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옥이 뜬다] "북촌서 데이트할까?"…한옥에 꽂힌 2030세대 2016-01-15 17:40:30
관광시설뿐 아니라 한옥 셰어하우스(방 외에 주방과 거실 등은 공유하는 주거시설), 원룸도 색다른 주거 경험을 하고 싶은 젊은이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유동인구가 늘어나면서 서울시도 지원에 나섰다. 신교동 사거리부터 옥인동, 사직단까지 이어 測?필운대로에 올해 말까지 기존 폭 1m의 보행로를 4m로 늘리고, 낡은...
[금주의 쇼핑] 설 연휴 쇼핑 슬슬 준비해볼까? 2016-01-12 09:54:40
`새할인 쿠폰`, `앱카드 새할인 쿠폰`을 친구에게 공유하고 친구가 그 쿠폰을 사용하면, 공유자와 친구 모두에게 각각 5000포인트씩이 지급된다. `새할인 브랜드` 기획전도 열어 설 명절에 필요한 주방용품, 주방가전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한데 모았다. 아울러 11번가는 국내 최초로 전화통화, 사진촬영, 위치저...
11번가 "새해맞이 150억 규모 쿠폰·포인트 제공" 2016-01-11 17:37:50
'앱카드 새할인 쿠폰'을 친구에게 공유하고, 친구가 그 쿠폰을 사용하면 공유자와 친구 각각 5000포인트가 지급된다. 이밖에도 11번가는 '새할인 브랜드' 기획전을 열어 설 명절에 필요한 주방용품, 주방가전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 모았다. 오는 17일까지 '락앤락 브랜드딜'을...
삼성의 차세대 사업전략은…"헬스·커머스·가상현실"(종합) 2016-01-11 15:00:48
플랫폼을 통해 음성인식으로 집안 조명을 켜고 문을열고 잠그며 주방에 음악을 트는 장면을 시연했다. 그는 "스마트싱스는 오픈 플랫폼이라 연동하는 디바이스(기기)가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파생수익이 커진다"면서 "ADT 같은 보안서비스와도 수입을 공유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oakchul@yna.co.kr(끝)<저 작...
삼성의 차세대 사업전략은…"헬스·커머스·가상현실" 2016-01-11 14:00:20
플랫폼을 통해 음성인식으로 집안 조명을 켜고 문을열고 잠그며 주방에 음악을 트는 장면을 시연했다. 그는 "스마트싱스는 오픈 플랫폼이라 연동하는 디바이스(기기)가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파생수익이 커진다"면서 "ADT 같은 보안서비스와도 수입을 공유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oakchul@yna.co.kr(끝)<저 작...
크라우드펀딩으로 셰어하우스 투자 가능해진다 2016-01-08 06:03:06
사업에 투자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주방, 거실, 욕실 등의 공간을 함께 쓰고 침실은 따로 쓰는 셰어 하우스는 최근대학생이나 사회에 갓 진출한 청년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어 향후 셰어 하우스공급 확대의 계기가 될지 주목된다. 금융위원회는 8일 셰어 하우스처럼 공익적 목적을 띠는 부동산 사업에...
새해 돼도 가족만 챙기는 엄마들, 복 받으라고 전해라~ 2016-01-07 14:56:06
등 주방용품과 크리스찬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등 뷰티용품 등을 준비했다. 또한 자녀들을 위해 도노비 휴대용 유모차, 엘리펀트이어스 기저귀가방, 듀플렉스 초음파 가습기, 페넬로페 유아용 물티슈, 글라스락 얌얌 이유식기 세트 등도 선물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도미노피자 직화스테이크, BHC...
이지웰페어, 中 러바이터와 B2B 유통사업 업무협약 체결 2016-01-07 10:23:40
소비자들에게 구매 선호도가 높은 아동용품,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 4,000여 종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수입 상품을 유통, 판매하고 있다. 현재 중국에서는 3,000여 개의 수입 판매 도매상과 B2B를 기반으로 하여 백 만 명의 소비자가 러바이터의 유통 상품을 이용하고 있으며 빠르고 편리한 물류 시스템 등 원스톱 밸류체인...
삼성 생활가전 IoT 기술로 새로운 키친라이프 연다 2016-01-03 11:00:24
기능을 결합해 새로운 사용자경험을 제공한다. 주방을 식사·요리 공간을 넘어 '가족 생활의 중심'으로 변모시킨다. 냉장실 오른쪽 도어의 21.5인치 풀HD 터치스크린을 통해 저장실별 기능 설정,운전모드·온도·습도 상태를 그래픽으로 한 눈에 보여준다. 세계 정상급 셰프들과 협업한 셰프컬렉션...
[브랜드빅리그 DAY2] 소비자 가슴에 남은 강력한 브랜드이미지는? 2015-12-31 11:18:44
문화, 서비스, 고객감동) △락앤락(친환경, 신뢰, 주방문화, 품질) △lg u+(iot, 혁신, ict, 서비스) △골든블루(혁신, 품질, 문화, 도전) △cgv(문화, 서비스, 고객중심, 고객만족) △온라인투어(신뢰, 실용주의, 열정, 합리주의) △롯데렌터카(서비스, 실용주의, 고객중심, 공유경제) △홈플러스(고객중심,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