 16:56:35
UCO회장이 연자로 나서 중국 현지의 온라인 시장 현황과 전략 등을 발표할 예정인 것. 이번 세미나의 좌장은 최상숙 대한화장품협회 교육원장이 맡았으며 중국 뷰티 전문 쇼핑몰 Lily Beauty 대표를 역임한 바 있는 알리바바 그룹 T-Mall 뷰티사업본부 챙 얀 총괄대표는 이번 세미나에서 `중국 온라인 판매 유통 채널에 ...
앱리프트, 1년 매출 3배↑베이징-도쿄-델리 지점 활짝 2015-04-02 11:09:00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태지역은 이미 전세계 스마트폰 사용자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중국이 그 선두에 있다. 이마케터(emarketer)에 따르면, 아태지역 전체적으로 모바일 광고 비용은 2015년에 62.1% 증가했다. 그 중 중국과 인도는 각각 100%와 80%의 성장률을 보일 전망이다. 추가적으로, 한국, 중국, 일본,...
상의·현대그린푸드 ‘친환경 농산물 유통’, 아·태 유통 우수사례 선정 2015-03-22 18:10:48
Consumer Response)은 유통·제조·물류기업 간 IT를 활용한 상호협력을 통해 재고감소와 운영비용 절감을 꾀하고, 소비자에게는 보다 싼 상품을 적시에 보급하고자 하는 경영전략의 하나입니다. 아태지역 국가들은 ECR 활성화를 위해 ‘ECR 컨퍼런스’를 지난 98년부터 매년 개최해 오다가 2010년부터는 격년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