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브라질 월드컵 응원 슬로건 공모 2013-05-27 17:19:09
후원사인 회사의 마케팅 프로그램과, 붉은악마 등 주요 월드컵관련 단체가 공식 슬로건에 사용한다. 또 공식 응원가와 대형 통천 퍼포먼스를 통해 대회기간중 세계 축구팬들에게 노출할 예정이다.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참가할 수 있다. 오는 5일까지 현대차, 영현대, 붉은악마 홈페이지, 페이스북...
한류 뮤지컬 ‘썸머 스노우’ 도쿄 개막하며 세계로 뻗어나간다 2013-05-27 09:58:29
음악과 안무, 퍼포먼스 등은 일본 팬들에게 익숙한 k-pop을 기반으로 하여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했다. 또한 대부분의 출연진들이 아이돌스타를 비롯 춤, 노래, 연기 등 역량 있는 신인들이라는 점이 눈에 띈다. 경력 없는 많은 신인들의 캐스팅으로 우려하는 점도 적지 않으나 풋풋하고 에너지 넘치는 신인들이 작품을...
'우리도 화이트컨슈머가 되고 싶어요', 중고등학생들도 동참해… 2013-05-27 09:35:00
경영학과)는 “공익연계마케팅은 단순히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사회에 가치 있는 일을 전하는 것”이라며 “화이트컨슈머 캠페인은 그러한 일들을 실현가능할 수 있게 하는 일이며 진로의 날을 맞아 앞으로 사회에 유익함을 퍼트리는 일에 대해 생각해보길 권한다”고 전했다. 이날 화이트컨슈머학생위원회는...
현대차, 2014 브라질 월드컵 응원 슬로건 공모 2013-05-26 17:24:49
월드컵 마케팅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붉은 악마 등 주요 월드컵 관련 단체들의 공식 슬로건으로 사용돼 대한민국 대표 슬로건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선정된 슬로건은 공식 응원가 및 대형 통천 퍼포먼스 등에 활용되며 대회기간 중 전세계 축구팬들에게 노출될 예정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이번...
현대차, 브라질월드컵 슬로건 공모 2013-05-26 17:00:03
후원사인 현대차의 월드컵 마케팅 프로그램과 붉은악마 등 주요 월드컵 관련 단체들의 공식 슬로건으로 사용한다. 공식 응원가와 대형 통천 퍼포먼스에도 쓰인다.참여 방법은 다음달 5일까지 현대차, 영현대 및 붉은악마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20자 내외의 한글 또는 영문 슬로건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당선자...
독일맥주 ‘벡스’ 춘천마임축제 공식 후원 2013-05-24 09:28:52
관람객들이 퍼포먼스도 즐기고, 열정적인 주말 밤을 보내도록 할 계획이다. 또 주말난장인 음식과 문화를 함께 즐기는 페스티벌 클럽 내에 벡스존(becks zone)을 설치해 축제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독일 대표 맥주 ‘벡스’의 장점과 특징을 소개할 계획이다. 벡스 관계자는 “혁신성으로 인정받는 독일 대표 맥주 벡스의...
도심형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2013-05-23 16:06:13
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나가겠다."> 퍼포먼스를 통해 기능성이 강조된 마운틴 아웃도어(Mountain outdoor)라인과, 일상복으로서 활용도에 무게를 둔 어반 아웃도어(Urban outdoor) 라인으로 구성된 `엠리미티드`를 통해 올해 300억원의 매출을 거둔다는 목표 입니다. 특히 `엠리미티드` 런칭을 계기로 올해 밀레 전체...
메트로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론칭쇼 “2535세대를 겨냥, 올해 매출 300억원 목표” 2013-05-23 15:38:02
모델들의 캣워크가 만나 생동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통해 기능성이 강조된 마운틴 아웃도어 라인과 일상복으로서 활용도에 무게를 둔 어반 아웃도어 라인의 대표 제품은 각각 선보였다. 두 라인은 각각 6:4 가량의 비율로 전개될 예정이다. 2535세대를 위한 브랜드답게 국내 패션업계 최초로 홀로그램을 이용한 이색적인...
피아트, "로마의 정취를 서울에서 느껴보세요" 2013-05-23 13:39:10
퍼포먼스 등 다양한 행사가 병행된다. 살루테 이태리 축제를 즐기려면 오는 24일부터 29일까지 피아트 페이스북(facebook.com/fiatkorea)을 방문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초대장을 발부한다. 피아트코리아 정일영 마케팅 총괄 이사는 "살루테 이태리는 이탈리아와 대한민국의...
크라이슬러 지프, 강남 한복판서 오프로드 행사 연 까닭… 2013-05-16 11:46:12
있다.크라이슬러코리아는 행사기간 동안 아웃도어 캠핑 푸드, 지프 퍼포먼스 쇼, 어린이를 위한 rc카 존 등 상설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라이선스 마케팅 존을 설치해 의류, 모자, 액세서리 등 지프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도 전시한다. 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 서태지-이은성, 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