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이비어뮤즈 "마제스타 카지노 3Q 영업익 역대최대"(상보) 2014-10-20 11:01:21
위해 연초부터 마켓팅팀을 확충, 공격적인 판촉활동을 펼쳤다. 특히 마카오 등 대규모 카지노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공략해 신규 vip 손님을 대거 유치한 것이 좋은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서 대표는 "제이비어뮤즈먼트의 셋톱박스 사업을 단계적으로 축소하고 여행사 설립 등을 통해 관광, 레저, 엔터테인먼트...
"OLED TV, 개화할 준비가 됐을까?…대답은 '아직'" 2014-10-15 06:17:05
내년 UHD OLED TV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OLED TV 시장이 커지려면 LG디스플레이[034220]가 TV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더욱 공격적인 판촉활동을 벌여야 한다고 홍 연구원은 조언했다. LG디스플레이는 현재 UHD OLED TV용 패널을 생산하는 유일한 기업이다. runran@yna.co.kr(끝)<저 작 권...
서산 생강한과 중국 시장 본격 공략 2014-10-14 09:31:15
웨이하이시(威海市)에서 대대적인 판촉활동을 벌인다. 사업단은 14∼16일 산둥성 정부 및 관계기관, 한인 상공회의소를 방문해 정보를교환하고 소비 시장을 분석한다. 15일에는 웨이하이시에서 현지 바이어 매칭 상담과 유통 전문가 초청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맞춤형 수출상품 개발을 위한...
위안화 예금에 시중자금 몰려…금융당국 긴장, 모니터링 강화(종합) 2014-10-06 08:57:55
쏠림 현상을 우려해 증권업계에 지나친 ABCP 판촉 활동을 자제하고 불완전 판매가 없도록 주의할 것을 당부했다. 금감원은 "환율 변동성, 소비자 보호 등 측면에서 증권사들이 자제할 필요성과불완전판매 우려에 대한 목소리를 전달했다"고 강조했다. 소비자들에게는 위안화예금이 예금자보호가 안 돼 은행이...
관광공사, 필리핀 마닐라서 2014 K-Festival 개최 성료 2014-09-24 18:05:59
공동 참여해 다양한 한국여행상품 판촉활동을 전개했으며, 스키관광 상품과 함께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촬영지 답사 상품이 높은 인기를 끌었다. 또한 국내 의료기관도 참가, 한방탈모치료 시연과 피부나이 측정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일대일 상담과 설명회를 통해 한국의료관광을 적극 홍보해 필리핀 소비자들로부터...
은련카드, 국내 9개 PG사와 업무협약 체결 2014-09-24 15:25:52
이번 제휴를통해 가맹점 확대와 판촉 활동에 주력할 방침이다. 아울러 이지스엔터프라이즈㈜, LG CNS㈜, 다날㈜이 보유한 가맹점들도 올해 안으로 은련카드 사용이 가능해진다. 이번 협약으로 신세계인터넷면세점, KT[030200]-WIFI, 소리바다[053110](음원),엔씨소프트[036570](게임), 일동후디스(분유) 등...
[친숙한 이 제품, 벌써?⑥] 동원참치, 태어난 이후 32년간 줄곧 '1등' 2014-09-22 10:52:01
판촉활동으로 소비자들에게 참치캔을 널리 알리는 동시에 참치캔 시장을 넓히는 데 크게 기여했다.동원산업은 1984년 추석명절부터 참치캔 선물세트를 업계 최초로 개발, 판매했다. 이해 추석때만 30만세트 이상이 팔리며 선물세트 시장에 돌풍을 일으켰다. 이때부터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 명절 선물세트로 없어서는 안...
경남농산물 수출, 태평양 건너 LA로! 2014-09-21 14:12:41
경남농산물 판촉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경남 농산물의 미국 수출확대를 위한 경남도 행사에 함께 참여해 도내 농협이 생산한 신선농산물과 가공제품 위주로 nh무역(미국 la사무소)과 함께 공동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농협은 현지에서 수입자 mg produce와 2년간 400만 달러의 농산물 수출계약 양해각서(mou)를...
믿고 사는 브랜드…소비자 마음을 잡다 2014-09-18 07:10:03
지속적인 개발과 고객 밀착형 판촉 활동은 물론 소비자의 반응까지 세심하게 연구 대응하며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시킨 것이 브랜드의 신뢰는 물론, 기업이미지의 호감도를 더욱 높였다고 볼 수 있다.(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출시 1년 반만에 누적판매 3000만병 '참두' 돌풍 2014-09-18 07:01:24
있다”고 말했다. 결국 이같은 사무실 밀집 지역 시음행사, 편의점 판촉 행사 등의 현장 마케팅 기법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 판매 증가에도 영향을 준 셈이다.한편 ‘참두’와 ‘참두 뉴트리빈’은 각각 고소하고 담백한 ‘오리지널’, 달콤하고 부드러운 ‘스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