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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간] 실패하는 교육과 성공하는 교육의 차이는? 2013-01-10 17:14:23
교육에 목을 매는 한국 학부모들의 고충을 표현한 씁쓸한 신조어다. 자녀 교육비 대느라 가난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대치동에 전세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게 자녀를 위한 성공하는 교육일까? 그렇다면 왜 매년 수능 때면 성적을 비관해 자살하는 학생들 기사를 접하게 될까? 실패하는 교육과 성공하는 교육의...
속옷에 주머니가? 패션언더웨어 인기 2013-01-10 17:05:05
하는 소비자층을 타켓으로 확고한 포지셔닝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비비드한 컬러, 반바지를 연상시키는 백포켓, 운동복을 연상시키는 디자인 등 기종 속옷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참신함과 락앤프레쉬만의 색깔이 느껴진다. 한편 ROCK’N FRESH라는 브랜드 네임은 많은 뜻을 함축하고 있다고 하는데 표면적으로는 새롭...
‘7급 공무원’ 최강희 공공의 목? 주원 황찬성에 연이어 공격 당해 ‘폭소’ 2013-01-10 16:24:25
없이 당하는(?) 여배우의 고달픔을 표현한 듯한 최강희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공개된 스틸은 최강희가 타이틀 촬영 중 주원의 헤드락에 걸린 모습과 액션 리허설 중 황찬성과 장난치는 모습이다. 공교롭게도 국내 최고의 매력가이들로 불리는 두 남자 배우로부터 헤드 락을 당하게 된 최강희는 힘들어하기보다...
PT는 이야기 곁들이고 오프닝·클로징 잘 살려야 청중 몰입 2013-01-10 15:30:44
등을 그림으로 표현 논리적·감성적 요소 배합하라…좌·우뇌 동시 자극이 효과 우수 프레젠테이션 발표자들의 가장 큰 착각은 ‘슬라이드만 잘 만들면 성공하는 것’쯤으로 인식하는 것이다. 주객(主客)이 바뀐 생각이다. 주(主)는 청중에게 전하려는 메시지, 즉 알맹이에 해당하는 내용이다. 객(客)은 내용을 멀티미디어...
“1월 옵션만기 이후 외국인 매매 주시” 2013-01-10 14:36:40
통해 진행된다. 장중 시장 베이시스 하락을 이용해 선현차익거래로 청산되거나 현재와 같이 옵션만기에 만든 합성선물로 연계시켜 마감 동시호가에 청산하는 방법이 있다. 시장 베이시스 하락을 이용해 청산하는 방법을 보면 최근 베이시스의 흐름은 12월 만기 이후 초강세라고 표현할 만큼 굉장히 높은 시장 베이시스를...
톰 크루즈, 역시 친한파 “한국 오자마자 컨디션 상승” 2013-01-10 13:30:38
이에 대해 톰 크루즈는 “한국은 여러번 찾았지만 부산은 처음이다. 이번 일정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명예 시민증을 받는 것도 기대된다”고 흥분된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영화 ‘잭 리처’는 5명의 시민이 한 자리에서 암살되는 사건이 일어나고 용의자로 지목된 제임스 바가 잭 리처에게 도움을 청하면서 벌어지는...
연예인 립컬러, 생각보다 어렵니? “여기에 주목” 2013-01-10 11:12:01
더욱 열기를 더해가고 있지만 똑같이 따라해 보려고 하면 그들처럼 선명한 발색으로 립 컬러를 표현하는 것이 사실상 쉽지 않다는 것을 누구나 한 번쯤 경험했을 것이다. 이러한 고민을 안고 있거나 전문가에게 메이크업을 받은 것처럼 더욱 얼굴빛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립컬러를 연출해보고 싶다면 여기에 주목해보자. ...
똑같이 화장했는데 유난히 늙어보인다면…문제는 광택 2013-01-10 11:11:06
눈매 연출을 위해 베이지 컬러의 섀도우와 아이라인을 사용한다. 립은 밀착력이 높은 팁 브러쉬를 사용하여 립 틴트를 입술 안쪽부터 메꾸어 주듯 발라 마무리하면 끝. 최근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주기 위한 제품들이 봇물터지듯 출시되고 있다. 간편함과 매끈한 피부표현으로 홈쇼핑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효성, 아제르바이잔 국영회사 LED 설치공사 수주 2013-01-10 10:36:04
미디어 파사드란 건축물 외벽에 LED 조명을 설치해 동적인 이미지·텍스트를 구현하는 조명 방식이다. 이 회사는 가격보다 기술·솔루션에 비중을 둔 이번 입찰에서 필립스(네덜란드), 씨티LED(프랑스) 등 세계적인 LED 조명회사를 따돌리고 수주에 성공했다. SOCAR 사옥에 설치될 LED는 기후·바람·시간 등...
강남 백화점들의 치열한 명품 경쟁 “男心 헤아려라” 2013-01-10 10:26:46
해 성장세를 띄는 남성 잡화 시장을 보면 알 수 있는 부분이다. 이는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의 움직임에서 엿볼 수 있다. 약 4, 5년 전만해도 클래식 수트가 브랜드 매출의 60%를 차지했던 반면, 슬림핏을 내세운 최근 트렌드는 70%가 캐주얼 수트로 돌아섰다. 덕분에 t.i 포맨, 시리즈, 커스텀멜로우 등의 컨템포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