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민행복기금 어떻게 서민층 돕나>(종합) 2013-04-22 10:14:50
이날부터 국민행복기금 채무조정을 희망하는 고객은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신용회복위원회, 서민금융종합지원센터, 국민·농협은행 지점을 찾아 신청하면 된다. 신분증과 주민등록등본, 소득증빙자료(국세청 발급 증빙서류, 최근 3개월간 급여명세 및 근로(사업)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등)를 제출하고 채무조정신청...
[와우넷 이벤트] 석진욱대표, 파생 상품 교육 오픈 2013-04-21 16:21:31
사항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나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하면 된다. ○조현덕 대표, 노스트라 주식예측 특강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 조현덕 대표가 27일 주식시장 대응을 위한 투자자 무료 온라인 공개방송을 실시한다. 강의 주제는 ‘볼린저밴드 및 갭 집중 분석’이다. 27일에는 ‘시세 ...
BMW코리아, 카푸어 논란 '억울' … "원금 유예 할부제도 문제없어" 2013-04-19 15:59:26
재연장 고객 비율 80% 달해…"카푸어는 적절치 않은 표현" bmw코리아 측이 최근 사회적 이슈로 대두된 카푸어 문제와 관련, 문제될 것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bmw 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의 김동욱 세일즈마케팅 이사는 19일 분당서비스센터에서 열린 미디어 아카데미 행사에서 "계약 만기 후 남아있는 유예금을 이용해...
수입차 좋은 줄만 알았는데 … 오너 김씨 서비스센터 갔다 겪은 사연은 2013-04-19 10:37:25
이상 소요돼 서비스센터를 갈 때마다 월차를 내는 불편함을 감수해야만 했다. 수입차 시장점유율이 10%를 넘어가면서 소비시장에서 일부 고객들의 불만도 늘고 있다. 정비소 부족, 높은 수리 비용과 보험료, 카푸어 양산 등 다양한 문제들이 잇따라 제기되고 있다. ◆ 수입차 최고 인기 독일차, as만족도는 최하위…왜?...
기아차 고객센터, 서비스품질지수 1위 선정 2013-04-17 16:57:20
기아자동차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제 10회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평가에서 전 산업부문 1위에 선정됐습니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금융, 제조, 유통, 공공 등 35개 산업의 219개 기업과 기관의 고객센터에 고객을 가장한 100통의 전화를 걸어 16가지 항목에 대해 평가한...
폭스바겐코리아, 파사트 특별 프로모션 실시 2013-04-17 16:05:45
매달 57만5,000원을 납입하면 된다. 무이자 24개월 올인클루시브 할부 조건은 선납금 50%(2,070만원)에 24개월간 이자 없이 매달 86만2,500원이 책정된다. 추가로 4~5년차 소모성 정비 서비스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과 폭스바겐 고객지원센터(080-767-0089)로 문의하면 된다.
유리차근차근수익쌓기 펀드, 국민은행서 가입 가능 2013-04-17 14:07:40
펀드를 국민은행 골드&와이즈(gold&wise) 센터(pb)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펀드는 올해 처음으로 국민은행에서 pb 고객을 위해 선보이는 pb 전용 첫 공모 신상품이다. 이 펀드는 유리자산운용의 최신 금융공학기법에 근거한 자산배분 모델을 통해 주가가 하락하면 주식 편입 비중을 늘리고 주가가 상승하면 주식...
기아차 고객센터, KSQI 1위에 올라 2013-04-17 12:33:54
기아자동차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제 10회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평가에서 전 산업부문 1위에 선정됐다. 7일 기아자동차에 따르면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금융, 제조, 유통, 공공 등 35개 산업의 219개 기업 및 기관의 고객센터에 소비자를 가장한...
<게시판> 국민은행, 외국고객상담센터 운영 2013-04-17 11:23:37
17일부터 외국인투자기업전용 고객상담센터(☎1599-4477)를 운영한다. 영어와 일본어 상담원이 배치되는 이 센터는 전국 8개 외국인투자기업 전담영업점과 공동으로 외국인직접투자(FDI) 신고 및 투자자금 송금, 법인 설립 후 금융거래 절차 등에 대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기아차 고객불만 없는 회사로···서비스품질지수 1위 2013-04-17 10:54:20
기아자동차는 자사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서비스품질지수(ksqi)' 평가에서 전 산업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ksqi는 능률협회컨설팅이 금융, 제조, 유통, 공공 등 35개 산업의 219개 기업 및 기관의 고객센터를 대상으로 평가한다. 고객을 가장한 100통의 전화를 걸어 16가지 항목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