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명과학 "해외공략 강화‥2017년 매출 1조원 달성" 2013-01-21 17:10:52
전략제품군의 국내 사업을 기반으로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겠다는데 방점을 찍고, 현재 45% 수준인 해외사업 비중을 2017년 60% 이상으로 높인다는 목표입니다. LG생명과학은 이와 함께 연구개발투자 부문에 있어서도 향후 5년간 4천500억원을 투입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3대 핵심사업에 대한 개발 집중과 함께...
[기자파일]국산차와 수입차, 점유율에 대한 오해와 진실 2013-01-21 07:26:44
브랜드가 국내 시장을 공략 중이다. 게다가 제품군도 국산차 못지않게 막강하고, 가격도 많이 낮아졌다. 따라서 수입차 시장이 성장하지 않으면 그게 더 이상할 노릇이다. 시장을 바라보는 시각은 제각각이다. 초점을 어디에 맞추느냐에 따라 국산차가 뒤져 보일 수도, 선전하는 것처럼 다가오기도 한다. 객관적인...
<조선업계 '빅3' 올해는 모두 '高성장' 모드> 2013-01-21 06:01:06
해양구조물 건조시대를 본격 열어가고 있다. 제품군도 다양하다. 작년 대우조선해양은 부유식 원유생산저장하역 설비(FPSO)를 비롯해 회사 사상 최초로 수주한 LNG-FPSO, 원유·천연가스 생산을 위한 고정식플랫폼, 드릴십, 반잠수식 시추선 등 거의 모든 해양 제품 분야에서 수주를 이뤄냈다. 세계 조선업계 최...
웅진식품 새 주인은?‥롯데·농심 `솔솔` 2013-01-18 16:26:52
제품군이 겹친다는 측면에서 실제 인수전에 참여할 지 여부는 미지수입니다. 웅진식품과 그간 매출 경쟁을 벌여왔던 동아오츠카 역시 후보 대상입니다. 음료 사업을 하지만 주스류 제품군이 없다는 점에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지만, 웅진식품의 몸집이 상대적으로 크다는 점은 부담입니다. 웅진식품이 이익을 내고 있는...
LG하우시스, 어린이용 인테리어자재 시장 잡아라 2013-01-18 13:28:07
벽지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질감과 자연스러운 색상이 특징인 무지벽지 제품군을 대폭 강화했다. 또한 고객의 연령대별 취향을 반영해 차별화된 디자인 벽지 신제품도 선보였다. 한경닷컴 한지아 기자 jyahhan@hanyung.com▶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대덕GDS, FPCB 성장주로 실적 도약"-HMC 2013-01-18 07:46:29
차지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는 또한 "리지드 플렉스(rigid flex) 중심의 fpcb 제품군을 스마트폰용 다른 fpcb 제품에도 확대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며 "이 경우 fpcb 매출액은 더 증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람보르기니, 2012년 판매 30% 성장 2013-01-17 19:31:33
전 제품군 1,161대가 판매됐다. 지역별로는 유럽이 전체 판매의 29%를 차지했다. 미주는 28%(북미 25%), 아시아·태평양이 35%(중국 15%), 중동 및 남아프리카 지역은 8%로 집계됐다. 경기 불황속에서도 유럽과 미주에서 각각 34%와 50%대의 고성장을 달성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이 회사...
재규어코리아, XJ-XF 가솔린제품군 내놔 2013-01-17 12:10:08
재규어코리아가 xj 3.0ℓ 슈퍼차저와 xf 3.0ℓ 슈퍼차저, 2.0ℓ 가솔린을 시판한다고 8일 밝혔다. 재규어에 따르면 두 차에 공통 탑재한 v6 3.0ℓ 슈퍼차저 엔진은 기존 8기통에 버금가는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엔진의 각 연소실 중앙에 150바로 직접 분사하는 스프레이...
`참이슬`이어 `처음처럼`도 가격 인상 2013-01-17 09:13:54
3개 제품군이다. 주력 제품 `부드러운 처음처럼`의 360㎖ 병 제품 출고가는 868.9원에서 946원으로 8.87% 인상되며, 1.8ℓ 페트 제품(19도)의 출고가는 3천266.5원에서 3천494.7원으로 6.99% 오른다. 이와 함께 20도 `진한 처음처럼` 360㎖ 병 제품은 961.4원으로 8.14%, 저도소주 `순한 처음처럼`은 930.6원으로 9.74%,...
롯데주류, `처음처럼` 등 소주값 평균 8.8% 인상 2013-01-17 09:10:38
등 3개 제품군입니다. 이에 따라 `부드러운 처음처럼`의 360㎖ 병 제품 출고가는 868.9원에서 946원으로 8.87% 인상되며, 1.8ℓ 페트 제품(19도)은 6.99% 인상돼 출고가가 3천266.5원에서 3천494.7원으로 변경됩니다. 20도 `진한 처음처럼` 360㎖ 병 제품은 889원에서 961.4원으로 8.14%, 저도소주 `순한 처음처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