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봄 & 가구] 동화기업 네이처하우스, 설계부터 AS까지 원스톱…'단독주택 명가' 2013-03-27 15:31:20
설계부터 시공, 사후관리, 고객서비스 등 모든 과정을 철저히 책임지고 운영하는 기업형 전문 업체는 아직 소수에 불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동화기업의 친환경 주택 브랜드 ‘네이처하우스’(사장 박창배·사진)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믿을 수 있는 품질 관리를 통해 주택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김연아, 팬사인회 개최 2013-03-27 11:48:47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오는 3월 28일 오전 11시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 강당에서 김연아 팬사인회를 개최하는 것.LS네트웍스의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지지에 힘입어 김연아 선수 우승기념 특별이벤트인 W축제에 이어 김연아 팬사인회를 개최한다”며 “세...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우리은행, '투 체어스' PB서비스로 고객 감동 2013-03-26 15:31:56
등 고객의 비재무적 관심사까지 배려하고 있다.설상일 wm사업단 상무는 “단순히 상품을 권유하고 재무설계를 해주는 것은 진정한 자산관리가 아니다”고 강조한다. 그는 “초부유층, 부유층, 중산층 등 모든 고객이 자신에게 맞는 금융 솔루션을 제공받을 필요가 있고 100세 시대에 그 중요성은 더 커지고 있다”며...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소비자에 즐거움·감동 선사…글로벌 '품격' 높인다 2013-03-26 15:31:43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시작됐다.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명품으로 인정받기 위해선 무엇보다 지속적인 관계를 통해 친밀감(intimacy)을 형성해야 한다. 아울러 차별적 가치를 통해 소유하거나 사용하고 싶은 욕구(passion)를 가져야 하며, 소비자를 위한 헌신이나 약속 이행을 통해 감정적 결합(commitment)이 이뤄져야...
정몽구 회장 "친환경차ㆍ전자제어 분야 투자 늘리겠다" 2013-03-22 09:13:21
속에서도 품질 경영을 바탕으로 기이차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그는 "품질을 통한 브랜드 혁신을 추구하겠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모든 접점에서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제공,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기아차는...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하나투어, '하나투어 닷컴' 세계 여행정보·예약 한눈에 2013-03-18 15:31:26
하나투어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9년 연속으로 여행사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국내 최대 여행 기업 하나투어는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 18개 계열사와 전 세계 23개의 해외 현지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외 여행과...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롯데백화점, 우수고객에 직원들이 손으로 쓴 '감동 편지' 2013-03-18 15:31:18
브랜드, 프리미엄 아울렛 등으로 사업을 다각화하며 업계 선두주자로서 위치를 굳히고 있다. 2007년 러시아 모스크바에 진출한 데 이어 중국 톈진 동마로점, 톈진 문화중심점 등을 내며 해외 시장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롯데백화점은 고객 서비스 수준을 높이고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친절하고...
"대통령 취임식 기획, MICE 도약의 시금석" 2013-03-17 15:20:30
커뮤니케이션즈 이사>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의 브랜드 가치를 체험하게 해서 만족도를 높이는, 결국 그래서 고객이 감동하게 만드는 것이 저희의 가치이자 목표라고 생각합니다. 대신 국내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이러한, 이미 우리 글로벌 기업들이 많이 탄생하고 글로벌로 나가는 상황이기 때문에 국내에서 가지고 있었...
블랙야크, 2020년 글로벌 1위 목표 2013-03-15 15:01:27
회장 -"고객과 가까이하는 마케팅 고객 행복을 추구하는 책임을 느끼겠다. 환경에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미지 심어서 고객과 함께 가는, 함께 미래를 설계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 특히 기술력을 바탕으로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해외마케팅을 강화해 아시아를 넘어 세계시장을 개척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