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비치 호텔에서 즐기는 따스한 겨울 제주도 여행 어때요? 2013-01-09 10:00:02
고객 혜택을 지속적으로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삼성전자, 노트북 ‘크로노스와 울트라’ 시리즈7 선봬…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2030 남녀, 술이 가장 필요한 순간은 언제? ▶ 2013년 빨간날 116일, 달력 보고 황금연휴 계획 세워볼까?...
이석훈 라이브 영상 공개, 감미로운 목소리에 팬들 ‘매료’ 2013-01-09 09:19:02
마련된 것으로 이석훈은 1박 2일 동안 팬들의 음식을 손수 챙기는 것은 물론 사비를 털어 팬들의 선물을 준비하는 등 아낌없는 팬 사랑을 보여줬다. 또한 캠프가 끝난 후에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200명의 팬들과 함께한 단체사진과 함께 “재산들과 함께한 1박2일 춘천여행… 사랑할 수밖에 없는 사람들! 내 모든 걸 줘도...
[다산칼럼] 삼각파도를 맞닥뜨린 한국 경제 2013-01-08 17:13:24
삼백(三白)으로 지칭되는 음식들이다. 음식에 ‘삼백’이 있다면 지금 우리 경제에는 ‘3저’와 ‘3고’의 ‘겹 삼각파도’가 한꺼번에 밀어닥치고 있다. 대내외적으로 우리를 힘들게 만들고 있는 3저의 첫 번째는 저성장이다. 유럽은 여전히 부진하고 미국과 중국도 아직 회복세가 더디다. 조금 나아지기는 했으나 올해는...
[화제의 맛집] 황희성 라비린토스 대표 "손님은 왕이 아니고 친구죠" 2013-01-08 16:54:08
어울리는 음식이 없을까 고민 많이 했죠. 와인과 곱창을 함께 먹었는데 그 기름과 술이 어우러져 살살 녹는 거예요. 이거다 싶었죠.” 이 가게에는 곱창구이 특유의 냄새도 없었다. 주방에서 모든 요리를 센 불에 익혀 나오기 때문. 특히 냄새에 민감하다는 황사장의 취향을 담아 홀에는 냄새를 없애개 위해 애를 썼다....
수제버거 전문점 ‘파머스반’ 겨울방학 이벤트 화제 2013-01-07 13:44:33
이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파머스반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시즌에 맞춰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파머스반을 항상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보다 더 많은 혜택을 받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메뉴 개발과 이벤트 구상을 할 계획이다”라고 파머스반 배학진 대표는 밝혔다. 한편 ‘파머스반’은 종로...
"대전 자영업 창업후 2년 이내 절반이상 폐업"<한은> 2013-01-06 14:56:51
및 음식숙박업이 절반가량(46.9%)을 차지, 경기에 민감하고부가가치가 낮은 전통서비스업 밀집도가 높았다. 연평균(2010년) 매출액은 1억4천만원, 영업이익은 2천600만원으로 영업이익률이18.4%에 불과했다. 대전지역은 음식업 및 음료업 프랜차이즈 가입률이 높아, 브랜드 경쟁력에 의존해 단기간 내 손쉽게...
겨울 축제의 꽃, 빙어 낚시 한번 가실래요? 2013-01-04 13:51:56
미끼도 준비해가면 효율적인 축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잡은 물고기를 보관할 바구니나 봉투도 역시 필요하다. 축제의 열기가 뜨겁다고는 하나 추위에 대비한 준비는 당연히 해야 한다. 따뜻한 담요 등 바람을 피할 수 있는 방한 도구를 챙기면 감기에 대한 대비도 될 것이다. 빙어축제와 산천어축제와 같은 경우 꽁꽁...
깨끗한 치아를 위한 스케일링 A TO Z 2013-01-03 19:47:11
위해 가급적 너무 뜨겁거나 차가운 음식, 자극적인 음식은 섭취하지 않는 것을 권한다. ▶ 깨끗해진 치아, 오랫동안 유지하려면? 깨끗한 치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식후 3분내 정확한 양치질이 필요하며 야식을 먹은 뒤엔 반드시 이를 닦아야 한다. 치실과 치간 칫솔을 사용하는 습관을 갖는 것을 추천한다. 치...
[2013 대전망] '한국인의 밥상' 을 해외로…'K푸드' 글로벌시장 공략 가속 2013-01-03 15:30:38
외국인 입맛에 맞춘 제품보다는 한국 음식을 그대로 선보이는 정공법으로 승부하겠다”는 게 이 회사의 전략이다. 그룹 계열사인 cj푸드빌의 한식 레스토랑 비비고와 함께 해외 진출을 확대, 2016년까지 비비고를 연간 매출 2조원대의 대형 브랜드로 키운다는 방침이다.농심은 지난해 해외사업에서 4억5000만달러의 매출을...
[2013 대전망] 뷰티·헬스 전문점 점포수 확대 경쟁 2013-01-03 15:30:35
개점을 준비하고 있다.기존에 시장을 선점하고 있던 업체들도 출점 수를 크게 늘렸다. 업계 1위 올리브영은 2011년 가맹사업을 시작하면서 지난해 246호점까지 열었고, 업계 2위 gs왓슨스도 73호점까지 출점했다. 부산·경남 지역에서만 영업 중인 농심 메가마트의 ‘판도라’는 지난해 4호점을 개점했다. 경쟁점이 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