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손보, `스마트플러스 운전자보험` 출시 2013-08-02 07:39:18
위한 생활자금 보장 등의 특약도 신설했습니다. 가입연령은 만18세~70세까지이며 납입기간은 10년부터 5년단위로 30년까지입니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이 상품은 100세 시대에 맞춰 생활 속 위험까지 보장하는 운전자 보험으로, 점점 다양해지는 현대인의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이 상품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산업부, 기업리스크관리 정보망 본격 개시 2013-07-31 11:00:00
제품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발생하는 리스크별 예방 및 대응 매뉴얼을 제시합니다. 기술표준원 관계자는 "이번에 개발된 방법론의 적용을 위해 공산품 등 5개 제조업 분야별 중소기업(아즈텍WB, 동화경금속공업, 선일일렉콤, 세화전자, 삼에스기계)을 선정해 약 4개월간 현장 시범지도를 실시했다"고 말했습니다.
"`브레이크아웃 네이션`과 `알파 라이징 경제권`이란?" 2013-07-31 09:39:44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다. 지금 라이프사이클이 상당히 짧기 때문에 변화에 빨리 인정하고 대응해야 한다. 새로운 변화를 부정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그것을 인정하고 그냥 간다. 그런 각도에서 새로운 국가에 대해 나올 경우는 실물에 극명한 차이가 있다. 지금처럼 라이프사이클의 변화가 빠를 때 빨리 인정하고 빨리...
최문기 장관 "8월까지 조직 정비 마무리" 2013-07-25 18:23:03
주요한 부분이 과학기술과 ICT인데, 과학은 라이프사이클이 길고 ICT는 짧은 차이가 있다. 과학기술쪽은 성과가 뒷부분에 나지 않겠나 생각한다"며 "창조경제가 패러다임 전환인 만큼 현 정부에서 다 마무리되지는 않을 거라 생각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과학기술처럼 라이프사이클이 긴 부분은 현 정부 5년 안에 직접적인...
세분화 vs 단순화…카드업계 엇갈린 상품구성 전략 2013-07-17 06:10:05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욕구)나 특성, 라이프 스타일이 다양한 만큼카드 상품도 그에 맞춰 다양하게 운영한다는 것이 기본 전략"이라고 말했다. 다만 복잡한 조건이나 포인트 비율 등을 따지기 싫어하는 층을 위한 별도 원카드 상품(큐브)도 마련해 놓았다. 국민카드도 인위적인 재편 대신 다양한...
[삼성, 애플에 AP 공급 재계약] 삼성의 최고 기술력 앞에…애플은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2013-07-14 17:22:32
지난 5월9일 삼성증권 주최 ir에서 “20나노는 라이프사이클이 짧을 것으로 본다. 임시적으로 하는 것”이라며 14나노로 빨리 넘어가겠다는 뜻을 시사했다. 연간 4조원…매출 하락 부담 덜어 삼성전자는 지난 4월 14나노 ap 시제품을 애플에 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5월께 마침내 계약에 성공했다. 현재 애플의...
다양한 문화시설로 입소문 난 `멀티플레스형 카페` 2013-07-12 18:53:56
스무디킹 가로수길점에서는 ‘에너지업 사이클 이벤트’를 통해 스무디를 마시며 건강 에너지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헬스 사이클 페달을 밟아 일정 수치를 넘기면 단계별로 ‘스무디 사이즈업 쿠폰’ 및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1+1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장마철인 만큼 야외...
"2분기 어닝시즌, 기대되는 `제조업 르네상스`" 2013-07-11 08:02:29
라이프 사이클이 상당히 짧다. 스마트폰의 경우 1세대, 2세대, 3세대로 굉장히 많이 간다. 라이프 스타일이 짧아지다 보니 경기의 비즈니스 사이클에서 보면 주기가 단기화되고 올라갈 때는 쭉 올라가고 내려갈 때는 쭉 내려가는 경기 순응성을 보인다. 주기가 빨라지고 더 떨어지니 경제주체는 혼란스러운 것이다. 이것이...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07-10 15:30:25
운전자와 자동차의 라이프사이클에 따라 제공할 수 있는 토털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를 위해 보험사, 외산 자동차 제작사, 신용카드사, 통신사 및 물류 회사 등과 업무 제휴 관계를 맺고 다양한 고객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스타자동차는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적극 활용해...
[2013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KB국민은행, "퇴근후에 은행 일 보세요"…3040 직장인 잡은 특화점포 2013-07-08 15:30:08
미래 핵심전략은 고객의 눈높이와 라이프사이클에 맞도록 다양하고 유연한 점포망을 갖추는 것이다. 이런 전략에 맞춰 직장인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근무시간을 조정한 ‘30~40 代 직장인 특화점포’, 한시적으로 문을 열었다가 새로운 고객을 찾아 이동하는 콘테이너 점포 ‘팝업 브랜치’, 젊은 고객 확보를 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