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코리아듀티프리 남대문1호점, 그랜드 오픈과 함께 힘찬 출발 2015-09-01 15:49:02
간소화하고 중국어와 영어, 일본어 등 총 4개국어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해 일본과 중국 및 세계 각지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단체관광객 유치뿐 아니라 최근 여행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fit(free independent tourism), 즉 개인 관광객을 위한 채널을 확보한 것도 눈...
뱃길로 가는 중국 역직구 물품 "화장품은 안 돼!" 2015-08-31 20:11:22
위한 쇼핑몰인 글로벌롯데닷컴의 매출 1위 품목은 화장품이다. 가장 큰 손은 역시 중국인. 커지는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한국의 화장품 브랜드들은 국내 유통업체들의 역직구몰은 물론 티몰글로벌을 비롯한 중국 현지 직구몰 입점에 앞다퉈 나서고 있다. 이처럼 해외직구를 통한 한국산 화장품 수입이 급증하는 상황에서...
신세계 "모바일 매출 큰손은 '어머니 고객'…베이비페어 행사" 2015-08-31 10:54:17
쇼핑몰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대중화되고 모바일 결제수단도 늘어나 모바일 쇼핑이 한결 간편해졌기 때문이다. 직장생활을 병행하는 '워킹맘' 뿐 아니라 육아에 필요한 상품을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구매하는 전업주부 수요도 점점 증가했다고 신세계는 풀이했다.또한 어머니 고객들은 모바일 쇼핑에서 카시트,...
김동욱 NHN엔터 본부장 "전원 꺼진 스마트폰으로도 결제" 2015-08-30 18:34:19
10만여개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할 수 있는 간편함과 범용성이 인기 비결입니다.”김동욱 nhn엔터테인먼트 페이코사업본부장(45·사진)은 한국경제신문과 한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nhn엔터가 이달 초 출시한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 이용자 수는 한 달도 안 돼 100만명을 넘어섰다.페이코를...
굽네치킨, 중국 내 1호 매장 오픈 2015-08-28 14:10:07
오락, 문화, 상업구역이 하나로 어우러진 초대형 쇼핑몰이다. 앞서 굽네치킨은 2014년 홍콩에 진출해 해외 매장에서 한국 제품을 테스트하며 현지화에 성공했다. 월 매출 3억 5천만원의 성과를 거둔 것은 물론 매장 방문 후 만족한 고객들이 sns에 후기를 올리며 침사추이 맛집으로 소문났다. 굽네치킨은 홍콩 침사추이...
[리얼체험]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사용한 아이소이 착한 진정수분팩 2015-08-28 11:35:00
쇼핑몰에서는 과한 냉방으로 인해 건조함을 느끼기도 했다. q. 피부 진정을 위한 나만의 팁이 있다면 마스크 시트팩 사용 전 10분 동안 냉동실에 넣어 뒀다 붙이면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다. q. 아이소이 착한 진정수분팩의 첫 느낌 개봉했을 때 엄청난 수분감이 느껴졌다. 지복합성이라 유분이 많은 것은...
NHN엔터테인먼트 "페이코 이용자 100만명 넘어" 2015-08-27 19:28:12
nhn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의 결제 이용자가 100만명을 넘었다고 27일 발표했다.이달 초 nhn엔터가 선보인 페이코는 cj몰, 위메프 등 10만여개 온라인 쇼핑몰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만으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전체 가입자는 150만여명이며 이 가운데 100만여명이 실제 서비스를...
페이코, 결제회원 100만 돌파…절반 이상이 재사용자 2015-08-27 11:09:14
온라인몰에서 간편결제 서비스를 직접 이용했다.특히 <페이코>를 통한 재결제율이 50% 이상으로 나타나 한번 <페이코>를 이용해 본 이용자들의 절반 이상은 간편결제의 편리함에 다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으로 확인됐다.일반적으로 온라인 쇼핑은 여성의 이용비율이 높게 나타나는 반면 <페이코> 서비스 가입비율은 남성...
고객이 원하는 흥미로운 매장을 원한다면? 'K Shop 2015'서 확인 2015-08-25 17:10:47
차별화된 모습을 갖추어야 한다. 간편한 결제라든지, 매장만의 독특한 향기를 구축한다든지 그 방법은 여러가지다. 하지만 매장을 운영하느라 바쁜 나머지, 점주의 입장에서는 고객을 유혹하는 매장에 대한 고민을 할 시간이 부족하다.이에 보다 더 원활한 매장 운영과 고객 관리를 돕는 전문 전시회 및 컨퍼런스 ‘k...
[Smart & Mobile] 간편결제 춘추전국시대…삼성·네이버·다음카카오 등 선점 각축 2015-08-19 07:00:10
모바일 간편결제 시장이 춘추전국시대를 맞고 있다. 이동통신사와 스마트폰 제조사, 금융회사, 온라인 쇼핑몰, 결제대행사(pg), 인터넷 포털, 유통기업 등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이 잇따라 간편결제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관련 시장도 급성장하는 추세다.올해 선보인 간편결제 서비스만 6개삼성전자는 최근 미국 뉴욕에서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