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용평 인터내셔널 스키 페스티벌 후원 2014-02-24 10:52:33
건조 서비스, 따뜻한 음료 및 간식 제공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받았다. 여기에 pyl 차종 등 다양한 차를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현대차는 "외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동계스포츠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통해 현대차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자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며 "재한...
e-스포테인먼트 개시! 이벤트 가득한 프로리그 2R 2014-02-20 10:38:08
채널 109번)와 스포츠 채널인 spotv2, 케이블tv cj헬로비전(채널 122번)을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인터넷에서는 네이버 스포츠(http://sports.news.naver.com), 아프리카tv(http://afreeca.com), youtube(http://www.youtube.com/esportstv), twitchtv(http://twitch.tv/sc2proleague)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한경닷컴...
<깐깐해진 IOC…풀죽은 올림픽 마케팅> 2014-02-16 09:19:00
앰부시(Ambush)는 '매복'이라는 뜻으로 스포츠 대회의 공식 후원사가 아니면서규정을 우회하는 여러가지 전략으로 광고 효과를 거두는 것을 말한다. 그러나 요즘은 '금메달을 따면 경품을 쏜다'는 등의 이벤트를 찾아보기 쉽지 않다. 업계의 한 관계자는 "예전엔 올림픽 때 앰부시마케팅이 적지...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2-06 17:39:42
잔스포츠의 글로벌 캠페인 `ACCEPT NO IMITATIONS`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슬로건을 선정합니다.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1명은 우승상금 100만원과 함께 2014년 한 해 동안 글로벌 캠페인에서 슬로건이 사용될 예정입니다. 2등은 잔스포츠 제품(10명), 3등 5만원 문화상품권(20명), 4등 1만원 기프티콘(30명), 5등 5000원...
소치올림픽 개막 D-1…유통업계, 스포츠 마케팅·이벤트 봇물 2014-02-06 14:32:47
가운데 유통업계가 스포츠 마케팅을 접목한 다양한 이벤트 준비로 분주한 모습이다. 4년 만에 찾아온 '올림픽 특수'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다. 6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마트는 이날부터 주차별로 세계맥주, 음료, 마른안주 등 다양한 먹거리를 50%까지 할인하는 '반값 행사'에 돌입했다. 특히 이번 올림픽은...
2014년 국내 콘텐츠산업 매출, 수출 '꾸준한 증가세' 2014-02-05 12:28:18
것으로 전망되나, 동계 올림픽, 월드컵 등의 스포츠 행사 특수에 힘입어 소폭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 스마트 기기의 보급 확대에 따라 기존 광고 매체의 성장은 둔화되는 반면, 온라인·모바일 등 양방향 맞춤형 특성을 가진 광고 시장은 점차 성장하고 있다. 스마트 광고산업을 육성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제고하기 ...
한국 최초 경주마 시뮬레이션 '더비임팩트' 상륙 임박 2014-02-04 10:47:16
친구와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에너지 음료 기프티콘도 받을 수 있다. 김경덕 nhn엔터테인먼트 캠프장은 '<더비임팩트>는 말을 육성하는 재미와 달리는 박진감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진정한 스포츠 게임이다. 국내 최초 리얼 경주마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한국에서도 그 명성을 이어나갈 수...
모바일 3D 경주마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더비임팩트', 사전등록 이벤트 2014-02-04 10:44:55
친구와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에너지 음료 기프티콘도 받을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김경덕 캠프장은 “'더비임팩트'는 말을 육성하는 재미와 달리는 박진감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진정한 스포츠 게임”이라면서 “국내 최초 리얼 경주마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한국에서도 그 명성을...
영기협, `넛잡` 시작으로 저소득층 초청 `청소년과 함께하는 영화관` 열어 2014-01-29 14:36:30
명 참석했다. 이들은 팝콘과 음료를 무료로 제공 받고, `넛잡`과 관련돼 특별히 마련된 선물도 건네 받았다. 청소년육성회의 한 관계자는 "아이들은 평등할 권리가 있다. 하지만 현실이 그렇지 못해서 안타깝다. 이번 영화 시사회는 아이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어른이 되면 감수성에 잊을 수 없는 큰 추억이 될 것"이라고...
롯데, 미얀마 음료시장 진출…현지 합작법인 설립 2014-01-29 09:52:32
8100만 달러로 롯데칠성음료가 최대주주로서 이사회 의장 선임과 경영진 선임권을 행사한다. 롯데는 합작 이후 설비투자를 통해 2개 공장의 생산 라인에 대한 대대적인 교체 및 보수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미얀마의 인기 스포츠인 축구를 테마로 한 광고 마케팅과 k-pop을 활용한 펀(fun)마케팅, 축제후원, 경품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