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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리프트 아시아 벌써 1년 "데이터 모바일광고 선풍" 2014-06-25 18:57:04
마케팅 플랫폼인 앱리프트 아시아(대표 스티븐 정) 사무실이 설립 1주년을 맞았다. 지난 1년 간 아시아 지사를 통해 한국과 국외 메이저 게임사들의 글로벌 캠페인의 큰 성과를 내며 존재감을 뽐냈다.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과 한국에서 여러 개의 스타트업을 구축한 경험이 있는 스티브 정(사진)앱리프트 아시아 대표는...
DMC미디어, '꽃중년' 스마트폰 SNS이용률 2배 증가! 2014-06-25 12:16:07
및 광고마케팅 플랫폼 전문 기업 dmc미디어(대표 이준희, www.dmcmedia.co.kr)가 최근 1개월간 소셜 미디어 사용경험이 있는 만 19세 이상 59세 이하 전국 남녀 699명을 대상으로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소셜 미디어 이용행태에 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으며, 위 내용을 골자로 한 '소셜 미디어...
현대증권, 다음 목표주가 16만원으로 높여 2014-06-25 08:42:35
커머스 분야로 활발히 진출하고 있으며, 최근 모바일 결제 플랫폼 '뱅크월렛'과 제휴를 맺어 모바일 송금·결제가 가능해졌다"고 말했다. 그는 카카오가 모바일 메신저 플랫폼을 발판 삼아 앞으로 게임, 광고, 전자상거래, 금융업 등으로 진출할 것으로 봤다. 김 연구원은 "네이버의 목표주가를 산정할 ...
[2014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SK텔레콤, '잘 생겼다'가 뭐지?…복잡한 LTE-A를 알리는 마법 '뜨는 CF' 2014-06-25 07:00:30
광고에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통신 혜택을 강조할 예정이다. 편의성과 보안성을 높인 sk텔레콤의 차세대 통화 플랫폼인 ‘t전화’를 시작으로 고객 서비스와 관련된 소재를 잇따라 광고로 선보일 계획이다.sk 텔레콤 관계자는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은 만큼 2014년을 ‘미래 30년으로...
'클래시오브클랜' 100억대 광고폭탄 게임업계 '덜덜' 2014-06-25 00:50:58
'광고물량 공세에 비해 효과는 높지 않다'며 의문을 표시하는 이들이 많다. '클래시오브클랜'은 핀란드의 슈퍼셀이 제작하여 2012년 8월 2일에 앱스토어에 발매되었다. 지난해 말 한국 시장에 상륙했다. 외산 게임 공세에다 카톡 플랫폼의 포화상태 등 한국 게임사들이 마케팅 활동을 자중하던 시기에 외국계...
위메이드 '신무', 신구와 함께 카카오 게임하기로 즐기세요 2014-06-24 16:26:33
카카오 플랫폼 환경을 구축했다. 금일부터 안드로이드 카카오톡 이용자라면 누구나 게임하기 접속 후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신무'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에 등록된 친구들을 바로 초대해 아이템 획득 및 박진감 넘치는 대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신무'는 출시 이후 기존 모바일...
엠게임 '프린세스메이커' 대만, 홍콩, 마카오로 출항하다 2014-06-23 12:07:04
플랫폼 'beetalk'을 통해 오는 10월 출시할 예정이다. 또, 출시 시기에 맞춰 tv 광고 및 오프라인 런칭 기념 프로모션, 인기 연예인을 모델로 하는 스타마케팅 등 대대적인 홍보,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가레나의 모바일 총괄 chris feng 이사는 '모바일 '프린세스메이커'는 대만에서도 인지도가...
아이팝콘, 위치기반 서비스 내놔 2014-06-22 21:48:44
발행, 광고 서비스 등이 대표적이다.it 종합 마케팅회사인 아이팝콘은 최근 모바일 쿠폰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 회사인 열두시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위치 기반 상거래 플랫폼인 ‘얍(yap)’을 선보였다. yap은 기존 위치 기반 기술을 활용해 멤버십, 전자 스탬프(도장), 쿠폰, 결제 수단 등을...
인모비 주최 컨퍼런스, "모바일 광고, 숫자로 승부 본다" 2014-06-20 11:43:34
'이 시장이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는 광고주, 콘텐츠 공급자, 플랫폼 사업자 등 모바일 광고 생태계 구성자들이 상생적인 협조 관계를 견고히 해 나가야 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세계 4억 6천만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라인은 시장 기회를 포착하고 현지화 전략을 수립에 있어, 철저히 '데이터'라는 명확한 기준에...
보 왕 "중국 모바일 게임 환경, 3년 전 한국과 비슷" 2014-06-20 09:27:25
광고 채널에서 앱스토어와 정보 커뮤니티에 결제 시스템까지 완비해야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결제 시스템에 대해 '중국의 결제 시스템은 플랫폼별로 별도의 통화를 사용하거나, sms 충전, 제 3자 결제, e-뱅크, 선불카드 등 다양한다. 카드가 도시에서는 많이 사용되지만, 아직까지 농촌과 중소도시는 메신저를 통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