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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한국서비스대상] "제품 아닌 만족을 팔아야 성공한다" 2013-07-10 15:35:00
도출하고, 새로운 고객가치 창출과 지속적인 고객 신뢰를 형성하는 데 활용할 수 있다. 한국서비스대상 평가는 기업의 지속적인 가치와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전반적인 서비스경영시스템에 초점을 두고 있다. 이는 미국의 말콤 볼드리지 국가품질상 평가 기준을 국내 서비스 산업환경에 맞게 개선한 것이다. 또 kai...
[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고속, 전 임직원 하루 60분이상 현장 근무…불편사항 즉각 개선 2013-07-10 15:30:34
고객행복경영-맵’을 제작해 서비스 품질 표준화를 가능케 했다. 정기적으로 고객 만족도를 측정해 고객만족지수 db를 구축하고 있다. 윤리경영을 통한 ‘아름다운 기업 만들기’도 금호고속의 중요한 경영활동 중 하나다. 2002년부터 시작한 금호고속의 사회공헌활동은 현재 정착 단계에 이르렀다. 초기 물품 지원이나...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홈쇼핑, 엄격한 품질관리…1시간 내 고객요구 해결 2013-07-10 15:30:20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고, 동업계 대비 가장 적은 소비자 불만접수건수(2012년 녹색소비자연대 발표)를 보이며, 고객 만족도 및 신뢰 형성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었다. 또 현대홈쇼핑은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다양한 제도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의 소리를 담당직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자동차, 여성 전용센터·찾아가는 정비로 고객 감동 2013-07-10 15:30:19
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과 고객만족도 모니터링, 이메일 설문을 시행하고 있다. 차종별 동호회를 대상으로 정기모임을 진행해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다. 신차를 내놓을 땐 연구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행사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김여사 초보운전 탈출기’와 같은 계층별 특화 프로그램을 개발해...
[2013 한국서비스대상] GS리테일, "만족한 직원이 좋은 서비스"…내부고객 만족에 최선 2013-07-10 15:30:14
“고객의 만족도와 불만을 정기 측정과 개선혁신을 통해 인사만 잘하는 서비스가 아니라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가치를 제공하는 역량을 혁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경영의 중심은 고객…테마파크 시장 선도▶...
[2013 한국서비스대상] 창조적인 고객중심 혁신전략 공로 인정 2013-07-10 15:30:12
실행전략으로 업무 효율화를 통해 고객중심 업무에 보다 집중하고 고객과의 소통 중심 경영을 펼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서비스대상 수상기업 임원에게 주어지는 서비스리더상을 수상한 이재정 신한카드 부사장은 중장기 고객중심 추진전략을 수립하고 고객중심 프로세스 혁신을 위해 6시그마 추진을 주도했다....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07-10 15:30:08
고객만족도조사(csi)를 시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만족교육과 고객만족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고객의 소리 분석 리포트’를 통해 고객의 불만 개선 내용을 경영진에게 정기적으로 공유하며, 최근 이슈와 연계해 발생 가능한 불만과 민원에 효율적으로 대처하고자 ‘고객불만 사전예보제’를...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마트, '통큰' '손큰' 핵심 브랜드상품 출시 2013-07-10 15:30:02
지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평가를 통한 서비스의 질적 평준화 유지활동인 cs 클리닉 활동, 고객들의 불편사항인 계산대 대기시간 감소를 위한 ‘행복-라인’과 ‘배려-라인’ 등을 운영하고 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호텔, '휴먼웨어' 대대적 혁신…친절·배려로 고객 서비스▶ [2013 한국서비스대상]...
벤츠, 미국서 영업사원 경쟁력 최고…현대차는 6위 올라 2013-07-10 10:55:42
현지 시장조사업체 '파이드 파이퍼 매니지먼트'가 5203명의 위장 고객을 투입해 실시한 '가장 효율성 높은 영업사원' 평가에서 이같이 나타났다.파이드 파이퍼는 대리점 판매 과정의 효율성을 평가해 '전망 만족도 지수'(psi·prospect satisfaction index)를 산출한다.조사 결과 전체 순위에서 벤츠가...
[2030 프랜차이즈 CEO] 전재산 2000만원 프로그래머, 돈까스로 대박난 비결 2013-07-09 08:52:17
건 없었다. 고객들의 '급소'를 건드린 건 매한가지. 매출이 오르면 오를 수록 식자재 비율도 같이 올려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했다.김 대표는 현재 돈까스 전문점인 별리달리를 비롯해 총 8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매장을 10개까지 늘리는 것이 목표지만 직원들에게 공격적인 확장은 없을 것이라고 못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