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운 라면 '전쟁'…가장 매운라면 1위는? 2014-05-20 09:55:20
‘불닭볶음면’(4404shu), ‘진짜진짜’(4000shu), ‘하바네로짬뽕’(3960shu), ‘남자라면’(3037shu), ‘팔도쫄비빔면’(2769shu), ‘신라면’(2700shu), ‘불낙볶음면’(2588shu) 순이었다.일반적으로 청양고추는 4000~1만shu, 한국의 보통...
지루할 틈 없는 스피드 RPG '불꽃닌자' 정식 출시 2014-05-13 16:21:05
아이템인 젬을 10개 지급하고, 전투 성적에 따라 불닭볶음면을 얻을 수 있는 이색 이벤트도 열린다. 또한 런칭 후 일주일 동안만 '스타터 패키지'를 한정으로 판매하며,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첫 구매 이벤트도 놓쳐선 안된다. 아울러 출석 및 친구초대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게임의 재미를...
탈춤 추는 PD "'빨간마후라' 고공비행 출격" 2014-04-26 08:55:00
말했고, 양 pd는 '감성 자극하는 그래픽과 기체 옆에 함께 출몰하는 '불닭', '알겠소' 등의 귀요미 펫들, 그리고 전략적인 보스 공략 재미'라고 이야기하며 인터뷰를 임팩트있게 마무리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넥슨, 3d 비행슈팅 '빨간마후라 for kakao' 영상...
'짜파구리' 농심 vs '불닭볶음면' 삼양식품…라면株, 실적 관전포인트는? 2014-04-24 10:14:38
호조에 주목했다. 불닭볶음면은 2012년에 출시된 제품이지만 지난해 말부터 판매량이 급속도로 늘고 있다. 한 방송프로그램에 소개된 이후 지난해 10월부터 월 6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큰컵 불닭볶음면의 경우 편의점에서 라면 제품 판매 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6개월 만에 인기가 시들해진 '하얀국물...
'비빔면'·'볶음면' 돌풍…이른 더위에 매출 크게 늘어 2014-04-17 11:16:03
‘삼양 불닭 볶음면(5+1입)’을 4090원에,‘농심 찰 비빔면(20입)’은 기존가 대비 30% 할인된 9800원에 선보인다. 박진호 롯데마트 인스턴트 md(상품기획자)는 "올해 일찍 찾아온 더위와 모디슈머 열풍으로 비빔면과 볶음면 매출이 크게 늘고 있다"며 "5월 초 어린이날과 석가탄신일로 이어지는 황금연휴와 빨라진 더위를...
하반기 음식료 업종 `긍정적`‥최선호株 `CJ제일제당` 2014-04-03 16:33:12
벌이고 있다. 최근에는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신라면 블랙의 경우는 작년 대비 성장세는 둔화가 된 모습이다. 또한 최근에는 신라면 블랙 외에 프리미엄 라면이 많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프리미엄 라면 시장이 형성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렇게 단가가 높은 제품들이 팔리면 업체들의...
불닭볶음면(삼양)vs진라면(오뚜기) '혈투'…지면 무조건 3위 2014-03-17 14:31:54
인상이다. 상대적으로 고가인 불닭볶음면(봉지기준 1000원)에 대한 가격 인상은 수익성 측면에서 '국물 라면'보다 더 큰 효과가 있다는 설명이다.삼양식품 관계자는 "현재로서는 삼양라면과 불닭볶음면 등 주력 라면에 대한 가격 인상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그러나 지난해부터 라면의 원재료인 소맥과 팜유 가격이...
[특징주]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인기 지속에 '강세' 2014-03-13 09:16:36
"불닭볶음면은 월 60억 원 수준의 매출을 유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며 "구글에서 이 제품의 검색 빈도를 보면 지난해 7월 이후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라면은 소비재의 특성 상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 검색도 많이 하기 때문에 불닭볶음면의 인기가 지속될 것이란 판단이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삼양식품, 고가제품 인기 지속"-이트레이드증권 2014-03-13 08:41:41
“불닭볶음면과 한우특뿔면 등 고가 제품 비중 확대로 올해 매출은 전년대비 8.8% 증가한 3293억원, 영업이익은 114.0% 증가한 218억원으로 추정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2월에도 월 60억원 수준의 매출을 유지하며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며 “구글 트렌드 등을 통해 검색 빈도를 살펴보면 지난해 7월 이후 꾸준히...
"불닭볶음면 인기 뜨겁네…삼양, 올해 실적 기대" 2014-03-13 08:00:04
불닭볶음면이 42%로 가장 높은 지지도를 얻었다"며 "볶음면 시장의 카테고리화에 가장 큰 수혜는 삼양식품이 입을 것"이라고 내다봤다.이어 "불닭볶음면, 한우특뿔면과 같은 고가제품은 기존 브랜드인 삼양라면 보다 수익성이 높은 제품"이라며 "이들 제품의 매출 비중 확대는 수익성 개선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