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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기요, 5월 25일 `요기요(5.25)데이` 이벤트 실시 2015-05-21 10:09:39
즉시 사용 가능하며, 숨겨진 장소의 힌트는 요기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요기요 관계자는 "요기요가 네티즌 사이에서 5.2.5(오이오)로 불린다는 점에서 착안해 5월 25일, `요기요데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매년 요기요 자체의 행사가 아닌 고객에게 혜택을 돌려드려 고객들이 더 원하고...
[K-스타트업 비정상회담⑥] 소개팅 주선하다 창업까지…어머니의 나라에서 '글로벌 챔피언' 겨냥 2015-05-17 09:03:00
기요 출신 빅터 칭 대표…페이스북 기반 소개팅 앱 친친 창업 소개팅 앱에서 소셜 디스커버리로 확장…해외 시장도 노려 스타트업의 성지(聖地)로 꼽히는 미국 실리콘밸리를 마다하고 한국으로 눈을 돌린 세계 청년들이 있다. 아이디어와 기술력으로 무장한 한국 스타트업에 승부를 걸기 위해서다. 독일에서 온 경영자부터...
요기요, 세스코 해충방제서비스 무료 지원 2015-05-11 10:50:35
세스코와 함께 배달 음식점의 위생관리를 도와 음식점주와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요기요는 지난 3월 말 위생적이고 안전한 배달음식 문화 정착을 위해 세스코와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MOU를 체결하고 요기요 가맹점 중 세스코멤버십 사업장에 한해 세스코멤버스 마크를 요기요 앱에...
[인터뷰] '치맥'에 반한 獨 청년…직접 치킨 배달하며 한국인 입맛 공략 2015-05-07 07:00:45
크리스토프 마이어 '요기요' 부사장 [ 최유리 기자 ] 한국시장 매력에 빠져 잔류 獨 딜리버리히어로 자회사인 ‘요기요’ 안착 위해 파견돼 이젠 자체 서비스 ‘역직구’작년 매출 전년보다 700% ↑ 까다로운 한국서 성공적 안착 24개 해외지사중 매출 3위보수적인 규제 빨리 없애야 한국인...
"배달의민족 게 섰거라" '한 식구' 된 요기요·배달통 2015-04-30 21:21:49
기요를 운영하는 알지피코리아의 나제원 대표(사진)는 배달통 대표를 겸임한다. 또 두 회사 직원들은 업무공간도 통합 운영한다. 요기요와 배달통이 사실상 한몸이 되면서 배달 앱 1위인 배달의민족에 위협이 될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알지피코리아와 배달통은 협업을 통한 시너지 창출을 위해 나 대표가 두 회사의 대표를...
요기요–배달통 1인 대표체제 `업계 1위 노린다` 2015-04-30 18:40:16
요기요 본사에 배달통 전직원이 이전을 했다. 물리적인 거리를 좁힘으로써 차별화된 사업구조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양사가 가진 장점을 더욱 잘 살리기 위한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긴밀하게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나제원 대표이사는 "양사간의 사업상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시너지를 내기 위한 방안을...
요기요-배달통 손 잡았다…합병으로 1위 견제? 2015-04-30 18:11:46
기요 대표 1인 체제로 운영되며, 배달통의 김태훈 대표는 의장자리로 물러났습니다. 사실상 합병으로 볼 수 있는 이번 움직임은 독일 온라인 유통 업체 `딜리버리히어로(딜리버리)`가 주도한 것이라는 분석이 지배적입니다. 요기요는 딜리버리의 한국 지사이고, 배달통은 구체적인 금액은 밝히지 않았지만 딜리버리로부터...
[이슈+] 요기요·배달통 '한 집 살림'…배달앱 '3강구도' 재편될까 2015-04-30 11:19:12
기요 부사장은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위해 이 같이 결정했다"며 "물리적인 거리를 좁혀 양사가 가진 장점을 살리기 위한 아이디어를 긴밀하게 나눌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다만 일각에서 제기되고 있는 합병설에 대해서는 선을 그었다. 양사가 개별 브랜드를 유지하면서 기존 방식대로...
[명의의 진단] "추나요법, 2018년부터 건강보험 적용…1회 1만원 정도로 수술없이 척추·관절 치료" 2015-04-30 07:00:41
수기요법 등을 연구해 한국인에게 맞는 추나요법의 체계를 갖췄다. 신 이사장이 1994년 보건복지부로부터 “추나요법은 한방요법”이라는 유권해석을 받은 뒤로 추나요법은 정식 한방치료법으로 널리 보급됐다.추나요법과 관련, 다양한 연구와 저서 활동을 해온 신 이사장이 최근 가장 관심을 쏟는 일은...
[이슈+] "다들 식사는 하셨습니까?"…배달앱 마케팅 '삼국지' 2015-04-20 14:49:50
요기요(34.9%), 배달통(41.9%)에 비해 높다.코믹한 광고로 젊은 세대를 겨냥한 전략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배달의 민족은 배우 류승룡을 앞세운 광고로 유행어와 패러디물을 양산한 바 있다.배달의 민족 관계자는 "집에서 배달을 시키는 사람이 집안의 막내이기 때문에 이들을 주 타깃층으로 하고 있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