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장취재 종목 핫 라인] 글로본, 화장품 한류기업 `도약` 2016-06-22 12:45:33
슬로건으로 TV CF와 제품 광고 캠페인을 진행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인정 받는 최고의 화장품 브랜드로 거듭나게 하고자 합니다. <기자> 예. 그런데 최근 출시된 `김우빈 마스크팩`을 3개 회사와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들었습니다. 계약 체결건에 대한 내용과 `김우빈 마스크팩`의 특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시기...
웰코스, 시크릿 과즙공식 스킨케어 '후르디아' 론칭 2016-06-22 10:40:00
론칭했다. ‘아름다움은 과일로부터’라는 슬로건과 함께 론칭한 ‘후르디아’는 과일나라를 통해 축적해 온 30년 과일 연구 노하우를 집약한 스페셜 스킨케어 브랜드다. 특히 과일이 지닌 고유의 항산화 에너지를 독자적인 착즙 방식으로 추출해 스트레스와 유해 환경으로 지쳐가는 2,30대 여성들의 피부에 진정한 ‘과일...
황선혜 총장 "스마트 자동차·헬스케어 육성…융복합연구서 '숙대파워' 보여줄 것" 2016-06-21 18:09:25
] 숙명여대의 공식 슬로건은 ‘세상을 바꾸는 부드러운 힘’이다. 이 대학은 올해 공과대학을 신설하면서 여성의 섬세함을 살릴 수 있는 헬스케어, 스마트 자동차 분야 연구에 집중하기로 했다. 개혁을 이끌고 있는 황선혜 총장(사진)은 기술 혁명이 가져올 대학의 역할 변화에 대해 깊이 고민하는 학자 중 한...
제품 이름 지어주고…포장 디자인까지…종합컨설팅사로 변신하는 광고회사 2016-06-21 17:49:38
하지 말고 화장품을 바꿔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내세웠다. 우르오스를 ‘복잡한 기존 화장품과 달리 한 번에 바를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포지셔닝했다. 소비자의 반응은 좋았다. 우르오스는 2014년, 2015년 2년 연속 매출이 250%씩 증가했다. 작년에는 드럭스토어 올리브영과 왓슨스에서 남성 화장품...
워너비(WANNA.B), 이색 생중계 리얼리티 ‘워너비 in 도쿄’로 글로벌 걸그룹 도약 2016-06-21 09:35:49
‘문화 콘텐츠는 곧 기술이다’라는 슬로건으로 새로운 비즈니스와 더불어 아이돌 프로젝트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기업이다. 한편, 워너비는 오는 28일 국내 컴백을 앞두고 ‘3색 코스튬’ 중 스튜어디스와 의사 콘셉트를 공개했으며, 마지막 남은 콘셉트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9월 3일 개최...`반려동물 위한 다양한 행사` 2016-06-20 18:21:43
: 당신과 동물, 우리들의 이야기’를 슬로건으로 동물과 함께 살아가면서 겪는 희로애락(喜怒哀樂)을 주제로 정했다. 작품성과 오락성을 고루 갖춘 국내·외 작품들을 초청, 상영하며 반려동물에 대한 뜻깊은 고민을 나누는 장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영화제는 선선한 가을 정원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9월에...
방탄소년단, 마카오 첫 콘서트 개최..팬들 전곡 한국어 떼창 2016-06-20 16:19:01
니 곁에 있어줄게’라는 슬로건 이벤트를 선보여 방탄소년단 멤버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줬다.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7월2일 중국 난징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박 대통령 "정부 데이터 개방해 일자리·창업 뒷받침" 2016-06-20 10:51:20
스마트하게 바꿔나갈 것"이라며 "정부 3.0이 가져오는 알찬 변화들이 우리 국민의 실생활에 큰 도움이 되도록 중앙정부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모두가 함께 협력하고 지혜를 모아주기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손끝으로 만나는 정부`를 슬로건으로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중앙행정기관, 지방자치단체 등이...
방탄소년단, 마카오 첫 콘서트 개최…6000여 관객들의 기립박수 2016-06-20 08:05:12
전곡을 한국어 떼창으로 따라 하였으며, ‘흥탄소년단’, ‘쩔어’ 등의 무대에서는 6천 관객이 모두 기립하여 공연을 즐겨 열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앵콜곡이었던 ‘I NEED U’에서는 ‘언제나 니 곁에 있어줄게’라는 슬로건 이벤트를 선보여 방탄소년단 멤버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줬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7월 2일 중국...
[다산칼럼] 최후의 '유리천장' 깬 힐러리의 꿈 2016-06-19 22:42:34
다시 위대하게’라는 슬로건으로 백인 표심을 자극하는 트럼프의 저력도 무시할 수 없다.힐러리의 아킬레스건은 저학력 백인 근로자층이다. 6개 여론조사 종합 결과 여성층에서 54% 대 30%로 앞선 반면 학위가 없는 백인층에서는 58% 대 31%로 뒤지고 있다. 젊은 층의 지지율이 낮은 것도 우려스러운 대목이다. 민주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