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블씨엔씨 ‘미샤’ 성과발표 2013년 매출 4,523억 기록 1위 달성 2013-02-27 18:34:20
개최 등 지속적인 고객 만족도를 위한 노력이 사업확대의 주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한편 이번 간담회를 통해 에이블씨엔씨 서영필 대표는 “지난 2012년은 미샤의 제품력을 확실하게 증명해내며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확대시켜 주도적으로 시장 성장을 이끌어온 의미 있는 한 해였다"며, "2013년도 매출 5,461억 원...
세종시 공시지가 21% 상승 2013-02-27 16:58:10
비싼 땅은 올해도 역시 서울 충무로 1가의 화장품 판매점 자리입니다. 이 땅은 올해 국토해양부가 공시하는 표준지 공시지가가 ㎡당 7,000만원으로 정해졌습니다. 지난해 6,500만원에서 7.7%오르면서 9년째 1위 자리를 지켰습니다. 이밖에도 전국의 표준지 50만 필지의 공시지가가 평균 2.7% 상승했습니다. 지난해...
공시지가 20% 뛴 세종시 땅, 보유세 119만 → 148만원으로 2013-02-27 16:50:23
거제시는 지세포항구의 다기능 추진, 해양휴양특구사업 진행 등 각종 개발사업으로 관심을 끌었다. 반면 세종시로 정부 부처가 이전한 경기 과천(-0.38%)과 주택 재정비 사업 등이 지지부진한 인천 중구(-0.35%)는 내림세를 나타냈다.전국 최고가 표준지는 서울 충무로1가의 화장품 전문점(네이처리퍼블릭)으로 9년 연속...
[현장에서] "'3등 말(horse)'은 필요 없다"…'미샤' 서영필 대표의 야망 2013-02-27 16:01:06
업계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화장품 업계 2위를 향해 뛰겠습니다."27일 서울 소공로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간담회에 나온 서영필 에이블씨엔씨 대표(사진)는 자신만만했다. 이날 간담회는 브랜드숍 '미샤'의 업계 1위 달성을 자축하고 신년 사업 계획을 발표하는 자리였다. 미샤를 운영하는...
쇼핑몰'놀부닷컴' 종합쇼핑몰로 오픈… 오픈이벤트 실시해 2013-02-27 12:14:36
유∙아동, 스포츠/아웃도어, 생활/리빙, 화장품, 생활가전 등 7개 상품군에 걸쳐 총 7만여 개의 제품을 아우르는 대형쇼핑몰로서 제품을 판매한다.오픈 당일부터 한달간은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등 유명 브랜드 상품들과 가방, 구두, 지급, 벨트, 등산복, 운동화, 기저귀, 속옷, 양말 등 인기 품목을 시중가격보다...
전국 표준지 공시지가 2.7%↑..4년연속 상승 2013-02-27 11:00:11
지방은 수도권에 비해 울산·세종·거제 등 개발사업이 활발하게 이뤄지면서 땅값이 상대적으로 많이 올랐다. 세종시는 정부청사 이전에 따른 각종 개발사업과 토지수요 증가로 21.54% 상승하며 전국 상승률 1위를 기록했다. 반면 주요 정부부처가 떠난 과천시는 0.38% 하락해 정부청사 이전을 놓고 두 지역의...
[마켓인사이트] LG생건, 인수자회사 합병 ‘몸 만들기’ 2013-02-27 10:37:01
색조전문 화장품 업체로, 더페이스샵과의 합병을 통해 경영노하우를 접목, 매장 수를 대폭 늘리고 중장기적으로 해외 진출에 나설 계획이다. 아울러 lg생활건강은 100% 자회사인 해태음료와 다이아몬드샘물을 합병키로 했다. 해태음료의 유통망을 활용해 다이아몬드샘물의 생수사업을 강화하기...
[코스닥 기업공시] (26일) 동양시멘트 등 2013-02-26 23:18:00
이상화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 에너지사업부문 분할, 골든자원개발 설립 결정. ▲디에이피=이성헌, 최봉윤에서 권오일, 최봉윤으로 대표이사 변경. ▲씨유메디칼시스템=100억원 규모 bw 발행 결정. ▲위노바=화장품 oem, odm 시장 진출에 따른 매출 증대 목적으로 스키니어 흡수 합병. ▲이엘케이=시간 외 대량매매...
지엔코, 큐캐피탈 주식양수도 계약 "상호 도움될 것" 2013-02-26 09:31:56
열교환기, 폴리실리콘, 화장품, 탄소섬유 등 신성장동력 업종과 관련한 우수한 인프라를 확보하고 있으며 뛰어난 인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양질의 투자처 발굴과 축적된 노하우로 위탁자금의 빠른 집행과 높은 투자 수익율 달성하고 있다고 지엔코측은 설명했다. 투자심사위원회를 통과하기 어려운 딜은 빨리 포기하고...
롯데, 헬스·뷰티용품 전문점 진출…H&B, 다음달 홍대에 1호점 2013-02-25 17:44:11
높은 외국의 드러그스토어와 달리 한국에서는 화장품 등 미용용품을 주로 판매하는 형태로 발전했다. 국내 헬스·뷰티용품 전문점 시장 규모는 2008년 1100억원에서 지난해 4000억원으로 급성장했다.업계 일부에서는 헬스·뷰티용품 전문점이 이익을 내기 어렵다는 신중론도 나온다. 주요 상권의 임대료가 오른 데다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