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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타지 않은’ 전지현의 클라우드…1초당 3병 팔렸다 2014-07-31 09:26:28
등 세월호 참사 이후 자제해 왔던 마케팅 활동을 재개하며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이다.또한 ‘물타지 않은 맥주’ 콘셉트를 지속 유지하면서 각종 축제 지원, 클럽파티, 업소 내 판촉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클라우드’를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한경닷컴...
안행부, 진도 지역경제 살리기 앞장선다 2014-07-27 17:05:48
등 판촉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다음달 안에 정부서울청사 로비에서 진도 농수산물 ‘추석선물 판매전’을 개최한다. 서울 대전 세종 과천 등 정부청사 4곳의 구내식당은 이달 말 검은쌀, 김, 미역, 다시마, 멸치 등 진도산 5개 농수산물을 구매한다. 정부청사 구내식당이라는 안정적인 판로가 확보돼 진도 지역...
현대차 "하반기 평균 환율 1천20원 전망"(종합) 2014-07-24 15:52:25
하반기에도엔화약세를 활용해 해외시장에서 공격적인 판촉 활동을 전개할 것"으로 관측했다. 이에 따라 현대차는 원화 강세와 엔화 약세에 대응하기 위해 국내 공장에서 생산해 수출하는 비중을 계속 줄여나가고 해외 공장 생산 비중을 확대하고 있다고 이본부장은 전했다. 그는 또 "상반기에는 원화가 주요 ...
현대차 "하반기 평균 환율 1천20원 전망" 2014-07-24 15:20:48
하반기에도 엔화약세를활용해 해외시장에서 공격적인 판촉 활동을 전개할 것"으로 관측했다. 이에 따라 현대차는 원화 강세와 엔화 약세에 대응하기 위해 국내 공장에서 생산해 수출하는 비중을 계속 줄여나가고 해외 공장 생산 비중을 확대하고 있다고 이본부장은 전했다. 아울러 환율 변동 위험을 줄이기 위...
'소주 경쟁에 취한 증시'…조윤희 상경 소식에 주정株 '들썩' 2014-07-24 14:12:21
"무학이 수도권 판촉 활동을 벌이면 이에 대한 맞대응으로 하이트진로와 롯데주류가 판촉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며 "이번 경쟁은 상위 3사가 맞붙게 돼 업계 역사상 가장 치열한 마케팅 활동이 예상된다"고 말했다.정 연구원은 "소주업계 경쟁은 주정업계의 호재"라며 "소주업계 경쟁은...
[이 여름의 맛과 멋] 남양유업, 우유+커피 '프렌치카페' 7개 제품별 맞춤 블렌딩 2014-07-23 07:00:42
브랜드를 늘리고 다양한 판촉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더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가격인하 경쟁 한국타이어에 '毒' VS 타이어 1등株 저가매수 기회 2014-07-18 20:38:55
보인다”고 말했다.늘어나는 판촉비용도 부담이다. 류연화 아이엠투자증권 연구원은 “경쟁이 심해지면 판촉활동을 강화할 수밖에 없다”며 “원재료 가격이 떨어져 투입원가는 줄겠지만 3분기까지 경쟁 강도가 세지면서 판촉비가 증가해 매출과 이익은 당분간 정체될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탈모전문 이문원한의원 대만에서 열린 대형 한류 행사에 참가했다. 2014-07-16 17:46:31
가운데 한국어 연수생, 유학생유치활동도 펼쳐졌으며, 한류열기로 높아진 미용 콘텐츠와, 의료관광, 웨딩촬영 판촉활동도 매우 중요한 요소로 부각되었다. 한국정부정책에 의료관광이 부각되면서, 의료를 통해 관광을 접목시키는 의료관광이 인기상품으로 소개되어 한의원, 피부과, 성형외과 등을 찾는 여행상품의 판매가...
<미분양 증가세…건설사, 분양 마케팅 강화한다> 2014-07-09 06:01:07
판촉을 위해 '부유층 마케팅'을 대폭 강화했다. 종전까지 인근 주민들과 현지 중개업소 등을 중심으로 영업활동을 해왔다면 최근엔 수입자동차인 아우디코리아와 협조 체제를 구축하고 고급 승용차 보유 고객을대상으로 용산 푸르지오의 카탈로그를 발송하는 등 아파트 알리기에 나섰다. 또 강남·강북...
블랙야크·노스페이스 등 아웃도어, 제품보다 광고가 우선 2014-07-04 16:29:03
브랜드들이 제품 품질 개선보다 마케팅 활동에 치중하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됐다.이와 함께 일부 제품의 경우 국내 가격이 해외가격보다 최고 60%까지 비쌀 정도로 부풀려졌고, 유통경로별로 가격차이도 크다는 분석이다.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물가감시센터는 4일 블랙야크, 영원아웃도어, k2, 밀레등 국내 아웃도어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