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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리 민망해도"…한국 레깅스, 이번엔 中 여성 노린다 2021-12-16 14:28:42
지난 15일 이사회를 열고 중국 내 코스메틱 진출 및 패션사업 확장을 위한 중국 법인설립에 대한 안건을 의결했다. 2019년 10월 일본에 첫 해외법인 설립을 통해 일본에 진출한 후 두 번째 해외법인 설립이다. 앞서 젝시믹스는 지난해 말 중국 커머스 기업 ‘천마(티엔마) 스포츠’와 83억원 규모의 해외 총판 및 수출 계약...
나이키도 NFT 시장 뛰어들었다…패션 NFT 기업 인수 2021-12-14 17:09:28
세계 1위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가 패션 NFT(대체불가능토큰) 스타트업 RTFKT를 인수했다. 글로벌 대기업이 NFT 기업을 인수한 건 처음이다. 나이키의 참전으로 NFT 시장 성장세가 더 빨라질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나이키는 13일(현지시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RTFKT 인수 사실을 밝혔다. 존 도나호 나이키...
프로골퍼 안소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홍보대사 위촉 2021-12-14 17:00:15
데뷔한 안소현은 화려한 미모와 함께 세련된 패션감각으로 ‘필드의 패셔니스타’, ‘골프 요정’ 등으로 불리면서 모자와 옷에 붙은 기업 로고만 10개가 넘는다. 최근에는 SBS골프 ‘맞수 한판’에서 적극적이고 활달한 모습을 보이면서 차세대 스포테이너(스포츠 선수 + 엔터테이너)로서의 스타성은 물론 취약계...
이나영·원빈 뭐하나 했더니…年 800억 '대박' 터졌다 2021-12-13 21:00:03
'쏘울'(9위)도 상위권에 들었다. 롯데홈쇼핑의 경우 히트상품 10개 중 9개가 패션상품이었다. 1위는 PB 격인 '라우렐'이 차지했지만 9개 중 3개가 '지프',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몽벨' 등 스포츠 브랜드인 게 특징이다. 현대홈쇼핑 역시 올해(12월10일 기준) 히트상품 10개 중...
LF 트라이씨클, 月매출 신기록…온라인몰 초저가 전략 통했다 2021-12-09 18:04:43
디렉터(CD)로 버버리 출신 디자이너 뤽 구아다던을 영입했다. 닥스는 브랜드가 노후화하면서 ‘중년의 옷’이라는 이미지가 강했다. LF는 내년부터 닥스를 전 연령층이 입는 에이지리스 패션 브랜드로 탈바꿈할 방침이다. 내년에 공개될 2022년 봄·여름 컬렉션은 닥스를 대표하는 트렌치코트와 원피스, 기능성 스포츠웨어에...
LF 닥스, 英 버버리 출신 디자인 수장 영입 2021-12-09 13:58:34
원피스, 아우터부터 점프슈트, 기능성 스포츠웨어까지 다양하게 출시할 예정이다. 구아다던 CD는 "닥스는 과감한 변화를 통해 또 한번 브랜드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 갈 것으로 생각한다"며 "브리티시 기반의 클래식한 감성과 현대적인 요소를 결합한 새로운 시도를 통해 시대와 나이에 관계없이 차별화된 가치를 인...
생수병으로 만든 실, 1분당 4.5㎞ 차르르…1.5배 비싸도 주문 쏟아져 2021-12-08 17:32:12
인도 밀레니얼 세대의 스포츠웨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어서다. 효성티앤씨의 인도시장 점유율은 60%에 달한다.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섬유도 대표적인 고부가가치 제품 중 하나다. 효성티앤씨는 버려진 생수 페트병을 모아 세척한 뒤 칩을 만들고 250~280도 온도에서 녹여 섬유를 뽑아낸다. 월평균 300만...
"숏패딩 유행이지만 엉덩이 추워"…롱패딩 판매도 늘었다 2021-12-07 22:00:04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코오롱스포츠의 대표 아우터 상품인 안타티카 판매량도 지난달 판매량이 전년 대비 200% 신장했다. 판매량 상승에는 올해 처음 선보인 '미드 다운'의 인기가 한 몫 했다. 코오롱스포츠 관계자는 "극한의 추위가 줄어드는 최근의 겨울 날씨를 반영해 겨울철에도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상품군을...
거리로 산으로 나온 레깅스…젝시믹스, 올해 400만장 팔았다 2021-12-07 11:08:28
시장의 성장을 방증한다. 국내 요가복 및 애슬레저 시장(한국패션산업연구원 집계 기준)은 2015~2019년 4년간 연평균 매출 신장률이 38.7%에 달했다. 같은 기간 스포츠 의류 전체 매출 신장률(11.35%)보다 3배 이상 높은 수치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속 재택근무 확대와 홈트레이닝 수요가...
"명품 잘 팔리니 주가도 당연…백화점株 내년까지 오른다" 2021-12-03 10:42:19
패션·남성·아동스포츠 등 고마진 패션 카테고리 매출 비중이 상승하고 있다는 점도 고무적이다. 전반적인 소비는 고가에서 중저가, 명품·가전에서 패션·화장품쪽으로 확산하고 있다. 2020년 하반기부터 2021년 2분기까지 주로 가전과 생활용품, 명품 중심 매출 성장이었다면 올해 3분기부터 패션 매출 비중이 상승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