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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한국서비스대상] 미래가치 투자해 불확실성 대비 2013-07-10 15:30:23
볼 때 2013년 한국서비스대상 기업의 특징은 종업원 행복, 프로세스 신뢰성, 의사결정 품질, 그리고 고객의 성공을 보장하는 영역에서 차별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신완선 <성균관대 시스템경영공학과 교수> ▶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홈쇼핑, 엄격한 품질관리…1시간 내 고객요구 해결▶ [20...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용보증기금, 중소기업 입장에서 생각하는 금융서비스 제공 2013-07-10 15:30:21
바로 서야 신용보증기금의 지속가능경영과 중소기업 지원이라는 법적 사명을 온전히 수행하고 사회가 요구하는 책임경영을 지속할 수 있다는 서비스마인드를 말한다. 공심의 철학과 함께 신용보증기금은 2011년 중소기업의 성장과 금융시스템 선진화, 더불어 기관의 향후 미래 가치를 높이고자 ‘기업이 행복한 세상, 함께...
[2013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삼성디지털프라자, 전자제품 체험공간 고급화 … 배송·설치 원스톱 서비스 2013-07-08 15:30:21
‘고객을 위한 행복실현, 미래를 위한 가치창조’의 경영이념 아래 전 매장이 전자제품 유통회사의 리더로서 전자 경영정보시스템(dps), 고객관리(crm), 통합물류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와 더불어 과학적 상권 분석에 의한 점포 출점, 인재육성 프로그램, 성과급제 등을 통해 전자제품 전문 유통사로서의 탁월한 경쟁력을...
[진화하는 기업 사회공헌] SK, 동반성장펀드 올 3500억으로 확대 2013-07-08 15:30:10
관리할 계획이다. sk의 사회공헌은 행복경영 원칙에 바탕을 두고 있다. 최 회장은 평소에 “sk가 지향하는 행복경영이란 기업은 지속 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계속하되 사회 전체의 행복 극대화로 발전하고, 나 혼자만의 행복이 아니라 이웃과 우리 모두의 지속 가능한 행복을 만드는 것이 핵심 키워드”라고 소개했다....
기보, `감성경제시대와 창조리더십` 강연회 개최 2013-07-04 15:49:22
고객만족뿐만 아니라 각 개인의 행복 추구 노력, 윤리와 도덕성 함양도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강연은 기보가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반부패 경쟁력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기관` 선정,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7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됐지만 보다 높은 윤리수준으로 도약하기 위한 취지에서 준비하게 됐다고...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SK브로드밴드'B 인터넷', 웹서핑 시간 1초…통신서비스 품질 최우수 2013-07-03 15:30:05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행복기사는 방문하기 전에 활짝 웃는 사진과 이름을 문자메시지로 보내 고객이 외부인 방문에도 안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각 지역 행복센터는 매월 1개 아파트 단지에 상주하면서 고객의 불편 상담을 해주고 pc점검 등 무료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같은 세심한 배려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국민 중심·책임 경영·협업 일상화 '세 가지 키워드' 새기자 2013-06-27 15:30:21
▶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지속성장 기업의 조건은 혁신 능력·고객 우선·상생 전략…▶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기업과 사회발전의 선순환 구조로 사회적 자본을 늘려라▶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서울아산병원, 국경 넘나들며 이웃 보듬는 의료봉사▶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텔레콤, 고객과 '행복동행'…장기가입자에 혜택 2013-06-27 09:43:21
이동통신 분야 경쟁이 치열하지만 고객과의 ‘행복 동행’을 통한 ‘최고의 고객가치 지향’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매달 고객의 목소리 청취 sk텔레콤은 사업총괄(사장급) 직속 조직으로 고객중심경영실을 두고 전 사업분야에서 고객의 시각으로 관리 감독을 수행하고 있다. 한 달에 한 번...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고객 서비스, 기본으로 돌아가라 2013-06-26 15:44:48
체감하고 고객서비스를 수행하는 상품, 프로세스나 시스템 등을 변화시키는 시도를 해왔다. 미국의 많은 우량기업들은 1980년대 들어서며 경영의 포커스를 기존 ‘품질’에서 ‘고객’으로 바꾸고 고객의 행복가치 추구와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고 한다. 대고객 서비스는 상품이 갖고 있는 가치를 포장하는 것이...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 등 품질+가격 '두 토끼' 2013-06-26 15:40:29
“고객행복 경영을 철저하게 추구한 것이 주효했다”며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를 평가하는 데 초점을 맞춘 고객경험관리 기법은 고객이 00700을 이용하며 단계별로 느끼는 불편사항 및 만족도, 개선사항을 도출해 해결해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접근성 강화, 요금제 가입 절차 간소화, 고객센터 상담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