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베이비페어] 카시트 올바르게 선택하는 법 2013-05-22 16:23:43
예정이다. 이 카시트는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안전평가 최상위 평가를 받았으고, 미국의 abc baby show에서 제품의 innovation award을을 받는 등 전 세계의 안전기준을 획득한 우수한 제품으로 올 7월부터 리만의 공식 수입사인 케어원에서 독점 수입하여 한국에 선보인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2013 보험 연도대상] 삼성화재 우미라 리스크 컨설턴트 , '고객섬김 영업'…1인 매출 100억 돌파 2013-05-22 15:30:09
높은 평가를 받는다. 1998년 외환위기 시절 고객들의 연이은 보험계약 해지로 보험업계 전반이 난항을 겪었지만 우 설계사가 갖고 있는 1800여건의 계약은 대부분 유지됐다. 보험설계사 경력 19년차에 들어선 그의 고객의 13개월차 유지율은 96.7%다. “진심으로 섬기는 영업을 하면 어느 순간 고객이 먼저 다가올 때가...
과도한 입시경쟁…인성교육 강화하는 교육계 2013-05-22 13:00:03
도덕성 등의 인성을 겸비한 인재를 양성하고자 여러 평가요소를 반영하고 있다. 청심국제중고등학교 주관으로 오는 6월 개최되는 ‘2013청심acg수학대회’는 학년이 통합된 팀끼리 협동과 분업을 통해 문제해결을 하도록 진행되며, 답안지에 마킹을 하지 않으면 0점 처리, 틀린 답을 적으면 -0.25점의 감점을 적용한다. 청...
삼성 드럼세탁기, 호주서 `사야할 제품` 1위 2013-05-22 11:02:00
2개 모델이 호주 소비자 매거진 `초이스(Choice)`의 세탁기 평가에서 공동 1위에 오르며 `꼭 사야할 제품(What to Buy)`으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초이스 매거진은 세탁력과 헹굼력, 물 사용량, 옷감보호, 탈수효율 등 다섯가지 항목으로 세탁기를 평가하며 총점 80점 이상의 제품은 `사야할 제품`으로 선정합니다. 전...
삼성전자 드럼세탁기, 호주에서 호평 2013-05-22 11:00:22
삼성전자[005930]의 드럼세탁기가 호주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삼성전자는 호주의 소비자 매거진인 초이스(Choice)가 실시한 세탁기 평가에서두 제품(모델명: WF1804WPC, WF756UMSAWQ)이 82점을 받아 공동 1위에 올랐고 다른한 제품(모델명:WF1752WPC)은 80점으로 3위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초이스는...
삼성 세탁기, 호주 잡지서 '사야할 제품' 선정 2013-05-22 10:59:00
세탁기를 평가한다. 평가에서 총점 80점 이상인 제품을 '사야할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데, 이번에 테스트를 진행한 21개의 드럼세탁기 중 삼성전자의 3개 제품만 80점 이상의 점수를 받았다.회사 관계자는 "호주에서 삼성전자 세탁기 매출이 지난 해 2011년 대비 38%나 성장했다"며 "이번 평가를 통해...
LH 동반성장 실천 계획 마련 2013-05-22 10:16:46
동반성장추진위원회는 분기별로 정기회의를 갖고 필요하면 임시회의를 개최, 세부실천과제의 이행여부를 점검한다. 김호경 경영지원본부장은 “동반성장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활동을 실시하고 동반성장 우수부서에 대해 포상을 실시하는 것은 물론 이행실적을 내부경영평가에 반영하는 등 모든 직원이 참여하는 동반성장...
금리 하락폭 낮고 펀드보다 안전 2013-05-21 17:21:24
다음이 정기적금이다. 반면 국내 주식형 펀드에선 2조8726억원이 빠져나갔다. 코스피지수가 계속해서 떨어지면서 고객 예탁금도 9225억원 증가하는 데 그쳤다. 이영아 기업은행 pb고객부 과장은 “채권형 펀드의 93%가 기관 자금이고 mmf에도 법인 자금이 많이 포함돼 있다”며 “순수 개인 자금만 따지면 정기적금만큼...
"기업 채용 방식 '직무맞춤형'으로 바꿔야" 2013-05-21 11:00:33
지적했다. 기업은 수많은 구직자를 평가하기 위한수단으로 학력·외국어·학점 등 스펙을 평가할 수밖에 없고 구직자는 이에 대비해스펙쌓기에 집중하면서 실무능력은 떨어진다는 것이다. 보고서는 정기공채에 대해 "성실한 인력을 대규모로 확보하는 것이 중요했던 고도성장기에 적합한 채용방법"이라고 평가한 뒤...
불황에 강한 브랜드로 '신라면·참이슬' 꼽혀 2013-05-20 14:49:53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이번 평가 대상은 국내 유통되는 각 산업 부문(180여개)의 대표 브랜드 800여개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아내에 "성관계하자" 했다가 '전자발찌'…왜? ▶ '은지원은 박근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