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설 연휴 첫날…귀성객 몰린 역·터미널·고속도로 2014-01-30 15:25:53
제주항 여객터미널에서 귀성·관광객들에게 삼다수와 감귤초콜릿을 나눠주며 제주도 방문을 반겼다.이날 한라산국립공원에는 등산객 2600여명이 찾아 정상을 수놓은 설경을 바라보며 음력으로 맞이하는 신년의 각오를 다졌다.1000m 이상 고봉 7개가 연결된 영남알프스에는 많은 등산객이 산을 오르며 모처럼 여유를 만끽했...
CJ오클락, '당일배송 장보기 서비스' 런칭 2014-01-22 10:47:08
모바일 앱을 통해 결제하거나 삼다수를 구매하면 무료배송의 지원을 받을 수도 있다. 특히 모든 장보기 상품은 합포장되기 때문에 무료배송 상품인 삼다수와 함께 쌀, 라면 등 기타 상품을 구매하면 전부 무료배송 된다. 단, 생수와 쌀은 하루에 1개까지 주문할 수 있다.권선혜 오클락상품사업팀 팀장은 “수시로 장보기...
KTB투자증권 "농심, 올해 실적개선 예상" 2014-01-14 09:05:10
시장점유율 하락, 삼다수 사업권 분쟁 등 잇따른 악재로 사업에 집중할수 없었다"며 "앞으로는 이 같은 여건이 개선될 것"으로 전망했다. 또 2013년 초 밀가루 가격 인상에도 라면 가격을 인상하지 못했는데, 올해에는밀가루 가격이 내릴 것으로 김 연구원은 점쳤다. 그러면서 "올해에는 농심의 라면 매출이...
신한투자 "농심 내년 실적회복 기대…투자의견↑" 2013-12-16 08:54:53
'삼다수' 매출 소멸로 작년 같은기간과 비교할 때 올 4분기 매출이 부진했다. 그러나 조 연구원은 "내년 실적은 올해 실적 부진에 대한 기저효과로 회복세가두드러질 것"으로 전망했다. 내년 농심의 라면 점유율은 올해보다 0.7%포인트 상승한 67.3%, 영업이익률도원화 강세에 따른 원재료비 하락으로...
"농심, 내년 이익 개선세 두드러질 것…투자의견↑"-신한 2013-12-16 07:48:23
4758억원, 영업이익은 9.5% 줄어든 269억원으로 내다봤다. 그는 "지난해 4분기 벤조피렌 이슈에도 불구하고 라면 점유율이 68.3%로 견조했다"며 "올해는 라면 점유율 하락과 삼다수 매출 소멸에 따른 역신장 추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특징주] 광동제약, 실적 개선 기대감에 3% 넘게↑ 2013-12-06 09:16:23
광동제약은 농심이 가지고 있던 삼다수 유통권을 가져오면서 외형성장이 눈에 띄게 나타나고 있다. 3분기까지 매출은 지난해보다 40% 가량 증가했다. 삼성증권은 이날 광동제약이 삼다수의 견조한 매출 증가에 힘입어 음료 부문 성장 모멘텀을 강화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내년 예상 매출과 영업이익은 올해보다 각각 10%,...
[6일 증권사 추천종목] LG생활건강·광동제약 등 2013-12-06 08:00:07
안정성 높음. 삼다수의 견조한 매출 성장세가 지속되며 음료 부문의 성장 모멘텀 강화 중. 내년 예상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올해 대비 각각 10%, 13% 성장하며 실적 개선 지속) <추천제외종목>- 한세실업(종목교체)- 팜스토리(종목교체)◆한양증권<추천제외종목>- 성광벤드(손절매) 한경닷컴 ▶'박람회장 발칵' 주식...
삼성 갤럭시 3년 연속 브랜드가치 1위 2013-12-01 21:52:56
신라면(12위), 제주삼다수(15위)가 상위에 올랐으며 오리온 초코파이(43위)는 처음으로 100대 브랜드에 진입했다. 반면 줄곧 상승세를 이어왔던 이동통신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브랜드들은 일제히 하락세를 나타냈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국내 브랜드가치, '삼성갤럭시' 3년 연속 1위 2013-12-01 07:00:07
제주삼다수(15위)가 각각 6계단, 24계단, 9계단 뛰어올랐고, 오리온 초코파이(43위)는 처음으로 100대 브랜드에 진입했다. 반면 줄곧 상승세를 이어왔던 이동통신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브랜드들은상승세가 한풀 꺾이면서 일제히 하락세를 보였다. KT의 대표 브랜드인 올레(olleh)가 지난해 대비 1계단...
제주개발공사, 경영실적 향상의 비결은... '지역사랑' '도민사랑' 2013-11-15 23:37:49
제주삼다수는 올해 3분기 사상 최대 매출을 올리며 다시한번 브랜드 파워를 과시했다. 삼다수는 제주도 지방공기업인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생산을 맡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올해 4월과 7월 프리미엄 생수 ‘한라수’와 제주산 청정보리로 만든 특산맥주 ‘제스피’를 각각 새롭게 시장에 내놓았다. 이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