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빕스, 스페인 풍경 담은 TV CF 온에어…이벤트도 풍성 2013-07-19 13:57:09
영상을 자랑한다. 빕스에서 맛볼 수 있는 스페인의 다양한 음식들과 유쾌하고 맛있게 즐기는 스페인 사람들 그리고 아름다운 스페인의 풍광을 고스란히 담아 스페인에서만 느낄 수 있는 풍요로움과 여유를 보여준다. 빕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타이트한 앵글과 시즐 기법을 사용해 스패니쉬 플래터, 타파스, 빠에야 등...
빕스, `스페인 맛` 담은 TV광고 공개 2013-07-19 11:24:52
TV광고를 선보입니다. 월드 스테이크 프로젝트 여덟 번째 시리즈인 ‘빕스에서 스페인을 만나다’는 스페인의 대표 미식 지역인 ‘바르셀로나’ 현지 로케로 스페인을 여행하는 듯한 생생한 영상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입니다. 광고에서는 빕스에서 맛볼 수 있는 스페인의 다양한 음식들과 유쾌하고 맛있게 즐기는 스페인...
“로맨스 영화 주인공처럼” 에프엑스, 아트필름 추가 공개 2013-07-18 17:01:28
sm엔터테인먼트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영상과 내레이션으로 구성되어 아련하면서도 풋풋한 첫사랑의 느낌을 살려낸 아트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아트 필름에는 앨범 제목인 ‘핑크 테이프’부터 재킷 이미지와 패키지, 수록곡 등이 첫사랑을 모티프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에프엑스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한 편의 로맨스 영...
'댄싱9' 유리 눈물, 꿈을 담은 참가자 이야기 어떻길래… 2013-07-18 15:45:18
제작진이 공개한 영상에서 소녀시대 유리는 어딘가를 한동안 응시하더니 이내 한숨을 내쉬고는 울지 않겠다는 듯 입술을 꼭 다물고 있다. 이어 참지 못하고 고개를 끄덕이다 결국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다. ‘댄싱9’ 프레스콜 당시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당부하던 유리였기에 눈물을 흘린 배경에 관심이 집중된...
‘미스터 고’ 중국 4개 도시 대규모 프로모션, 흥행 돌풍 잇는다 2013-07-18 14:10:57
통해 영화를 접한 중국 내 관객들은 화려한 3d 영상과 함께 최첨단 vfx 기술로 탄생한 캐릭터 링링, 그리고 전 세계가 공감할 만한 특별한 이야기에 대한 높은 만족감으로, 상영 후 무대인사를 갖은 배우들에게 국내 관객들 못지않은 큰 호응을 보내 시사회장 열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중국 내 ‘미스...
신예 제이플라, 데뷔 전 이력 화제 '일본 CF송 작곡까지?' 2013-07-18 11:11:17
36개에 이르는 다양한 장르의 커버곡 영상을 공개하며 독보적인 보이스로 수많은 네티즌의 지지를 얻은 유튜브 스타다. 특히 비욘세 ‘halo’ 커버곡으로는 조회수 38만 건을 기록하는 등 유명세를 치른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제이플라는 2009년 21세의 어린 나이로 일본 인기가수 이토 유나의 싱글 앨범 ‘let it go’...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빨간운동화·전통시장 등 활용…눈부신 비주얼보다 진정성으로 승부 2013-07-17 15:30:30
나타났다. sk텔레콤 ‘전통시장’ 광고 캠페인은 최근 ‘갑의 횡포’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면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더욱 중요시되고 있는 현상을 잘 반영했다. 전통시장에서 상인들과 손님들이 자연스럽게 소통하는 중심에는 기술이 있다. 사람과 기술의 공존이라는 화두를 잘 포착한 것이다. ‘영상이 좋다’는 ...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현대자동차그룹, 가슴에 와 닿는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동행' 2013-07-17 15:30:02
일 돕는 오누이…아름다운 영상과 음악…사회적 책임경영 전달…車산업 중요성도 알려 광고 물량 60% 외부 개방…캠페인 걸맞는 실천도 파란 하늘, 빨랫줄에 걸린 빨간 운동화 한 켤레가 살랑거리는 봄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잠시 후 잘 마른 운동화를 신으려고 꼬마 아이가 신발 끈을 묶고 있다. 아직 어려서 잘 안 되는지...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IBK기업은행, 국민 마음 잡은 '66자의 마법'…"예금하면 기업을 살립니다" 2013-07-17 15:30:01
설명하는 방법이 절실하게 필요했다. 영상적 표현이나 화법은 이미 알려진 정보를 새롭게 가공하는 데는 도움이 되지만, 새로운 정보를 전달하려 할 땐 역부족이다. 또한 이미 상품 자체에 내재된 특성이지만 일반 대중에게는 알려지지 않은 정보를 제공할 때도 텍스트는 반드시 필요하다. ibk기업은행의 광고 시리즈는...
‘훈남훈녀의 정석’ 김영광-스테파니 리, 카파 모델로 발탁 2013-07-17 15:00:04
김영광과 스테파니 리의 무한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는 카파의 광고 비주얼과 영상과 광고 현장이 담긴 스케치 영상은은 오는 8월 중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출처: 초이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마리끌레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닮고 싶다” 명품 미시 여배우의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