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미코 김유미, 제시카 블링 메인모델 “떨려요~” 2013-01-17 22:20:30
김유미의 팔색조 네일아트 패션이 화제다. ‘제시카 블링 네일쇼’에 등장한 2012 미스코리아 眞 김유미는 여신급 미모와 모델 못지않은 워킹으로 피날레를 장식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네일 스티커 제시카 블링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그가 1월15일 개최된‘2013 아시아 모델 시상식’을 축하하기 위해 무대에...
[포토] 미코 김유미 “제시카 블링 네일쇼 메인모델 같나요?” 2013-01-17 22:14:09
김유미의 팔색조 네일아트 패션이 화제다. ‘제시카 블링 네일쇼’에 등장한 2012 미스코리아 眞 김유미는 여신급 미모와 모델 못지않은 워킹으로 피날레를 장식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네일 스티커 제시카 블링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그가 1월15일 개최된‘2013 아시아 모델 시상식’을 축하하기 위해 무대에...
[포토] 미코 김유미, 남자와 커플 네일아트? 2013-01-17 22:09:04
김유미의 팔색조 네일아트 패션이 화제다. ‘제시카 블링 네일쇼’에 등장한 2012 미스코리아 眞 김유미는 여신급 미모와 모델 못지않은 워킹으로 피날레를 장식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네일 스티커 제시카 블링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그가 1월15일 개최된‘2013 아시아 모델 시상식’을 축하하기 위해 무대에...
[포토] 미코 김유미, 화려한 네일아트로 아시아를 사로잡다! 2013-01-17 22:04:29
김유미의 팔색조 네일아트 패션이 화제다. ‘제시카 블링 네일쇼’에 등장한 2012 미스코리아 眞 김유미는 여신급 미모와 모델 못지않은 워킹으로 피날레를 장식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네일 스티커 제시카 블링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그가 1월15일 개최된‘2013 아시아 모델 시상식’을 축하하기 위해 무대에...
‘2013 아시아 모델 시상식’ 미코 김유미 등장에… 아시아 男心 ‘흔들’ 2013-01-17 21:42:04
김유미의 팔색조 네일아트 패션이 화제다. 1월15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는 ‘2013 아시아 모델 시상식’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아시아 15개국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가 주최한 최대 모델행사로 세계적인 디자이너 지미추와 아시아 톱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진 광경을 연출했다. 또한 다양하게...
서울역 롯데아울렛 '한류패션' 명소 도전장 2013-01-17 17:17:24
패션 브랜드로 매장을 구성했다. 점포 내 모든 안내 고지물을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로 표시했고 통역 전문 요원도 배치했다. 최 점장은 “최근 중국인 관광객들은 파주 롯데아울렛까지 찾아올 정도로 합리적 소비 성향이 강해졌다”며 “서울역점의 가격 메리트가 입소문을 타면 중국인 관광객이 폭발적으로 늘어날...
동아 아울렛 본점 리뉴얼 오픈 2013-01-17 15:50:47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도록 ‘여성 패션 전문 아울렛’으로 변화를 추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1층에는 명품 편집 매장을 새롭게 입점해 해외 명품 브랜드의 핸드백과 지갑, 가방 등의 피혁 관련 제품을 정상가격 대비 최대 20% 이상 할인 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고객 편의 시설도 확충 하였다....
화제의 그 곳 ‘니노셀린 패션 까페’ 가보니… 눈이 ‘휘둥그레’ 2013-01-17 08:31:01
일본, 중국을 넘어 아시아 시장의 글로벌 패션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도 잇 아이템으로 통하고 있다. 한편 주목받고 있는 ‘니노셀린 쇼룸&까페’ 오픈파티는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1월24일 저녁 6시~10시까지 진행되며 축하공연과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 서울 최고 중심 '서울역'에 아울렛 연다 2013-01-17 07:30:11
지상 2~4층의 매장에서 롯데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인기 패션 브랜드 120여개의 상품을 30~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 아울렛의 가장 큰 장점은 접근 편리성. 기존 아웃렛들이 모두 도심 외곽이나 교외에 위치한 것과 달리 지하철 1,4호선이 통과하고, 50여개의 시내버스가 정차하는 서울의 중심에 위치해...
MBK,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인수…불황 속 작년 매출 60% 늘어 '매력' 2013-01-16 17:31:38
패션연구소는 추정하고 있다. 상위 10개 브랜드만 해도 4조원에 이른다. 노스페이스(6450억원)를 비롯해 코오롱스포츠(6100억원), k2(5500억원), 블랙야크(5100억원) 등이 5000억원을 넘었다. 이어 네파(4000억원), 컬럼비아(3100억원), 밀레(2800억원), 라푸마(2500억원), 아이더(2100억원), 레드페이스(1500억원) 등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