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력양성, 中企가 달린다] 디케이락, 피팅·밸브 생산…산학협력으로 인력난 해소 2013-01-13 09:57:38
회사 제품들은 중화학공업, 발전산업, 플랜트산업, 철도·자동차산업, 압축천연가스(cng)산업, 조선·엔진·해양플랜트산업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공급되고 있다. 디케이락은 해외 수주에 대응하기 위해 김해 일반산업단지에 1만6520㎡ 규모의 신공장을 신축하고 있다. 오는 2월 생산라인이 완성되면 피팅, 밸브의 다품종...
[공모주] 포티스, 고부가 셋톱박스 생산…영업익 85% 성장 2013-01-13 09:50:03
가지고 있다. 회사는 이 같은 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중동 아시아 및 남미의 신규 거래처를 확보하는 등 매출 지역 다각화에 노력하고 있다. 셋톱박스 시장에서 클로즈드 마켓(closed market)의 비중도 늘려나간다는 계획이다. 클로즈드 마켓은 대형 방송사업자를 통해 셋톱박스가 공급되는 구조를 말한다. 현재 포티스의...
현대기아차 디자인 총괄 사장에 슈라이어 선임 2013-01-13 09:37:00
강화하는 한편, 제품 디자인의 차별화를 통한 브랜드 포지셔닝을 확립해 질적 성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그룹 관계자는 "현대·기아차의 글로벌 생산판매가 741만대 체제로 구축된 상황에서 질적인 성장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양사의 고유 브랜드 컬러를 더욱 분명히 정립해 나가야 한다"며 "이를...
<원ㆍ달러 1,000원까지 추락 우려…"中企 이미 한계"> 2013-01-13 04:58:08
조절이 이뤄질 것이라는 전망이 적지 않다. 경기부양을 위해 국채를 계속 발행하는 것도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 우리투자증권 이지형 연구원은 "미국과 유럽의 경기회복으로 위험자산 선호도가높아져 연중 엔·달러 환율은 달러당 최고 95엔에 달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 원ㆍ달러 1,000원까지 `오버슈팅&...
우리나라 세계 1위 품목 1년새 10개 감소 2013-01-13 04:57:07
2위국과의 점유율 격차가 대부분 10%포인트 미만이어서 경쟁국 추격에 대비한 제품 경쟁력 강화가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2011년 세계 수출 1위 품목 최다 보유국은 중국(1천431개)이었으며 독일(777개), 미국(589개), 이탈리아(230개), 일본(229개)이 뒤를 이었다. 한국은 총 수출액 규모가 5천552억달러로...
“팬츠인 줄 알았지?” D라인을 위한 페이크 레깅스 2013-01-12 08:30:02
넘치는 스타일링을 위해서는 컬러풀한 제품을 매치하는 것도 좋다. 여성스러운 치마레깅스 치마레깅스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하기 때문에 올겨울 내내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타이트하거나 루즈하거나, 길거나 짧거나 어느 상의와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유용한 아이템일 뿐만 아니라 치마와...
다시 짚어보는 ‘비비크림’의 효능 2013-01-11 23:02:56
가벼운 베이스 제품을 찾다 보니 자연스럽게 비비크림에 손이 갔다. 피부 톤을 자연스럽고 매끈하게 보정해주는 효과가 특히 마음에 든다” 김희성(대학생, 23) 비비크림은 외모를 가꾸기 시작하는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처음에는 피부 좋은 연예인들이 쓰는 메이크업 제품으로 다가왔다. 자연스러운 물광 표현은 물론...
대딩들의 미모 관리 어디까지? 2013-01-11 23:01:26
꼼꼼히 체크하기 위해 인증샷을 카카오톡으로 보내달라고 하는 경우도 많다”고 밝혔다. 이어 뷰티 전문가로서 대학생들에게 부스터 에센스를 추천했다. “제품력이 좋은 코리아나 제품들을 아직 20대들이 많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안타깝다. 특히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는 20대들이 좋아할 만한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제형의...
커피베이 미니 와플 3종 출시 2013-01-11 21:03:42
3종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미니와플은 플레인과 바나나, 블루베리 등 총 3가지입니다. 미니와플의 경우 직장인 뿐 아니라 어린아이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커피베이 관계자는 "신선한 식재료 공급을 위해서 대형물류센터와 제휴를 맺고 품질 좋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스타브랜드의 자신감 있는 후속작 ‘아마란타인’ 탄생 2013-01-11 18:13:15
제품은 쿠팡을 통해 2차 판매를 진행 중이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리고 있다. 자사 쇼핑몰을 놔두고 소셜커머스를 통해 판매하게 된 데에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 그리고 실속있는 화장품 유통을 위해서라고 뷰티풀라이프 측은 전했다.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만큼 대기업의 명품 브랜드가 아니더라도 고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