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윤후 워터파크 모습, 아자!! "마냥 산났네~" 2013-05-23 11:29:50
‘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MBC ‘아빠 어디가’에서 아빠 윤민수와 함께 신나게 여행하며 순수한 매력을 보여줬던 윤후의 모습이 ‘설악워터피아’와 잘 부합돼 모델로 선정됐다. 그동안 별도의 광고모델을 내세우지 않았던 ‘설악워터피아’는 이번 여름 시즌 처음으로 윤민수 윤후 부자를...
신인 박요한, 노을 강균성 `하늘만 쳐다봐` 뮤비 열연 `화제` 2013-05-15 19:39:06
삼성 갤럭시 노트2, 페브리즈, 해외 의류 광고 등에 출연하며 빠른 행보를 하고 있어 올해 주목받는 신예로 기대할 만하다"고 밝혔다. 강균성이 노래한 `하늘만 쳐다봐`는 김연우 김범수 빅마마 거미 등의 앨범에 참여했던 세븐틴홀릭(17HOLIC)이 프로듀싱했으며 어쿠스틱 감성을 이끌어 낸 곡으로 기타리스트 홍준호와...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SK 와이번스, 잔디·바비큐존…놀이공원 같은 야구장 2013-05-15 15:30:06
테마파크화한 것이다. 야구장을 찾은 이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재를 개발한 것이 sk 와이번스 마케팅의 특징이다. 우선 외야석에 자리잡은 ‘바비큐존’은 삼겹살을 구워먹으면서 야구를 보려는 팬들의 ‘로망’을 실현한 공간이다. 특별한 관람 경험을 원하는 팬들에게는 ‘스카이 박스’를 선사했다....
김제동-고창석-조정치, 못친소 삼인방과 건강한 오가닉 패션의 만남 2013-05-13 11:00:02
조정치를 오가닉 라인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여름 화보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good people, good organic이라는 슬로건 아래 세 모델들과 함께 진행됐으며 건강하고 즐거운 오가닉 스토리를 담아냈다. 세 명이 각각의 테마 ‘김제동-오가닉 토크’, ‘고창석-오가닉 댄스’, ‘조정치-오가닉 송’ ...
끊임없는 혁신·소통이 경쟁력…크리스털 영역, IT기기까지 넓혀 2013-05-02 15:30:22
브랜드 설립 100주년 기념으로 세워졌다. 테마파크 내부는 크리스털 장식으로 꾸며진 명상의 방, 크리스털 숲 등 14개 주제로 구성돼 있다. 스와로브스키는 테마파크 운영을 위해 사내 관광사업부까지 두고 있다. 스와로브스키의 사업 영역이 그리 단순하지 않다는 방증이다. ‘스와로브스키’ 하면 사람들은 대부분 영롱...
<모바일 게임으로 백두대간 관광열차 체험> 2013-05-01 10:51:35
테마역 이미지를 제공하고, 개발사는 게임내 다양한 간접광고(PPL·Product Placement) 적용, 게임이야기·이벤트 개발 및 진행을 맡게 된다. 이 이벤트는 게임을 통해 백두대간 관광열차인 'O-train'과 'V-train'을 미리체험하고 당첨되면 관광열차를 탈 기회를 준다. 정창영 코레일 사장은 "이...
카카오, 더 강력해진 '플러스친구홈' 공개 2013-04-30 13:47:02
모든영역에서 각브랜드에 걸맞는 테마와이미지를 적용할 수 있게해 브랜드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 터치 한번으로 즉시 고객센터 전화연결이가능하고, 다양한 위젯도 손쉽게 설정할 수있다. 특히 이 모든 기능들을 플러스친구홈 제작툴인 '홈에디터'를 통해 쉽고 빠르게 구현할 수 있어 마케터들에게 더없이 편리한...
[태국 관광객 몰려온다] 꽃·단풍·눈…한국의 사계절 아름다워요 2013-04-28 14:38:00
실시 등이 그것이다. 올해에는 핵심 인기 테마, 고부가가치 테마 상품 개발을 확대해 방한상품 다양화 및 고급화에 나설 계획이다. 또 현지에서 한국 관광 이미지 붐업 광고캠페인과 한국관광 특집프로그램 제작, 한국관광 상품개발과 홍보 등 시의적절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태국뿐 아니라 주변국도 타깃에 올렸다....
갭키즈, 다이앤 본 퍼스텐버그(DVF)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2013-04-25 11:11:47
얻은 사파리 테마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라운, 옐로우, 블루 등 이국적인 색상을 바탕으로 얼룩말, 호랑이, 낙타 등의 동물 패턴과 나무, 꽃 등 자연을 상징하는 패턴을 더해 에스닉한 느낌을 더했다. 광고 캠페인 역시 아이들이 동물과 얼굴을 맞대거나 자연과 어우러지는 모습을 연출해 마치 정글을 직접...
로만손, 김연아 인터뷰 동영상 3만뷰 돌파! 2013-04-22 15:02:27
그가 생각하는 시간의 의미가 이번 로만손 광고 캠페인의 테마와 많이 닮아있어 김연아와 로만손의 만남이 더욱 특별하게 느껴졌다. 이번 동영상에서는 특히 화이트 셔츠에 깔끔하게 어울리는 스카이 블루 컬러의 시계가 눈길을 끌었다. 김연아 스페셜 라인으로 제작된 로만손 레이디 ‘벨라’ 제품으로 로만손 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