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선데이토즈, '애니팡' 캐릭터상품 본격 판매 2013-01-16 18:02:21
'쿠팡'을 통해 17일 23시 59분까지 3일간 할인된 가격으로도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소셜커머스 '쿠팡'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coupang.com/deal.pang?coupang=30846468&catecode=bcd01&cate2&cate3&areacode=mrc) '애니팡 휴대폰 케이스'는 '카카오톡 >...
그루폰, '모바일 앱 접근성 평가'서 소셜커머스 1위 2013-01-14 14:24:47
차지했으며 위메이크프라이스(45.5점)와 쿠팡(45.2점)이 그 뒤를 이었다. 텍스트 간의 충분한 간격과 일관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제공해 기술성 평가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컴퓨터 사용이 어려운 고객이나 협력사를 위해 모바일 기능을 개선시켰 것이 좋은...
그루폰, 앱접근성 1위 2013-01-14 14:01:49
총점 77.4점을 획득해 티몬(46점), 쿠팡(45.2점), 위메프(45.5점)를 큰 격차로 앞섰습니다. 그루폰 김홍식 대표는 "최근 일반 고객 및 평소 PC, 노트북 등의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파트너 업체를 위해 새로운 `쿠폰 리딤 기능`을 담은 모바일 앱을 선보이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한 결과라 더욱 의미...
불멸의 꽃 , 쿠팡에서 피다! 2013-01-13 10:00:04
에센스’ 쿠팡입점피부주름을 방지하는 ‘불멸의 꽃’이 쿠팡에 떴다.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뷰티풀라이프(http://www.amaranthine.co.kr)가 쿠팡을 통해 판매중인 주름방지 화장품 ‘아마란타인 에센스로션' 이 가격과 효능 모든 면에서 기존대비 놀라울 정도의 파격혜택을 단행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정가 45,000원...
스타브랜드의 자신감 있는 후속작 ‘아마란타인’ 탄생 2013-01-11 18:13:15
효과로 회자되고 있는데, 소셜커머스 쿠팡입점 후 1차 판매가 완료되고 사용기가 지속적으로 올라오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아마란타인을 사용중인 한 블로거는 “은은한 향에 자극적이지 않으며 바로 스며들기보다는 서서히 스며드는 느낌에 촉촉함이 오래 가는듯한 느낌이다”며 사용기를 전했다. 현재 이 제품은 쿠팡을 ...
원조를 뛰어넘는 명품에센스로션 파격 세일! 2013-01-10 17:46:00
그 가운데 쿠팡에 입점해 가격파괴를 단행한 피부주름 개선화장품 아마란타인 에센스로션(http://www.amaranthine.co.kr) 이 단연 화제다. ‘아마란타인 에센스로션’은 총 방문자 500만 명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뷰티블로거가 상품을 사용 후 효능을 등재하며 눈길을 모은 바 있다. 이 뷰티블로거는 “부드러운 제형이더니...
피부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마법의 에센스로션 파격세일 2013-01-09 17:08:00
최근 인기 소셜커머스 쿠팡에는 이러한 피부관리 신년다짐에 도움이 될만한 특별한 상품이 딜로 등장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바로 ‘아마란타인 에센스로션’이 그 주인공이다.고기능 화장품으로 유명한 뷰티풀라이프(http://www.amaranthine.co.kr)은 최근 국내 1위 소셜커머스 ‘쿠팡’에 정가 45,000원인 주름개선...
"내 피부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아마란타인 에센스 신년맞이 대폭 할인 2013-01-08 17:29:01
최근 인기 소셜커머스 쿠팡에는 이러한 피부관리 신년다짐에 도움이 될만한 특별한 상품이 딜로 등장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바로 ‘아마란타인 에센스로션’이 그 주인공이다.고기능 화장품으로 유명한 뷰티풀라이프(http://www.amaranthine.co.kr)는 최근 국내 1위 소셜커머스 ‘쿠팡’에 정가 45,000원인 주름개선...
짝퉁 속여 판 티켓몬·쿠팡 등 4곳에 과태료 2013-01-08 17:03:18
업체는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이다. 이들은 지난해 6~7월 일본 유명 상품인 ‘아루티 모공브러시’의 짝퉁을 정품인 것처럼 속여 모두 1536개(6747만원어치)를 팔았다. 홈페이지 광고 화면에는 ‘제조국 일본’ ‘제조사 alty’ ‘히노키 원목’ ‘장인이 무려 2년이라는 세월에 걸쳐 완성한 최고 품질의...
`짝퉁 천국' 소셜커머스 가짜를 일제 명품으로 판매 2013-01-08 12:00:34
과태료 총 2천300만원을 부과했다. 4개 소셜커머스는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이다. 이들은 지난해 6~7월 일본 유명상품인 `아루티 모공브러쉬'의 짝퉁을 정품인 것처럼 속여 모두 1천536개(6천747만원 어치)를 팔았다. 홈페이지 광고화면에는 `제조국:일본', `제조사 AL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