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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애니카손사, 여름철 `침수예방 특공대` 운영 2014-07-09 09:48:43
여름철 침수 예상 차량을 사전에 긴급 견인하는 `침수예방 특공대`를 운영합니다. 이 서비스는 하천 주차장, 저지대 등 전국 191개 침수 예상 지역을 대상으로 우천 시 해당 지역 순찰 및 차량의 안전 지대 견인을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삼성화재애니카손사는 전국의 기상 상황 및 출동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는 종합...
삼성화재, 여름철 차량 '침수예방 특공대' 운영 2014-07-09 09:35:12
여름철 차량 피해를 막기 위해 침수 우려 지역 차량을 긴급 견인하는 '침수예방특공대'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애니카손사는 하천 주차장, 저지대 등 전국 191곳의 침수 우려 지역을 대상으로우천 시 해당 지역 순찰 및 차량 사전 견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전 견인은침수 예상 지역에 주차된 차량...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현대, 호텔급 고객 응대·최대 200만원 포인트 적립 2014-07-08 07:00:30
‘홈투홈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현대차는 블루핸즈가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 정책을 강화했다. 보증수리, 긴급출동 지원을 확대했으며 블루핸즈 임직원의 경조사 지원, 업체별 경영 컨설팅 등 블루핸즈의 안정적 사업운영을 지원하기로 했다.또한 부당하거나 허위 금액 청구시 금액의...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에스원, 안심폰 서비스·차량운행시스템 제공 2014-06-26 07:01:13
자녀의 안전을 지키는 안심폰 서비스, 모든 이동체에 적용돼 효율적 운행을 가능하게 하는 차량운행관리시스템(uvis) 등이 대표적이다. 그중 ‘안심폰 서비스’는 지난해 9월에 출시됐다.노년층이 긴급 상황 발생 시 출동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누적 가입자는 4만명에 육박한다.안전을 지켜주는...
현대차그룹, 학대아동보호 위한 지원나서 2014-06-25 11:00:39
4억원을 들여 전국 51개소 아동보호전문기관의 출동차 교체 및 정비 비용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출동차 중 노후된 20대는 아이(i)를 보호하고 지켜주는 차라는 뜻의 '아이케어카' 로 교체된다. 나머지 출동차는 정비 비용을 지원하며, 신고 접수시 현장에 출동하는 아동보호전문기관 상담원이 안전하고 신속하게...
이번주 금융 신상품 2014-06-20 21:07:46
주유소에서 2만원당 500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리터당 20원 주유 할인과 무료 세차 8회, 엔진오일 교환 시 2만원 할인, 긴급출동 연 2회 무료 등 차량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동부화재, 고객용 앱 새단장 2014-05-27 13:36:29
스마트폰으로 보험 관련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새단장했다.안드로이드폰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동부화재 앱’을 설치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구축한 동부화재 앱에서는 계약조회, 보험금 청구, 대출, 증명서 발급 등 기존 서비스 외에도 긴급출동 요청...
동부화재, 고객용 앱 새단장 오픈 2014-05-27 10:02:55
보험금청구, 대출, 증명서 발급 등 기존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들을 확대해 제공합니다. 새롭게 제공되는 서비스로는 긴급출동 요청, 블랙박스 특약, 주행거리 특약 사진전송, 가상계좌 발급, 실시간 보험금 출금, 중도금 인출,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등이 추가됐습니다. 동부화재 모바일 앱은 웹을 통해서도 이용이...
<게시판> 동부화재, 새 스마트폰 앱 공개 2014-05-27 09:28:34
보험금 청구, 대출 등의 보험 관련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새로 단장해 27일공개했다고 밝혔다. 새 앱에는 계약조회 등의 종전 서비스 이외에 긴급출동 요청,블랙박스 특약용 사진 전송, 실시간 보험금 출금,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등의 서비스가 추가됐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글로벌 브랜드역량 & 부가가치 1위] 현대해상, '7하트 서비스'로 고객감동 2014-05-27 07:01:11
대표적 서비스 브랜드는 ‘7 하트 서비스’다. 고객과 접촉하는 채널을 긴급출동, 하이플래너, 콜센터, 현장출동, 장기보상, 자동차보상, 창구 등 7개 접점으로 분류하고 각 서비스의 특성에 맞는 고유 색상을 부여해 서비스 세부지침을 정의한 것이다. 이를 통해 접점별로 고객관리 모니터링, 보상만족도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