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생활소품 '남유럽 시대' 2015-09-19 18:05:00
빚어 생산한다는 설명이다.스페인의 실리콘 주방용품 브랜드 ‘레쿠에’도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일반 합성고무에 비해 더욱 선명하고 화려한 색상을 낼 수 있는 플래티늄 실리콘을 주재료로 사용, 냄새가 나지 않고 위생적이라는 게 장점으로 꼽힌다. 전기오븐에 넣어도 끄떡없는 ‘실리콘...
동원개발, 고양 삼송지구 '삼송 동원로얄듀크' 회사보유분 분양 '주목' 2015-09-14 16:48:38
조성중에 있으며, 세계 최대 규모의 가구, 주방, 생활용품 유통업체인 이케아가 삼송지구 인근 원흥지구에 부지 5만1297㎡ 규모의 이케아 2호점을 건설할 계획이다. 또한 농협 하나로마트와 삼송지식산업센터가 오픈, 운영 중에 있다.입주아파트 가격이 오르면서 삼송지구 택지개발 경쟁도 치열해졌다. mdm, 피데스개발,...
한경희생활과학, 추석 맞이 ‘시월드에서 사랑받는 법’ 이벤트 실시 2015-09-10 13:45:29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시월드에서 사랑받는 법’이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한경희생활과학 온라인몰(www.ihaan.com/index.html)에서 진행되며, 주부들의 일손을 덜어줄 수 있는...
G마켓, 중국 `중추절` 앞두고 중문샵 화장품 판매 89% 증가 2015-09-08 08:45:27
올랐고, 주방용품은 99% 늘었다. 그 중에서도 전기밥솥 판매가 243% 급증했고, 냄비 판매도 262%나 크게 증가했다. 최근 한달 동안 중문샵에서 가장 많이 팔린 품목으로는 ▲뷰티(화장품) ▲여성의류 ▲가방/잡화 ▲도서/음반 ▲바디/헤어 순으로 조사됐다. 이어 ▲신발 ▲주방용품 ▲육아용품 ▲유아동의류 ▲건강식품이...
[이번주 쇼핑 뭐할까]추석선물 기획전 돌입 `할인은 기본 추가혜택까지` 2015-09-07 11:12:21
건강 선물세트와 테마별 선물세트, 제수용품관 등 전용관을 만들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상품을 선택,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위메프는 7일 오전 10시부터 10일 밤 10시까지 매일 1회씩 `식품•건강 선물세트`와 `생활•주방 선물세트` 전용 쿠폰을 발급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라이프&스타일 브리프] 무인양품 강남점 리뉴얼 오픈 등 2015-09-05 18:00:04
3000여종으로 늘어났다. 기존에 판매하던 의류, 생활용품, 식품, 화장품, 가구 등에 더해 일본 장인이 유기농 순면으로 만든 셀비지 데님, 페페·피토니아·엔조이스킨 등 벽걸이형 화분 등도 판매한다. 상품을 추천하는 전문 판매원을 배치해 쇼핑의 편의를 한층 높였다는 설명이다.리바이스 신상품 청바지...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5-09-04 16:40:16
수입 주방용품과 프리미엄 스토브·휴대연료 등 생활용품을 선보이는 주방·생활용품 브랜드 `닥터 하우스(Dr. HOWS)`가 오는 4일 롯데 아울렛 광교점에 입점한다고 합니다. `닥터 하우스`는 주방/생활용품 전문기업 (주)OJC에서 전개하는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인데요. 닥터하우스는 자사 브랜드는 물론 독일 명품 쿡웨어...
일산 이마트에 '카페같은 페인트 가게' 2015-09-02 19:07:50
‘한국형 이케아’를 표방해 만든 생활용품 전문 매장이다. 3300㎡ 규모에 가구 욕실 주방 등 생활공간별로 쇼룸을 꾸며 5000여개 품목을 판매한다. 이곳 내 diy 코너에 컬러스튜디오가 입점했다.노루페인트는 페인트 제품 소개와 가격표를 카페 메뉴판처럼 꾸몄다. 목재 진열장에 알록달록한 색상의 페인트를...
인테리어 창호 3회 방송에 500억…홈쇼핑 '매출 신기록' 2015-09-02 19:01:21
뷰티 외에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가구, 인테리어 상품 등 생활용품 분야를 강화하고 있다. 신진호 gs홈쇼핑 홍보팀장은 “패션은 경기도 많이 타고 유행에 민감해 매출 변화가 크다”며 “2~3년 전부터 인테리어, 침구, 가구 쪽을 강화했고 최근에는 시공 상품까지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분석+]이마트·롯데마트 광교서 '체험형 매장' 격돌 2015-09-02 13:21:19
가치 있는 생활을 제안하는 '이지&슬로라이프' 콘셉트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주방, 욕실 등 생활 공간을 위한 가치 상품을 제안하는 매장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주방 및 욕실용품, 캠핑용품 등을 실제 공간으로 옮겨놓은 듯한 쇼룸 형태로 구성해 체험형 매장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유아용품을 특화해 아기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