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오아레나, '베나토르'와 '몬친' 인기몰러 나간다 2014-09-02 10:47:10
3일(수)부터 공개되는 홍보모델 유세윤이 등장하는 광고 등이 게재되면 베나토르의 인기가 더욱 확산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몬스터친구들 for kakao>는 지난 8월 29일(금)에 출시하여 현재 카카오게임하기 인기게임 5위에 올라 있으며, 구글플레이스토어 신규인기게임무료 11위를 기록하고 있다. <몬친>은 플랫폼의...
인모비, 위치데이터기업 팩추얼과 50개국 나아간다 2014-09-02 09:41:00
독립 모바일 광고 플랫폼이다. 인모비 플랫폼은 빅데이터와 사용자 행태, 클라우드 기반의 아키텍처를 통해 광고주들이 모바일에서 쉽게 광고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인모비는 165개국 총 7억5천9백만 명의 소비자를 확보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모비코리아 홈페이지(korea.inmobi.com)나 인모비코리아 블로그...
하나마이크론, 사물인터넷 시장 진출 2014-09-01 13:44:40
5일에 K통신사와 스마트 커머스 플랫폼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호창 하나마이크론 대표이사는 “최근 업무 협약을 체결한 파트너 통신사와 함께 광고 커머스, 할인쿠폰 등 다양한 마케팅에 접목할 수 있도록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면서 "향후 다양한 수익원을 창출해 외형은 물론 질적...
하나마이크론 "사물인터넷 시장 진출" 2014-09-01 10:19:26
지난달 5일 k통신사와 스마트 커머스 플랫폼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하나마이크론은 또 스마트폰 앱 개발자를 위해 실내 위치 측위, 위장 접근 방지 기능 등이 포함된 sdk(software development kit)를 제공하고 있다. 설치된 비콘들을 활용 및 관리하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도 준비 중이다.한호창...
[포커스] '오래된 연인' 카카오-'썸녀' 밴드 '삼각관계' 2014-08-30 14:18:17
tv광고에서 볼 때, 어쩌면 밴드는 게임을 통해 밴드에서 부족한 1020 세대를 끌어오고 싶었는지도 모른다. 게임이 흥행을 하게 되면, 자연스레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유저들이 밴드를 찾기 때문이다. 하지만 게임사의 경우, 밴드를 통해 많은 유저와 이어지는 높은 매출을 기대했을 것이다. 결국 밴드와 게임사는 같은...
공인중개사로 구성된 전국 규모 ‘상가 중개 네트워크’ 모집 중 2014-08-29 11:10:34
대표는 “단순한 간판을 같이 쓰는 중개 네트워크가 아닌 광고가 연계된 상가 중개 네트워크를 통해 상가 중개 시장의 새로운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사업설명회는 끝났지만 전화로 문의((070-4887-0114)하고 신청할 수 있다.한경닷컴 김호영 기자 enter@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비씨카드, 광고보고 포인트 적립 `오!포인트 메이커` 오픈 2014-08-29 09:32:21
오늘(29일) 스마트폰으로 광고를 시청하거나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만 받아도 포인트가 적립되는 신규 리워드 서비스 `오!포인트 메이커`를 선보였습니다. `오!포인트` 모바일 앱 안에 새로 추가된 이 서비스는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애플리케이션 안에 `오!포인트 메이커`...
트위터 광고주 초청 설명회 '#Twitter4Brands' 개최 2014-08-28 17:44:01
전무가 새로운 광고상품을 비롯해 트위터 사용자 특성, 광고 집행 사례를 소개했다. 신창섭 전무는 이슈 중심의 실시간 대화가 일어나는 트위터 플랫폼의 특성을 설명하며, 이에 기반한 트위터 광고의 국내 사용자 참여율(engagement rate)이 평균 3~5%로, 평균 1% 미만인 일반 국내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클릭률에 비해...
YD '천만의용병' 대만 오픈, 상용화 서비스 돌입하다 2014-08-28 12:35:31
it 서비스 기업으로 itsfun이라는 자체 게임 플랫폼을 보유 하고 있으며, 대만과 홍콩 전 지역을 커버하는 페이먼트 유통시스템을 보유한 마케팅이 최대 강점인 기업이다. 이번 상용화 서비스에 맞춰 현지 파트너사인 welldone company는 유명 소셜커머스와의 제휴를 통해, '천만의용병' 게임 플레이 시 가상머니를...
DMC미디어, 국민 2명 중 1명 "모바일 메신저 두 개 쓴다" 2014-08-28 12:34:19
중 1명은 사용 목적에 따라 모바일 메신저 플랫폼 두 개를 동시에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10명 중 9명은 카카오톡을 주로 이용한다고 답했고 세컨 모바일 메신저 이용률은 라인이 가장 높았다. 통합 디지털 미디어렙 및 광고마케팅 플랫폼 전문 기업 dmc미디어(대표 이준희, www.dmcmedia.co.kr)가 카카오톡, 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