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ravel & Mice] 메마른 마음에도 봄이 내린다 2013-03-24 10:08:03
것은 크라운제과의 ‘쿠크다스’라는 과자 cf의 배경이 되면서부터다. 요즘도 연간 40만명 이상이 다녀오는 유명섬이 됐다.선착장에서 등대섬으로 이어지는 곳에 등대길이 있다. 배에서 내려 가파른 돌계단을 따라 오르면 폭풍의 언덕과 남매바위 한산초등학교 소매물도 분교가 차례로 펼쳐진다. 하나하나가 모두 가슴에...
오리온, 中시장 성장 반영…목표가↑-대우 2013-03-22 08:11:30
때 증가 속도가 높다며 1만5000달러에 도달하면 과자 수요 일부가 베이커리로 이전된다고 설명했다. 중국은 1인당 gdp가 5000달러 정도라 범용 과자류 시장의 성장 여건이 좋다는 분석이다.증설도 긍정적이다. 현재 베이징(ofc, osc), 상하이(ofs), 광저우(ofg)에 4개의 공장이 있다. 생산라인은 54개이다. 그는 현재...
롯데百, 컬러 마케팅 나서…"소비침체 분위기 반전시킨다" 2013-03-20 08:05:25
잼, 과자, 요쿠르트 등 딸기 관련 제품도 선보인다. 본점 전 층에서는 '레드 할인존'을 구성해 의류, 잡화, 가전 등을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내부에서도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현장에 적용하기 위해 '컬러'를 활용하고 있다. 마케팅 부문에서는 매주 월요일을 '컬러 데이'로 정하고 민트와...
봄 나들이? 천안서 벽화골목 산책하고 호두과자 먹고! 2013-03-14 10:17:44
과자를 빼놓고 집으로 돌아갈 수 없다. 어렸을 때 휴게소에서 부모님이 사준 호두과자를 호호 불며 먹은 기억이 있을 것이다. 천안에는 80년 전통을 이어온 학화호두과자 본점이 자리하고 있다. 이 곳에서는 호두를 손질하는 것부터 앙금을 만들고, 포장하는 과정까지 견학이 가능하다. 길게 이어온 전통만큼 손님이 끊이지...
유튜브 티저 광고 시리즈 속에 갤럭시S4 신기능 다 들어있다 2013-03-12 16:51:21
검정색 쿠키 사이에 흰 크림이 들어있는 오레오 과자를 양손에 들고 있는 소년이 갤럭시s4가 담긴 상자를 들여다보며 “내가 제일 좋아하는 색이야. 정말 놀랍다”고 감탄하는 장면에서 유추해볼 수 있는 대목이다. 갤럭시s4가 담긴 상자, 소년이 입고 있는 재킷, 셔츠, 타이도 모두 검정색과 흰색이다. 삼성전자는 또 12일...
BBQ "화이트데이, 프리미엄카페서 '슈니발렌' 받으세요" 2013-03-12 11:42:06
전통과자 '슈니발렌'을 무료로 제공한다. 행쇼세트는 행쇼커플세트(황금올리브속안심 2분의1, 빠네파스타, 시크릿파스타샐러드, 에이드 2잔 또는 맥주 2잔)와 행쇼절친세트(황금올리브속안심 2분의1, 떠먹는치즈풀, 시크릿파스타샐러드, 스파클링와인)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각각 3만3000원, 4만 원.bbq...
[이수연의 워킹 맘&대디 스토리] (7) 손주 봐주는 할머니의 비애 2013-03-06 15:14:44
엄마가 아이 손에 과자를 한 움큼 쥐어줘 할머니와 제법 긴 이야기를 나누게 됐다. 집이 다른 지역에 따로 있는데 아이 돌볼 사람이 없어서 아들네 집으로 들어오게 됐다는 사연부터 시작해 손주 돌보는 애로사항, 대기업에 다니는 아들과 며느리 이야기까지 할머니는 마음 속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끄집어내셨다. 특히 손...
`건강한 식습관` 찾아주는 `푸드에듀 나들이` 관심 UP 2013-02-26 09:32:16
호응 롯데제과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자의 제조 과정을 눈으로 확인하고 사탕을 먹고도 치아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 등을 가르쳐주는 `스위트 팩토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공장 입구에서 손을 소독한 후 공장을 견학하며 좋아하는 제품들이 어떻게 생산되는 지 둘러보고, 게임이나 시물레이션 프로그램을 ...
'의류·가전' 지고 '과일·푸드코트' 뜨고 2013-02-24 16:55:44
3위였다. 이 밖에 과자, 채소, 유제품, 냉장·냉동식품 등이 2000년대 중반 이후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애완·원예용품 매출 급증매출 증가율도 상품군별로 차이가 컸다. 2000년과 2012년을 비교했을 때 매출 증가율이 가장 높은 상품군은 애완·원예용품으로 이 기간 매출이 2791.6% 급증했다. 완구(1649.1%) 브랜드...
신세대가 대보름에 찾는 아이템 ‘슈니발렌’ 2013-02-20 17:38:27
과자 ‘슈니발렌’이 '줄서서 먹는 과자'로 알려질만큼 그 인기가 대단하다.이유는 참신함과 재미 그리고 제일 중요한 맛을 모두 갖춘 디저트 메뉴이기 때문이다.우리나라 세시풍속중 비중이 높다할 수 있는 대보름을 앞두고 호두와 땅콩 등 견과류 등 판매가 늘고 있는 상황에서 신세대 사이에서는 망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