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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포엠스튜디오-日 카도카와 손잡았다…"합작회사 설립" 2024-03-06 16:58:51
영화는 바이포엠의 전략적인 마케팅을 통해 팬덤을 형성시키며 118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1999년 개봉한 일본 실사 영화 '러브레터' 이후 최고 흥행이다. 바이포엠의 해당 작품과 같은 성공 사례들을 바탕으로 카도카와와의 연이 시작되었다. 한국 서울에 설립하는 합작 신회사는 카도카와가 보유한 다양한 IP와...
아톤 블록체인 자회사 트랙체인, 디지털 전시 '이미지 생성형 인간지능 미나' 열어 2024-03-06 10:37:02
앞서 트랙체인은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과 함께 프리미엄 미술품의 전시와 유통, 마케팅 등 ‘하나아트뱅크’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금융과 블록체인 기술을 융합한 과제를 공동 수행한바 있다. 현재 양사는 미술품의 온·오프라인 전시와 더불어 웹3.0 기술을 융합한 다양한 아트뱅크 프로젝트를 추진...
웹케시, ISTN에 50억 전략적 투자…"SAP 통합 솔루션으로 초대기업 시장 경쟁력 강화" 2024-03-06 09:35:35
및 ISTN의 120여개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신상품 제휴 마케팅도 추진해 나간다. 아울러 2027년까지 S/4 HANA 전환 대상 600개 기업에 대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웹케시는 또한 SAP 파트너 및 그룹 IT계열사, SAP 컨설팅 회사 등과도 제휴를 확대해 상호 상생하는 비즈니스 환경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한편 ISTN은...
"3월은 집중 채용 기간"…LG 7개 계열사, AI·전장 인재 뽑는다 2024-03-06 09:01:24
LG그룹이 올 3월 '집중 채용 기간'을 맞아 인공지능(AI) 등 여러 분야 기술 인재 확보에 나선다. 6일 재계에 따르면 LG는 현재 LG 채용 홈페이지인 'LG 커리어스'를 통해 LG전자와 LG디스플레이,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 CNS, LG마그나 등 7개 계열사의 신입·경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매년 3·5·7·9월은 집중 채용 기간"…LG, 미래 인재 확보 나서 2024-03-06 06:31:00
장비), 차세대 전지 개발, 신소재 개발 등 연구개발(R&D) 분야와 영업·마케팅, 경영기획·관리 등이다. 이번 채용은 LG가 지난해 3월부터 도입한 '3·5·7·9 채용 캠페인'의 일환이다. 2020년 하반기부터 계열사별 수시 채용으로 전환한 LG는 매년 3월과 5월, 7월, 9월을 '집중 채용 기간'으로 정하고,...
'알리 침투'에 토종 이커머스, 우수판매자 모시기 '맞불' 2024-03-05 18:59:22
노출한 판매자의 마케팅 비용 최대 50%를 지원하는 정책도 시행 중이다. 인터파크커머스는 국내 판매자의 해외시장 진출을 돕는 유치 전략을 쓰고 있다. 해외 판매를 희망하는 입점 판매자는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큐텐의 해외사이트에 상품이 자동 등록된다. 장기 적자에 시달리는 국내 주요 이커머스 업체들이 마케팅...
아이도트, 제너럴네트와 AI 기반 실시간 중이염 체온 측정기 개발 위한 MOU 2024-03-04 16:40:49
GN그룹 대회의실에서 열린 MOU 체결식에는 제너럴네트 송강호 대표와 박낙순 전무, 윤형기 이사를 비롯해 아이도트 정재훈 대표와 임윤재 상무, 임가람 이사가 참석했으며, 양사는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을 위해 상호 협력키로 했다.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및 의료기기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도트는 이번 MOU 체결에서...
LG전자, ‘노트북 제품’ 온라인 구매 고객 유입 확대 나서 2024-03-04 09:00:00
구매에 익숙하다는 점에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D2C 판매 효과가 더욱 높은 것으로 분석된다. LG전자는 이를 고려해 10여 종의 ‘닷컴 ONLY’ 제품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LG전자는 최근 ‘D2C사업그룹’을 신설하는 등 D2C 규모를 키우고 있으며, 판매로 얻는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경험(CX)과 디지털전환(DX)을...
"중국 큰 손 못잊어"…루이비통의 통큰 결심 2024-03-02 07:25:51
세계 최대 명품 그룹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가 성장 동력 강화를 위해 중국에서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이어가고 있다고 미국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이 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LVMH는 중국 베이징 매장을 웅장한 형태로 치장하고 상하이와 선전 등에 화려한 외관의 플래그십을 건설하는 등 중국...
'루이뷔통 싹쓸이족 못잊어서'…LVMH, 중국시장 공략 드라이브 2024-03-02 04:35:47
WSJ "경제위기·지정학적 긴장에도 공격적 마케팅" 분석 "중국 다음엔 또 중국 있다…中진출 잠재적 이점이 위험보다 커" (멕시코시티=연합뉴스) 이재림 특파원 = 세계 최대 명품 그룹으로 꼽히는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가 성장 동력 강화를 위해 인구 14억명에 달하는 중국에서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이어가고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