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마트폰 최신 결제시스템 ‘스마트콩 2.0’ 공개 임박 2013-01-14 14:38:55
인증번호를 입력하는 번거로움 없이, 회원가입을 통하여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되는 간편 결제시스템 방식인 것이다. 또한 기존 창이 열리는 소켓 방식에서 웹 방식 전환기능을 완벽히 구현했다. 특이할 만한 사항은 ‘스마트콩 2.0’ 버전에는 위치기반 서비스(ldt)를 이용한 어플리케이션을 도입, 소비자들에게 좀더 쉽게...
韓, ‘상한가 속출’ 여의도증권가 초비상! 2013-01-14 13:11:10
무료회원 가입 후 참여 ◆ 고객센터 -> 1 5 8 8 – 9 7 5 5▲ 강남 tv 2013 화제의 종목▲기아차, stx팬오션, 웅진케미칼, lg디스플레이, 액토즈소프트★ 최고의 전문가들이 말하는 2013 최고의 종목 긴급 공개 中! (강남 tv 무료방송 바로가기)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직원의 미소는 매출로…리더 자긍심 심어줘야 2013-01-13 09:52:52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그가 가맹본부에 건의한 방안이 반영되는 사례도 많았다. 기존에 빵포장지로 사용하던 비닐봉지 교체를 가맹본부에 건의, 이를 고급스러운 박스 포장으로 바꿈으로써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그의 리더십은 가맹점주협의회에서만 그치는 게 아니다. 직원들과의 관계에...
대명리조트 스키시즌 특별분양! 2013-01-11 12:50:00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며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함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본사(02-2222-5977)로 문의하면 자세한 분양 카다로그(안내책자)를 무료로 배송해준다.
대명리조트(콘도) 새해맞이 특별분양 일시불 가입시 10% 할인특혜 2013-01-11 12:41:05
이 상품은 회원가입 후 10년 동안 대명리조트 특별회원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만기 시 입회금 전액을 돌려받는 원금보장형 상품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문컨설턴트와 상담 후 입회 가능하다. 홍천에 위치한 대명 비발디파크는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스키월드, 정규골프장c.c, 오션월드,...
웹젠 'R2 새해 첫 대형 업데이트 실시 2013-01-11 01:20:22
접속하지 않은 휴면 고객뿐만 아니라 신규 회원들도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오는 17일부터 무료 서버인 '리바인져' 서버를 새로 운영하는 등 회원 수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다. 웹젠의 노동환 국내사업실장은 '신규 변신 스킬북 및 스킬, 최고급 아이템들을 추가해 캐릭터의 능력을 최대화하고 pvp...
카드업계 열흘 만에 `백기'…무이자 할부 재개(종합2보) 2013-01-10 18:48:33
고객 배려 차원에서 결정한 사안"이라면서 "내달 17일까지중소형과 대형가맹점 모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한다"고 설명했다. 현대카드는 오는 11일부터 내달 17일까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생활 편의 업종인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가전, 차량 정비, 손해보험, 항공사, 면세점,여행업에 대해 2~3개월...
카드업계 열흘만에 `백기'…무이자 할부 전격 재개(종합) 2013-01-10 17:42:44
고객 배려 차원에서 결정한 사안"이라면서 "내달 17일까지중소형과 대형가맹점 모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한다"고 설명했다. 현대카드는 오는 11일부터 내달 17일까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생활 편의 업종인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가전, 차량 정비, 손해보험, 항공사, 면세점,여행업에 대해 2~3개월...
카드업계 열흘 만에 `백기'…무이자 할부 전격 재개 2013-01-10 17:23:08
고객 배려 차원에서 결정한 사안"이라면서 "내달 17일까지중소형과 대형가맹점 모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한다"고 설명했다. 현대카드는 오는 11일부터 내달 17일까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생활 편의 업종인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가전, 차량 정비, 손해보험, 항공사, 면세점,여행업에 대해 2~3개월...
잉글리시 에그의 2013년은 서비스 혁신의 해 2013-01-10 17:00:01
대한 처리 프로세스를 정비했다. 관심고객과 정회원 구분 없이 다양한 불편사항을 처리하던 기존 고객상담팀과 달리 AS특별팀은 정회원만을 응대하게 된다. 고객 상담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AS특별팀에서는 고객 문의와 불편사항을 매뉴얼화하고 빠르고 정확한 처리를 위해 힘쓸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잉글리시 에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