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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아하고 대담하게…'스카프' 하나로 패피 등극 2021-08-19 17:05:24
이렇듯 스카프는 가을·겨울 자칫 밋밋해질 수 있는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몇 년 사이에 구찌를 비롯해 베르사체, 펜디 등 명품 업체들도 스카프를 대거 내놓고 있다.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Dior)은 이번 가을·겨울 ‘실크 스카프’를 출시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블랙야크, 아이유X카이 플리스 커플 화보 공개 2021-08-19 11:41:27
프로모션’을 통해 사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야크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카이가 함께한 커플 화보를 공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두 모델이 입은 블랙야크 플리스 자켓은 편안한 게 특징”이라고 말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더네이쳐홀딩스, 용산 신사옥 이전…"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도약" 2021-08-19 11:39:15
관계자는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삶을 선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도약해 나가겠다”며 “이번 용산 신사옥 이전과 CI 공개를 기점으로 회사의 역량을 본격 강화하고 국내외 소비자에게 한 차원 높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애경 'ESG 경영' 속도…첫 사외이사 의장 선임 2021-08-17 18:05:45
사외이사 이사회 의장으로 이삼규 사외이사를 선임했다. 이 신임 의장은 예일회계법인 고문으로 한국산업은행 부행장 및 대우증권 수석부사장 등을 거쳤다. 이석주 AK홀딩스 대표이사는 “이사회의 업무 독립성을 보장하고 지배구조의 투명성을 강화해 기업가치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화장품 사라진 명동…스포츠웨어가 들어왔다 2021-08-17 18:05:24
보여줬다. 나이키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해외 관광객으로 붐빌 명동의 위상을 생각해 오래전부터 기획했다”며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하면 명동만 한 시장이 없다”고 말했다. 뉴발란스, 아디다스, 휠라 등 스포츠브랜드 등은 코로나 장기화 상황에서도 명동 매장을 유지하고 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배민, 부산·울산·광주서 쿠팡이츠와 맞짱 2021-08-16 17:58:34
전망하고 있다. 최근에는 공공배달앱인 배달특급까지 가세해 점유율 경쟁은 한층 심화될 것으로 보인다. 외식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단건 배달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배달 앱을 선택적으로 이용하는 이들을 잡기 위한 업체 간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롯데백화점 "유명화가 100명 작품 온라인서 팝니다" 2021-08-16 17:57:42
동탄점에 전시된 작품 일부도 이 온라인 갤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아트 롯데’ ‘플렉스 아트전’을 통해 미술품 시장의 진입장벽을 낮춰가고 있다”며 “이번에 여는 롯데갤러리를 통해 누구나 쉽게 다양한 예술 작품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동탄맘' 초미 관심은…"루이비통 오나요" 2021-08-15 17:44:24
커뮤니티인 동탄맘카페 등에서는 “컨템퍼러리 의류 브랜드를 1층 명품관에 배치해 실망했다”는 의견이 나오기도 했다. 롯데백화점은 루이비통 측에 디지털 콘셉트의 매장을 제안하고 협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구찌와는 입점 협의를 마치고 올해 말까지 인테리어 공사를 마칠 계획이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비싼 골프의류 잘 팔리자…한국 판권 거둬들인 캘러웨이 2021-08-15 17:39:51
선보인 것도 골프의류 시장 성장세에 올라타기 위해서다. 여성 컨템퍼러리 브랜드 중 골프의류를 출시한 것은 구호가 처음이다. 한섬 창업자로 남해 사우스케이프CC를 운영하고 있는 정재봉 회장도 골프장 이름을 그대로 가져온 골프의류로 초고가 시장에 빠르게 진입하고 있다. 박동휘/배정철 기자 donghuip@hankyung.com
"롯데백화점에 '그 브랜드' 들어오나요?"…'동탄맘' 관심 폭발 [배정철의 패션톡] 2021-08-15 13:01:24
인테리어 공사를 마칠 계획이다. 구찌는 브랜드만의 히스토리를 담은 매장으로 문을 열어 다른 백화점에 들어선 구찌 매장과 차별화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명품 브랜드의 입점 여부는 백화점 오픈 이후에 결정되는 경우가 많다”며 “계속 협의를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