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新車들의 전쟁' 서울모터쇼…45개 모델 출품> 2013-03-28 06:01:00
4도어 모델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보다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4도어 모델과 차별화시켜젊은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기존 아반떼보다 전장을 10mm 늘린 아반떼 쿠페는 전장 4천540mm, 전폭 1천775mm, 전고 1천435mm이다. 기존 감마엔진에 비해 성능이 대폭 향상된 누우 2.0 GDI엔진과 6단 변속기가 탑재돼 뛰어난...
'싼티' 중국산? 이젠 고급화로 '불티' 2013-03-25 16:47:55
kotra 중국기업 경계론스마트폰·가전·중장비 등 한·일기업 바짝 뒤쫓아 중국 화웨이와 zte는 작년 4분기 세계 스마트폰 판매량에서 각각 3위와 5위에 올랐다. 삼성 애플보다 최대 50%까지 싸면서도 중앙처리장치(cpu)와 화면 해상도 등에서 밀리지 않는다는 평을 듣고 있다. 하이얼은 멀티형 3도어 냉장고가 유럽에서...
“中 시장정책, 증시 영향은?” 2013-03-25 11:59:14
이 때문에 화장품이나 스마트폰 부품 회사들이 우리나라 증시에서도 크게 올라갔었다. 중국인 수요를 충족시켜줄 정도로 충분한 생산 능력과 세계적인 기술을 갖추고 있지만 우리나라 시장에서도 저평가되어 있는 업종들이 상당히 많다. 하반기 대중국 수출이 큰 폭으로 늘어나는 대표적인 업종은 전자회로기판인 PCB다. 또...
LG유플러스-블랙야크 "방수폰 사면 등산복 줘요" 2013-03-24 17:08:19
도어업체 블랙야크와 제휴를 맺고 지난 22일 블랙야크 도봉산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스마트폰 ‘지즈원’을 판매하는 행사를 시작했다. 지즈원은 방수 기능을 갖춘 롱텀에볼루션(lte)폰으로 수심 1.5m에서 30분간 침수를 막아준다. 등산 수영 조깅 등 레저 활동을 즐기는 가입자에게 유용하다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다....
후발주자에 고객 안 뺏기려면…터치스크린 업체의 기발한 발상 2013-03-21 15:30:56
도어 한두 벌이 없으면 ‘왕따’를 당하기 십상이란다. 산에 갈 때나 입는 옷에 청소년들이 왜 그렇게 안달일까. 한 교육계 관계자가 했다는 대답이 걸작이다. ‘교육이 하도 산으로 가다 보니 애들이 등산복에 그리 열광하는 것’이란다.누군가 지어낸 우스갯소리겠지만, 아웃도어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것은...
[S&F 경영학] 택시보다 싼 '시간제 렌터카' 집카…시간을 쪼개니 시장이 커졌다 2013-03-19 17:24:59
도어 쿠페를 구입하고 유지하는 데 들어가는 비용은 매달 807달러가량이다. 이에 비해 집카의 이용 요금은 많이 쓰는 고객이더라도 매달 318달러 정도면 충분하다.집카는 렌터카 서비스의 불편함도 개선했다.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손쉽게 예약하고 가까운 지정 주차장에서 픽업·반납할 수 있는 편리함이 매력이다....
LG U+ㆍ日 카시오, 레저용 LTE폰 '지즈원' 출시 2013-03-18 09:56:29
스마트폰"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지즈원 사용자들은 수영, 등산, 조깅, 낚시 등 레저 활동 시에도 침수 및 외부 충격으로 인한 파손 걱정 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아웃도어 활동에 특화된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고출력 트윈 스피커도 갖췄다. '지즈 월드(g’zworld)'라는 전용 앱은 이용자 동선을...
포스코건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13-03-14 13:19:57
강화한 도어폰 등이다.수상한 제품들은 다기능을 통합해 남녀노소 모두 사용법을 알기 쉽게 인지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입주자들의 편의와 안정성을 향상 시켰다. 더샵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독창적인 사용법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샵...
포스코건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13-03-14 11:42:37
강화한 도어폰 등이다.수상 제품들은 모두 입주자들의 편의와 안정성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다기능을 통합해 남녀노소 모두 사용법을 알기 쉽게 인지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개발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샵 브랜드 가치인 ‘헤아림’이 반영된 디자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김보형 기자...
삼성전자, 2013년형 신제품으로 13억 중국 공략 2013-03-12 11:00:37
선보였다. 프렌치도어 냉장고는 날씬한 외관을 유지하면서도 내부용량이 커져 부피가 큰식재료와 냄비를 손쉽게 보관할 수 있다. 대용량 냉장고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T9000'은 냉장실, 냉동실, 참맛 냉동실에각각의 전문 냉각기를 채용해 실별 최적의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찬물세탁을 활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