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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소비자만족도 4관왕 기념 이벤트 열어 2014-07-09 13:14:33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매주 100명씩 추첨, 영화예매권 2매와 팝콘 세트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5주간 500명을 추첨한다. 미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시까지 추첨 대상자로 계속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개별 고지한 이후 10일 이내 키프트콘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개인 또는...
KT, 소호(SOHO) 사장님 위한 신용카드가 나타났다 2014-06-23 12:07:28
업자나 가맹점주, 개인사업자들이 본인 명의로 개설해야 하며, 사업자등록증 등 자격증명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가입 신청은 우리카드 고객센터(1599-9300)를 통해 가능하며, 카드 발급 후통신비 자동이체 등록은 kt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이나 올레 대리점에서 가능하다. kt 마케팅부문 제휴추진담당 강이환 상무는...
은행 마이너스통장 이자 납부일 확대 2014-06-02 14:32:26
개인사업자 등 개인 고객이 발행한자기앞수표 관련 정보조회와 분실 신고 등을 할 수 있게 된다. 현재는 인터넷으로 수표 정보를 조회할 수 없고, 수표 도난·분실 신고의 경우에도 직접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유선으로만 할 수 있다. 금융위는 자기앞수표의 발행일자·수표번호·매수·수표총액·발행지점 등...
<대형사고 많은 전세버스…4월에 사고 급증> 2014-04-02 06:06:04
비해, 개인사업자가 운영하며 점검 주기가 들쭉날쭉한 전세버스는 제동장치 결함에 의한 대형 사고율이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연구소는 교통안전공단을 통해 전세버스 교통안전 정보를 사전에 확인하는 서비스를 활용하라고 조언했다. 교통안전공단은 2010년부터 전세버스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신한은행, 중기 자금관리 솔루션 `InsideBank ERP` 출시 2014-03-20 16:04:29
금융정보를 기업 내부시스템인 ERP와 연동해 통합 관리하는 자산관리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개인사업자와 기업 고객이 모두 사용할 수 있고 다수 금융기관에 개설된 계좌의 입출 및 법인카드 승인/청구 내역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는 기본 은행거래 서비스와 전자신고(4대 보험신고), 전자세금계산서...
[오픈노트] '구멍 가게 사냥꾼'을 아시나요? 2014-03-14 10:20:45
됐다.편의점 가맹본부는 개인사업자(가맹점주)의 눈치를 보고 작은 목소리에도 화들짝 놀라는 신세로 전락해버린 셈이다. 이런 약자의 모습을 먼발치서 지켜본 약탈자도 생겨났다. 눈치빠르게 가맹본부의 약점을 파고 든 것이다. 가맹본부가 발 벗고 나서서 가맹점주와 '동반 성장의 길만 걷겠다'고 공개적으로...
서울사이버대학교, 뮤지컬배우 박해미 초청 오리엔테이션 진행 2014-01-29 10:18:23
금융보험학과), IT·디자인학부(컴퓨터정보통신학과,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뉴미디어콘텐츠공학과), 문화예술학부(문화예술경영학과)등 6개 학부 18학과(전공)이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고교 내신이나 수능성적과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올해는 특별히 지...
지난해 전자어음 발행액 204조원‥역대 최대 2014-01-27 12:00:00
업자의 6.2%가 전자어음을 이용하고 있으며 개인사업자의 경우 4.1%, 법인사업자의 경우 24%가 전자어음 이용자로 등록했다. 이 중 발행인은 1만명, 수취인은 36만명으로 전년말보다 각각 7.7%와 11.6% 늘었다. 전체 발행인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법인은 9천개로 2012년말 전체 외부감사 대상법인 2만개의 46.4% 수준이다....
<개인정보 기준부재와 안이한 대응이 피해 키웠다>(종합) 2014-01-20 18:44:02
및 개인사업자 정보 유출 상황 추가. ▲정보유출 조회서비스, 카드 재발급 건수 최근 집계 시점으로 업데이트.>>30년전·사망자 정보도 유출…작년에 Ƌ년후 파기' 규정 뒤늦게 마련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금융당국의 신속한 지침부재와 카드사의 안이한 대처가 이번 고객정보 유출 사태를 키운 것으로...
신한은행 우수고객 400명 초청 조찬세미나 2014-01-16 11:28:40
PB고객, 개인사업자 고객 등이 참석했습니다. 참석자들은 고객을 위한 체계적 지원방안을 논의하고 김용학 연세대 사회학과 교수를 초빙해 네트워크의 창조성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들었습니다. 서 행장은 "경영 일선에서 뛰어난 리더십을 발휘하며 우리 경제를 든든히 지탱해 주신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