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모아보니~ 2014-02-14 10:00:00
비롯해, 하트 모양의 하트 초콜릿 케익과 하트 파이, 블루베리 마카롱과 오렌지 마카롱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발렌타인데이 기념 제품들은 메시지 카드와 함께 선물 박스에 담아 포장할 수 있으며, 마카롱은 기존의 피스타치오, 바닐라, 초코 마카롱 등을 포함해 5개 이상 구매 시 특별 제작된 전용 포장 박스에 제공된다...
밸런타인데이 수혜주, 어디 … 오리온 롯데제과 해태제과 크라운제과 빙그레 매일유업 2014-02-13 15:17:21
'초코파이' 등 밸런타인데이 관련 제품들도 포함됐다. '데이 특수'가 향후 주가에 영향을 미칠지는 올해 경기와 시장 분위기에 달렸다는 지적이 많다. 각종 데이들이 해마다 있는 이슈란 점에서 단기간 매출 증가가 주가를 좌우하진 않을 것이라는 판단이다. 다만 지난해 보다 경기가 크게 회복돼 이례적으로...
오리온(001800), 제품가 인상·기관 매수 `상승` 2014-02-13 14:00:19
3D프린터: SMEC, TPC, 하이비젼시스템 - 게임: 컴투스, 엔씨소프트, 게임빌 * 오리온(001800): 음식료 업종 가격 인상, 기관 매수 (대형주) - 시가총액 5조 5,421억원, 자본금 299억원 - 초코파이 등 제품가격 인상 효과 - 이동평균선(60일선) 돌파 패턴 - 매수가 929,000원 내외 - 단기목표가 1,000,000원 - 손절가...
넷마블, 밸런타인데이 맞아 달콤한 선물 쏜다! 2014-02-12 13:34:15
초코파이, 행운뽑기권 등의 다채로운 아이템을 보내준다. 넷마블은 ''몬스터 길들이기', '모두의 마블' 등 넷마블 대표 모바일 게임들이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기며 보다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만드시길 바란다'며 '온 국민에게 기쁨을 전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농심, 새우깡 가격 10% 올렸다...천원 주고 못사요! 2014-02-06 10:48:00
지난해 연말엔 오리온이 초코파이 가격을 20%나 올렸고, 해태제과도 에이스를 비롯한 7개 제품 가격을 평균 8.7% 인상했다. 롯데제과 역시 `빼빼로` 중량을 늘리며 가격을 20% 높게 책정했고, 몽쉘 등 9종 가격도 평균 11.1% 상향 조정했다. 아직 인상을 결정하지 않은 주요 식품 기업들도 그간 정부의 물가 억제 기조...
까치까치 설날, 카톡카톡 게임 '여봐라'(상) 2014-01-30 12:29:15
먹던 고구마파이를 그리워하는 내용이라고 한다면, 당연히 고구마 파이를 만드는 퀘스트를 떠올릴 수 있지만 막상 주어진 것은 식당을 청소하는 등의 전혀 상관없는 내용이다. 예상 불가능한 퀘스트는 신선함을 줄 수는 있지만, 게임에서 자연스러운 흐름을 이끌어내지는 못한다. 또한 ui나 친구 초대 등 자잘한 콘텐츠가...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14:00 2014-01-22 13:50:26
주요제품과 원재료 가격 추이를 분석한 결과, "가파른 제품가격 인상과 원재료 가격의 관련성은 거의 없었다"고 밝혔다. 이 기간 오리온 '초코파이'의 경우 가격이 3천200원에서 2천800원으로 50%(1천600원) 인상됐으나 원재료가격은 4.9%(25원) 오르는 데 그쳤다. 금액 차이는 64배에 달한다. (끝)<저 작 권...
제과업체 가격 인상분, 원재료보다 64배 높아 2014-01-22 13:04:12
초코파이`의 가격은 3천200원에서 2천800원으로 50%(1천600원) 인상됐지만, 원재료 가격은 4.9%(25원) 오르는 데 그쳐 금액 차이가 64배에 달했습니다. 해태제과의 `에이스`와 롯데제과의 `마가렛트`도 원재료 가격이 10.7%, 9.6% 오를 때 제품 가격은 각각 40%, 27% 올라 33배, 6.3배의 가격차를 보였습니다. 코카콜라의...
음료가격 줄줄이 인상 속 버티는 '사이다' 속내는 2014-01-21 16:25:15
] 연초부터 초코파이 빼빼로 등 '국민과자'를 비롯해 코카콜라 등 음료 가격까지 줄줄이 인상됐지만, 사이다 값만 아직까지 제자리다. 칠성사이다를 판매 중인 롯데칠성음료(이하 롯데칠성)는 21일 "소비자용 사이다 가격은 당분간 조정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은 대신에 지난주 업소용 사이다 가격을...
초코파이, 日 신문에 특집 게재…"韓 식문화 아이콘" 2014-01-19 13:47:19
또 "초코파이가 북한에서도 큰 인기를 끌면서 한국 영화 '공동경비구역 jsa'에서 남·북한 병사들이 초코파이를 나눠 먹는 장면이 소개되기도 했다"고 전했다.도쿄신문은 2주일에 한 번씩 해외 각국의 대표 음식을 소개하고 있다. 중국의 딤섬, 프랑스 달팽이요리, 영국의 애프터눈 티에 이어서 가공식품 브랜드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