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바일 화면서 뛰쳐나오는 패션 플랫폼 2021-12-02 17:05:04
말했다.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패션브랜드들도 홍대 인근에 플래그십스토어를 내거나 임시 팝업스토어 형태로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지난해 2월 출시된 신세계인터내셔날 패션브랜드 텐먼스는 올해 6개의 팝업스토어를 냈다. 서울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인근에 들어서는 매장은 이전의 로드숍과는 다르다. 매장...
롯데백화점 대전점, 정기세일 마지막 쇼핑 이벤트 마련 2021-12-02 11:12:13
여성패션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여성패션 디자이너 초대전도 마련했다. 구스패딩, 점퍼 등 여성패션 겨울 인기 아우터를 선보이고, 침구브랜드 ‘프레쉬파인드’가 겨울 침구류를 특가에 제안하는 얼리버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프레쉬파인드’는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금액대별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서경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단, ‘실전창업교육’ 일환 ‘성과공유경진대회’ 성황리에 마쳐 2021-12-01 22:59:40
AI 카메라를 활용한 스포츠영상 제공 플랫폼을 선보인 ‘플레이카니발(대표: 강성모)’과 디자이너들의 포트폴리오 온라인 스튜디오 시스템을 구축해 해외투자 유치에 성공한 ‘필디(대표: 신동윤)’ 및 역사와 인물을 스토리텔링하여 패션디자인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한(대표:...
"레깅스에 딱이네"…수지가 입었더니 불티나게 팔렸다 2021-11-30 16:52:34
아웃도어 상품군 매출이 16% 신장했고, 스포츠 상품군의 경우 쇼트 패딩(다운)을 중심으로 20% 이상 뛰었다. 노스페이스는 헤리티지 디자인으로 손꼽히는 '눕시 재킷'을 밀고 있다. 특히 롯데백화점이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과 협업해 단독 출시한 '노벨티 눕시 페이퍼 컬렉션'의 경우 지난 13일 출시 후...
메타·나이키·네이버도 뛰어든 NFT…1년새 거래액 183배 늘었다 2021-11-28 17:51:49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업계에선 버버리·루이비통·구찌·돌체앤가바나 등 웬만한 글로벌 브랜드는 모두 NFT 사업을 시작했다. 세계 1위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도 10월 메타버스용 신발·의류 특허권을 출원하며 NFT 시장 진출을 예고했다. 아마존의 자회사 AWS는 올 6월 NFT 플랫폼 운영사 오리진 프로토콜과 파트너십을...
구매 NO 구독 OK···운동·공부·음악도 구독하는 시대 2021-11-26 09:43:30
AI 운동 코치 ‘스마트홈트’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컴퍼니 카카오 VX와 LG U+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스마트홈트’는 체계적인 피트니스 커리큘럼에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이용자의 실시간 관절 움직임을 추출하고, 전문 트레이너의 자세와 비교하는 AI 코칭을 제공한다. 스마트홈트는 월...
업비트 NFT 첫 드롭스 경매 종료…낙찰가 2.5억 2021-11-25 16:35:04
베타는 NFT를 경매에 부치는 '드롭스'와 소장 NFT를 회원끼리 거래하는 '마켓플레이스'로 구성된다. 드롭스에서 창작자들이 발행한 NFT를 경매를 통해 낙찰받을 수 있다. 두나무는 이번 미술작품 NFT를 시작으로 스포츠, 방송, 패션, 게임 일러스트 등 영역의 NFT를 순차적으로 내놓는다는 방침이다....
업비트, 첫 미술작품 NFT 경매 종료…낙찰가 2억5천만원 2021-11-25 16:27:54
소장 NFT를 회원끼리 거래하는 '마켓플레이스(Marketplace)'로 구성되며, 드롭스에서 창작자들이 발행한 NFT를 경매를 통해 낙찰받을 수 있다. 두나무는 장콸의 미술작품 NFT를 시작으로 스포츠, 방송, 패션, 게임 일러스트 등 영역의 NFT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ku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서울모빌리티쇼] 차에 지속가능성 입혔다…'미니 스트립' 아시아 첫선 2021-11-25 10:56:41
X3 기반 전기스포츠액티비티차(SAV)인 '뉴 iX3', 미니의 첫 순수 전기 모델인 '뉴 미니 일렉트릭'은 국내에서 처음 선보였다. BMW와 미니, BMW 모토라드까지 모든 브랜드에서 전동화 모델을 선보이며 미래 모빌리티 방향성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미니 스트립은 새 방향성인 '빅 러브'(BIG...
"언제적 어그부츠인데…" 1020세대들이 열광하는 이유 2021-11-24 22:00:01
'등골브레이커' 숏패딩의 귀환24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최근 3040 세대에게는 오래전 유행인 숏패딩이 1020세대에겐 새로운 트렌드로 인식되면서 매출도 함께 상승했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이달 1~18일 겨울 패딩 등이 포함된 아웃도어 상품군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16% 늘었다. 특히 스포츠 상품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