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기 불황에도 제철 나물 관심 높아 2013-03-07 08:15:17
입맛을 되살리는 것은 물론 다양한 비타민과 무기질이 함유돼 있어 춘곤증 예방과 피부 미용 등에 도움이 된다. 풍부한 식이섬유는 황사로 인해 체내에 쌓인 중금속을 배출하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롯데마트는 지난 달 진행한 `봄나물 기획전`에 이어 `싱싱한 채소 반값도전` 행사를 통해 다양한 봄나물을 할인된 가격에...
"IT株 별미네" 외국인 입맛 돋운다 2013-03-05 17:19:42
한달새 전기전자 9667억 순매수…삼성전자·sk하이닉스 강세코스닥선 4424억 매수 우위 540선 돌파…지수 상승 견인 파트론·kh바텍 등 대거 신고가 외국인들이 유가증권시장, 코스닥시장을 가리지 않고 정보기술(it)주들을 진공청소기처럼 빨아들이고(매입하고) 있다. 엔·달러 환율이 안정을 찾고 미국 시퀘스터(예산...
신한금융투자, 재형저축펀드 11종 출시 2013-03-05 11:39:01
등 다양한 유형의 펀드 가운데 입맛에 맞는 상품을 골라 투자할 수 있다. 가치투자를 중시하는 '한국밸류10년투자재형펀드', 정기예금+@의 수익률을 추구하는 '미래에셋글로벌다이나믹플러스재형펀드' 등이 있다. 글로벌 시장의 중심 g2(미국·중국)에 투자하는 신한 bnpp의 '미국재형펀드'와...
프랜차이즈 치킨창업, 2013년 전망은? 2013-03-05 10:00:00
웰빙, 다양성을 강조하면서도 여성들의 입맛을 고려해 맛과 비쥬얼, 재미와 감동 서비스를 더해 치킨호프 창업 성공 사례로 손꼽힌다. 종각점 최경준 점장은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소스와꼬꼬`를 오픈하면서 스타 메뉴 ‘핑크퐁’을 도입, 월 매출의 효자 노릇을 하고 있다”며, “특색 있는 메뉴들과 세련된 분위기...
농심, 미국 생산라인 증설‥美 시장 점유율 2위 목표 2013-03-04 17:12:54
블랙라벨(고급브랜드)로 인정받으면서 지난해 미국시장에서만 1천500만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는 신라면블랙의 지난해 해외 매출 가운데 60%를 차지하는 규모입니다. 신동엽 농심아메리카 법인장은 "품질에 걸맞은 고가정책과 현지인의 입맛에 맞춘 특화전략으로 3년내 미국 라면시장 점유율 2위로 올라서겠다"고...
농심 美LA 생산시설 증설…"3년내 현지 라면시장 2위" 2013-03-04 17:08:39
정책과 현지인 입맛에 맞춘 특화전략으로 앞으로 3년 안에 미국 라면시장 점유율 2위로 올라서겠다”고 말했다. 미국 라면시장에서 현재 점유율 1위는 일본의 도요수산, 2위는 닛신이 차지하고 있다.일본 라면회사들의 주력제품은 3~4개들이 1팩에 1달러 수준인 반면 농심의 신라면은 개당 1달러, 신라면블랙은 1.99달러다....
하이트진로 '맥주1위 탈환' 시동…드라이피니시d 도수 낮춘다 2013-03-04 17:06:17
저도주를 선호하는 국내 맥주 소비자들의 입맛을 감안해 이런 결정을 내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회사는 이달 말까지 용기별, 유통채널별로 드라이피니시d의 알코올 도수를 단계적으로 내릴 예정이다.이번 알코올 도수 조정을 계기로 영업 및 마케팅도 강화한다. 지금까지 클럽 등 젊은 층이 모이는 곳에서 이 제...
월남쌈 샤브샤브 전문점 '코코샤브'성장 급물살 2013-03-04 10:55:32
입맛에 맞게 다양한 재료를 직접 골라 먹는 ‘멀티형 메뉴’를 출시했다.메인메뉴는 월남쌈소고기와 해물샤브이며 기본 샤브의 취향에 따라 해물, 고기, 면, 만두 등 다양한 선택메뉴를 추가로 골라 즐길 수 있다. 샤브 메뉴 시식 후에는 쌀국수와 죽까지 함께 코스로 제공되며 철판닭가슴살, 철판차돌박이, 철판삼겹살 등...
[Travel] 국경 넘나든 퓨전식…바다의 향이 녹는다 2013-03-03 15:52:46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변형한 대륙식이다. 이에 비해 일본의 중국요리는 홍콩식이 주류를 이룬다. 150여년간 영국의 식민지였던 홍콩의 중식은 요리사의 경험이나 오랜 수련보다 계량화한 서양식 레시피에 의지한다. 조리 후 음식을 담아내는 프레젠테이션도 세련된 서양식이다. 이 홍콩식 중국요리를 일본인 조리장들이...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부라보콘, 43년간 사랑 '국민 아이스크림' 2013-03-03 10:08:15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콘으로서 차별화된 맛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女고생 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