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거북목 모니터링 센서 개발하면 어떨까요?" 2014-07-14 11:20:05
] "자전거 바퀴 운동에너지로 스마트폰 충전하면 어떨까요?", "거북목을 방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인식 센서기를 개발하면 좋겠어요."14일 제품 개발 아이디어를 모집하는 lg전자의 '아이디어lg(www.idealg.co.kr)'에 등록된 일반인 건의 사항들이다.현재 아이디어lg에는 이 같은 아이디어...
김윤구 글로벌사업본부장 "베트남·인도법인 올 흑자전환…美·유럽 진출도 추진" 2014-07-11 07:00:24
구매는 스마트폰으로 하는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죠. 이런 ‘옴니채널’ 시대에 맞춰 모바일 서비스를 강화하고 cj오쇼핑만의 혜택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모 홈쇼핑 임직원들이 납품을 대가로 뒷돈을 받은 사실이 얼마 전 드러났는데요.“cj오쇼핑은 상품기획자(md)가 한...
온오프라인 통합 'O2O' 비즈니스 위해 무엇이 필요할까? 2014-07-10 16:09:25
현실계가 만나 사업혁신과 사업구조를 변화시키는 스마트폰이 만들어낸 트렌드"라며, 기업들의 전략적인 준비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김 상무는 o2o를 단순히 흘러가는 트렌드로 인식하면 안 된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와 관련 "상가수첩을 대체한 배달앱, 운송사업에 타격을 주는 우버, 숙박업에 경종을 울리는...
LG전자, 보급형 태블릿 `G Pad` 3종 출시 2014-07-07 11:01:00
스마트폰 `G3`에 탑재된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들도 이번 G패드 시리즈에 탑재됐습니다. `노크코드`는 여러 명이 함께 사용하는 태블릿 제품의 특성을 반영해 최대 4명의 사용자가 서로 다른 노크코드 패턴으로 로그인하고 자기만의 태블릿을 꾸밀 수 있도록 했습니다. 편의성과 보안성을 함께 갖춘 노크코드는 사용자가...
산모교실계의 서울대, 제4회 아망 산모교실 럭키드로우 뭘까? 2014-07-03 17:00:02
수유타올 2장 세트, 쌩크드 보떼 브러시& 샵 할인티켓으로 산모들을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특히 가장 눈길을 끄는 건 럭키드로우다. 맘누리 m시크릿 베리와플 브라팬티, 쌩크드 보떼헤어 메이크업 무료티켓, 유미유미 ppsu 젖병, 오케이 베이비라구나 버디 아기욕조, 알프레미오 수유시트, 궁중비책 자장자장 선물세...
GS샵 앱, 구글 크롬캐스트 딜 실시…각종 혜택 다양 2014-07-03 14:00:00
앱에서 설정만 하면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에서 온라인 프로그램, 영화, 음악 등의 콘텐츠를 tv로 전송할 수 있어 편리함을 자랑한다. 또, 유튜브, 구글플레이 무비, tv프로그램, 음악 등 온라인 콘텐츠 뿐만 아니라 크롬 브라우저 화면을 hdtv로 간편하게 즐길 수도 있다.구글 크롬캐스트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및...
"각종 혜택 가득" GS샵앱, `구글 크롬캐스트 딜` 진행 2014-07-03 13:34:49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에서 온라인 프로그램, 영화, 음악 등의 콘텐츠를 TV로 전송할 수 있다. 유투브, 구글플레이 무비, TV프로그램, 음악 등 온라인 콘텐츠 뿐만 아니라 크롬 브라우저 화면을 HDTV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및 태블릿, 아이폰, 아이패드, 맥용 크롬, 윈도우용 크롬 등 대부분의...
패션 코디네이트 어플 WEAR, 오늘부터 한국어판 서비스 실시 2014-07-01 13:00:00
오늘 7월 1일(화) 서비스를 시작한다.한국은 스마트폰과 sns보급률, 온라인쇼핑몰 이용률이 모두 높아 wear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활용하기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일본 패션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음은 물론, 한국만의 독자적인 패션문화가 아시아권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패션 코디네이...
일본최대패션코디네이트 WEAR어플, 7월1일(화)부터 한국 서비스 개시 2014-07-01 10:00:00
오늘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 한국은 스마트폰과 SNS보급률, 온라인쇼핑몰 이용률이 모두 높아 WEAR의 서비스를 활용하기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다. 일본 패션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음은 물론, 한국만의 독자적인 패션문화가 아시아권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어 한국의 코디네이트가 세계적으로 수요가 높다고 판단...
꼬떼씨엘의 세컨드 컬렉션 메모(Memo) 출시 기념 파우치 사은품 이벤트 진행 2014-06-18 13:44:52
스마트 디바이스를 위한 프리미엄 액세서리 브랜드 Cote&Ciel(꼬떼씨엘)에서 2014 S/S 시즌을 맞아 세컨드 컬렉션인 MEMO(메모)라인을 전개한다. Cote&Ciel(꼬떼씨엘)은 현대인의 스마트 디바이스를 위한 프리미엄 액세서리 브랜드로,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해안과 하늘이라는 의미로 설립되었다.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