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실비실 우리 아이, 건강하게 ‘쑥쑥’ 키우려면? 2013-02-04 01:24:22
수 있다. 때문에 한방에서는 허약증을 증상별로 분류하고 이에 따른 개선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소화기가 약한 아이 비위가 약하고 편식을 하며 식욕이 별로 없다. 자주 배가 아프다고 하며 심한 변비와 설사, 미식거림과 울렁증 등도 이에 해당한다. 목이 자주 마르고 건조하기도 하다. 이러한 경우 비위를 건강하게 하는...
퇴행성과 구분해야 하는 류마티스 관절염 2013-02-03 10:54:43
정상화시키는 한방치료를 통해 충분히 치료할 수 있다”고 말했다.면역질환을 전문으로 하는 이지스한의원은 골수를 활동적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하는 화수음양단을 사용한다. 또 면역체계를 빠르게 정상화하는 진수고를 통해 면역력의 정상화를 유도한다.또 염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봉독을 사용한 면역약침요법과...
다이어트 체질과 밸런스가 중요 2013-02-01 16:21:41
프로그램이다.효과적인 체질개선을 시도하여, 한방과학으로 노폐물을 배출하고, 내분비순환을 원활하게 하며, 20대, 30대, 4~50대 등 각 나이대별로 구분하여, 식전섭취방법, 수면 중 호르몬 요법 등으로 복부지방의 체지방을 32%감소하는 효과를 보이는 신개념 다이어트 방법이다.사상의학을 근거한 한의학과 내분비 ...
떡국 한 그릇에 주름 하나, 한방성형이 효자 2013-02-01 14:07:30
“한방 침성형은 침과 매선을 이용하여 노화로 인해 뭉친 근육과 근막을 풀어주고, 피부진피층을 침으로 직접 자극해 콜라겐의 합성을 도와 탄력을 강화하고 처진 피부를 리프팅 시킨다.”면서 “한방 침성형의 목적은 피부자체의 나이를 지금보다 젊은 상태로 만드는 것이다”고 설명했다. 규림 한의원에서는 다양한...
CF퀸 전지현 돌아왔다… 화장품 '한율' 모델 발탁 2013-02-01 11:49:54
아모레퍼시픽이 젊은 여성층을 겨냥해 2007년 출시한 한방 화장품 브랜드다. 회사 관계자는 "전지현의 고혹적 이미지가 한국적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한율의 콘셉트와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 며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브랜드의 젊고 친근한 이미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
어린이 홍삼 시장 뜨겁다 2013-02-01 09:15:35
노하우에서 비롯된 자사만의 강점을 내세워 연령에 맞는 한방원료를 구성해 기존 2단계로 구성된 제품을 4단계로 확대해 세분화했다. 동원 f&b의 홍삼 브랜드 천지인 역시 작년에 출시한 '천지인 꼬마 버스 타요가 좋아하는 달콤한 홍삼' 이어 올해는 성장 단계별로 사포닌 함량과 영양소 구성을 달리한 '천...
키, 외모 다 갖춘 신데렐라가 되고 싶어? 2013-02-01 02:05:15
자라면 성장장애를 의심해 봐야 한다. 한방에서는 천연한약으로 성장호르몬 증가시켜 성장에 장애를 끼치는 요인들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1차성 성장장애는 대부분 선천적인 이상을 말한다. 가장 많은 경우가 부모로부터 키 작은 유전적인 소인을 물려받은 것이다. 2차성 성장장애는 아이가 태어난 이후 외부적인 원인에 ...
설날 선물, 화장품 어떠세요? 2013-01-31 18:09:02
▶ 명절에는 조금 특별하게 메이크업 하자! 한방 라인 ‘자인’이 설을 맞아 선보인 기획세트는 많이 특별하다. 세계적인 명품 보석 디자이너 김정주와의 조우로 탄생한 자인 금장 팩트가 함께 구성되었기 때문. 하트 모양을 모티브로 아름다운 곡선 디자인을 선보인 자인 금장 팩트는 금, 다이아몬드, 진주, 자수정, 옥....
어린이 홍삼 제품 '후끈'…신제품 봇물 2013-01-31 17:35:33
맞는 한방원료를 구성해 기존 2단계로 구성된 제품을 4단계로 확대해 세분화했다. 동원 f&b의 홍삼 브랜드 천지인은 올해는 성장 단계별로 사포닌 함량과 영양소 구성을 달리한 '천지인 612 스텝'을 내 놓으며 홍삼관련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해 어린이용 홍삼인 '홍튼'을 출시하며 홍삼 시장에...
예지미인, '숲속이야기 텐셀' 체험단 모집 2013-01-31 15:36:31
한방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예지미인(대표 이영규)은 ‘숲속이야기 텐셀®’ 위생용품 출시를 기념해 ‘자연(nature)스러운 그녀들, 숲속이야기 텐셀®'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총 300명의 체험단은 4주 동안 ‘숲속이야기 텐셀®’ 제품을 체험하게 된다. 체험단 신청마감은 2월 5일까지이며, 예지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