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즈&라이프] '메이드 바이 삼성'이 '메이드 인 재팬' 넘어섰 듯…신뢰 쌓인 브랜드는 강력한 이미지를 창출한다 2013-08-06 17:14:32
원산지가 품질의 중요한 척도 역할을 한 적도 있었다. 제품에 표시된 ‘made in swiss’나 ‘made in japan’이 소비자에게 큰 위력을 발휘했다. 지금도 특정 제품에서는 유효하다. 그렇지만 원산지 효과를 능가하는 요인이 바로 글로벌 브랜드다. 글로벌 브랜드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품질 신뢰도는 그만큼 높다. 셋째,...
대명리조트 거제 개관기념, 리조트회원권 특별 할인 분양! 2013-08-02 11:59:00
만족도(kcsi) 1위 기업 12년 연속 선정(2012년), 한국능률협회선정 브랜드파워콘도부문 6년 연속 1위, 소비자웰빙지수(kwic) 4년 기업 연속 선정, 한국명품브랜드대상 4년 연속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기업 4년 연속 선정 등 레저업계 부문에서 그 우수성과 특별함을 인정받아 왔다. 대명리조트는 고객만족을 위한...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롯데월드, 레저·관광·쇼핑 '한곳에'…세계적 테마파크로 도약 2013-07-17 15:30:07
관광객이다. 한국관광공사가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도 가장 방문하고 싶은 강남지역 관광지 1위로 선정됐다. 롯데월드는 ‘글로벌 top 5 테마파크’라는 목표 아래 ‘즐겁고 따뜻한’ 테마파크를 지향하고 있다. 이를 위해 ‘고객의 목소리 시스템’과 ‘서비스 마일리지 제도’ 같은 체계적인 서비스...
기아차, '탑 기아' 이벤트 실시 2013-07-15 11:16:33
품질조사 1위(서브 컴팩트 cuv 부문 공동수상), 국가고객 만족지수(ncsi) 경차∙소형∙중형 부문 1위,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ks-sqi) 1위,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선정, 국가브랜드대상(nba) 자동차 멤버십 부분 선정, 미국 오토 퍼시픽 고객만족도 조사(vsa)서 k5∙스포티지r 1위...
쌍용차, 서비스 부문 목표 달성 결의대회 개최 2013-07-12 14:38:36
영예를 안았습니다. 쌍용차는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 노력에 힘입어 2011년 고객만족도 3위, 2012년 2위를 기록한 데 이어 올해 고객만족도 1위에 오르는 것을 목표로 서비스 네트워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만족을 위한 집중 교육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물류 체계를 정비해 더욱 빠르고 원활하게 부품을 ...
[2013 한국서비스대상] "제품 아닌 만족을 팔아야 성공한다" 2013-07-10 15:35:00
니즈에 대한 분석 결과를 토대로 고객만족을 위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새로운 고객가치 창출과 지속적인 고객 신뢰를 형성하는 데 활용할 수 있다. 한국서비스대상 평가는 기업의 지속적인 가치와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전반적인 서비스경영시스템에 초점을 두고 있다. 이는 미국의 말콤 볼드리지 국가품질상 평가...
[2013 한국서비스대상] 서비스 품질 측정, 보다 구체적으로 제시 2013-07-10 15:30:44
만족과 충성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이는 다시 기업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이러한 측면에서 우선순위를 결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 연구는 우선순위 결정을 위해 ahp 기법을 사용해 기존의 연구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시도를 한 점에서 우수 논문으로서의 참신성이 엿보인다는 평가가 나왔다....
[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고속, 전 임직원 하루 60분이상 현장 근무…불편사항 즉각 개선 2013-07-10 15:30:34
서비스 품질 표준화를 가능케 했다. 정기적으로 고객 만족도를 측정해 고객만족지수 db를 구축하고 있다. 윤리경영을 통한 ‘아름다운 기업 만들기’도 금호고속의 중요한 경영활동 중 하나다. 2002년부터 시작한 금호고속의 사회공헌활동은 현재 정착 단계에 이르렀다. 초기 물품 지원이나 환경정화 활동에 집중한 데...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생명, 스마트폰으로 상담·계약 원스톱 처리 2013-07-10 15:30:32
만족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며 “금융소비자보호 인프라 강화 등 본업에 충실한 품질경영업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리조트, 자연·레저 어우러진 편안한 리조트 실현 2013-07-10 15:30:27
동기부여를 이끌어내는 시간을 갖고 이를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 품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