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G.I.프라이데이스, 품격있는 할인 프로모션 '스페셜 웬즈데이' 2013-01-02 16:53:01
한잔 더 제공하며, 넷째 주에는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여 각종 모임과 회식 시 부담 없이 즐기기에 제격이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매주 수요일에 파격적인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 즐거움을 모토로...
웰리힐리, 이색 재미 `풍부` 2013-01-02 16:42:38
썰매장도 한 쪽에 마련돼 가족단위 이용객의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여기에 주말 밤이면 유명 클럽 못지않은 힙합 공연도 펼쳐져 스키장을 찾은 젊은이들에겐 또 다른 재미꺼리입니다. 이처럼 새 단장한 웰리휠리 파크는 외화벌이에도 총력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이진철 웰리힐리파크 대표 “중국과 동남아시아 등...
한국지엠, 2012년 80만639대 판매‥0.9%↓ 2013-01-02 15:45:03
판매를 기록한 스파크와 함께 12월 내수실적을 견인했다고 한국지엠은 소개했습니다. 한국지엠 안쿠시 오로라 부사장은“출범 후 최대 연간 내수실적과 쉐보레 브랜드 도입 이후 최대 내수 월 판매실적을 달성하며 한 해를 마감해 기쁘다”며“고객만족도 상승을 통해 지속적인 판매 증가를 이뤄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013 대전망] KB국민카드, 고객정보 정밀 분석해 수익기반 확대 2013-01-02 15:31:14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선 신용카드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성과를 올렸다. kb국민카드는 이에 대해 모든 임직원들이 상품과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등 전 분야에서 고객 지향적인 혁신에 성공했기 때문으로 풀이했다. 마케팅 분야에서도 두드러진 실적을 올렸다. 대표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와 겨울 스포츠...
[2013 대전망] 한화생명, '글로벌 보험사' 원년으로 2013-01-02 15:31:13
경영패러다임으로 전환하기로 했다. 고객전략 추진 전담조직을 신설해 상품개발 단계부터 보험금 지급까지 고객과 관련된 전 과정에 대해 차별화 전략을 수립하도록 했다. 같은 맥락에서 2007년 한화생명이 업계 최초로 도입한 ‘찾아가는 서비스’를 완벽하게 정착시킬 계획이다. 평균 처리기일 3일 이내 달성률 99% 및...
<게시판> 석유관리원 '2012 고객만족도조사' 우수기관 2013-01-02 15:19:17
▲한국석유관리원(이사장 강승철)은 기획재정부가 173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됨으로써 4년 연속 최고 등급을 유지했다고 2일 밝혔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이석채 KT 회장 "새로운 수익 창출하는 첫 해 될 것" 2013-01-02 14:35:01
부가가치를 높이는 방향으로 전환할 계획. 고객 불만은 현재의 절반으로 낮춘다. 이를 위해 전 방위적으로 제도를 개선한다. 사후서비스(a/s)에서 고객신뢰도 저하를 줄이고 고객만족도를 높이는데 역량을 집중하기로 했다.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에도 시동을 건다. 특히 국내의 스마트홈 노하우와 콘텐츠 상품화를 통해 해...
메이크샵, 온라인 쇼핑몰 예비 창업주 대상 이벤트 진행 2013-01-02 11:34:01
서비스를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일대일 내방 상담을 진행한다. 상담 신청 고객 중 5명에게는 직접 찾아가는 창업 상담 서비스를 통해 창업 준비 과정의 전반적인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길선경 메이크샵 원스톱창업팀장은 "새해를 맞이해 연초 쇼핑몰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창업주에게 도움이 되고자...
[신년사] 임창섭 하나대투證 사장 "고수익 영업 비중 확대" 2013-01-02 07:08:38
신년사를 통해 "고객별 맞춤형 상품 판매 확대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수익성이 높은 영업 비중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이를 위해 임 대표는 "기존 고객 자산은 리밸런싱(rebalancing) 및 소개 마케팅으로 자산을 확대해 나가고, 은행연계계좌를 통해 신규 고객을 늘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고객...
롯데백, 올해 키워드 '크리에이티브' 2013-01-01 16:10:29
등 삶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 이용객도 늘어난다는 예측이다. 지난해 롯데백화점에서 판매된 1인용 가전·가구의 매출액은 전년보다 25% 이상 증가했다.롯데백화점은 또 경제 불황이 장기화되면서 합리적인 소비를 하려는 고객들도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내다봤다. 자신에게 가치가 있다고 판단되는 상품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