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트업 / 스마트폰] "사진은 새로운 소통 수단…비주얼 메시징 곧 공개" 2014-06-10 07:00:41
있습니다. 현재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플랫폼은 카카오톡, 네이버 라인, 미국 와츠앱, 중국 위챗 등이 대표적이죠. 다만 앞으로는 사진을 적극 활용한 커뮤니케이션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을 겁니다.”쿨아이리스는 글로벌 시장으로 뻗어나가기 위해 현지기업과의 협업도 중요한 목표로 세웠다. 쿨아이리스는...
"우리 국민 절반, 한국 월드컵 16강 예상" 2014-06-09 10:58:28
월드컵에서 16강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한다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다.9일 광고마케팅 플랫폼 전문기업 dmc미디어가 발표한 '2014년 브라질 월드컵 미디어 이용행태 예측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의 16강 진출 여부에 대한 질문에 응답자의 50.5%가 '가능하다'고 답했다.'실패할 것이다', '잘...
[핫피플] 이창수 대표 "5Rocks, 한 달만에 글로벌 450사 고객" 2014-06-09 00:33:58
광고 전문회사 '애드웨이즈', 클라우드 플랫폼인 '니프티'와 제휴 등과 제휴를 통해 일본시장 진출에 성공했다. 그때 파이브락스가 얼마나 잘할지 확인하고 싶어서 소개해준 곳이 에드웨이즈다. '어떤 협력이 가능하고 어떤 점이 좋을지, 처음에는 '좋다. 긍정적 검토하겠다'고 기대했다. 그런데 사업...
"밴드 게임 1차 라인업 '라바링크'가 전하는 팁" 2014-06-04 09:36:04
물었다. 아무래도 카카오톡이나 아프리카tv 등의 플랫폼과 비교할 때, 밴드는 아직까지 사용 설명서가 없는 최신식 전자기계나 마찬가지다. 김 pd는 '밴드 초기 런칭 10개 게임은 아마 엄청난 고민을 했을 것이다. 게임마다 풀어서 출시했지만, 통한 게임은 하나도 없는 것 같다. 그만큼 소셜그래프가 독특하다. 아직...
SK플래닛, 스마트 쇼핑 날개 폈다 2014-06-02 20:36:32
모바일 기술에 기반한 차세대 상거래 플랫폼인 ‘넥스트 커머스’를 새로운 전략 사업으로 추진한다. 전국 170만여 매장, 연간 230조원 규모에 달하는 오프라인 상거래의 패러다임을 변화시켜 관련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계획이다. ○스마트폰으로 쇼핑정보 제공sk플래닛은 2일 서울 청진동 그랑서울...
IoT `쇼핑`에 적용‥SK플래닛 `시럽(Syrup)` 출시 2014-06-02 16:44:24
<기자> 불특정 다수에게 뿌려지는 광고 전단지들은 대부분 버려지기 일쑤입니다. 이 때문에 꼭 필요한 사람에게 전달되는 쇼핑정보는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요구되던 서비스였습니다. 이를 위해 SK플래닛이 똑똑한 쇼핑생활을 위한 통합 커머스 플랫폼 `시럽`을 선보였습니다. <인터뷰> 서진우 SK플래닛 사장...
엔미디어플랫폼, 하던 게임 '게임콕'에서 즐기면 포인트가!? 2014-06-02 10:26:18
인수됐다. 현재는 pc방 광고 플랫폼뿐만 아니라 네오위즈홀딩스 보유 플랫폼을 포함해 온∙오프라인, 모바일 등 약 30여 개의 국내외 광고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행 및 광고사업도 추진하고 있다. '게임콕'은 공식 사이트(www.gamekok.co.kr) 접속 및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인크로스 '다윈', 국내 종편 3사와 제휴 맺고 골리앗으로 진화 중 2014-06-02 10:26:16
국내 동영상 전문 매체에 동영상 광고 인벤토리를 활용해서 노출 또는 클릭당 과금 방식으로 진행되는 합리적인 토종 동영상 애드 네트워크 플랫폼이다. 현재 ▲곰tv ▲아프리카tv ▲판도라tv ▲엠군 ▲에브리온tv ▲이미디오 ▲cbs ▲sbs콘텐츠허브 ▲풀빵닷컴 ▲케이웨더 ▲뽀로로tv ▲채널a ▲tv조선 ▲jtbc 총 14개의...
파이브락스, 모바일 광고사 '해스오퍼스' 손잡고 북미 GO! 2014-05-30 11:36:00
마케팅을 위한 광고 플랫폼과 네트워크의 유입 경로를 추적해 광고 성과를 분석해 준다. 다양항 매체를 통해 진행되는 모바일 광고 성과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는 광고 전략을 세우고 집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현재 40여 개 국에 진출하고 있으며, 북미 지역에서 가장 많은 고객수를 확보한...
파이브락스, 아시아 넘어 북미 진출…'해스오퍼스'와 제휴 2014-05-30 09:39:41
광고 플랫폼과 네트워크의 유입 경로를 추적해 광고 성과를 분석해 준다. 다양항 매체를 통해 진행되는 모바일 광고 성과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는 광고 전략을 세우고 집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현재 40여 개 국에 진출했다.파이브락스는 이번 제휴를 통해 자연스럽게 북미 시장에 진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