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청와대 정무수석 한 달째 빈자리…'소통 + 정무감각' 누구 없소 2013-07-01 17:07:42
대통령은 물론 여야 의원 모두와 소통할 수 있으면서 정무감각까지 갖춘 인사가 많지 않다는 것이다. 새누리당 전직 의원 출신 정치인들이 하마평에 오르고 있지만, 박 대통령이 선뜻 결정하지 못하고 있다는 얘기도 있다. 정무수석이 해야할 일은 이 수석과 김선동 정무비서관 등이 나눠서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즈니스 유머] 벽촌 소년 - Country boy 2013-07-01 17:02:30
organization▶ [비즈니스 유머] 직업 - occupations▶ [비즈니스 유머] 비교우위 - comparative advantage▶ [비즈니스 유머] 이발사의 아내 - barber's wife▶ [비즈니스 유머] 의사소통 - communications[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bnt포토] 미즈온 전속 모델 한채아 “스타피쉬 크림 써 보셨나요?” 2013-07-01 15:17:18
발맞춰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 했다”고 전했다.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며 이번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밝힌 미즈온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사진출처: 미즈온)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bnt포토] CC크림의 원조 미즈온, 오프라인 매장 1호점 오픈 2013-07-01 15:16:58
욕구에 발맞춰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며 이번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밝힌 미즈온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사진출처: 미즈온)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
[포토] 미즈온 매장에 방문한 배우 한채아 “제 입술 어때요?” 2013-07-01 15:10:03
미즈온 관계자는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며 이번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사진출처: 미즈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제시카 복근 공개 “뉴요커 스타일 완벽 소화” ▶ 오렌지캬라멜, 3인6색 헤어스타일 大...
[포토] 엔터식스 가든파이브에서 미즈온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2013-07-01 15:02:02
미즈온 관계자는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며 이번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사진출처: 미즈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제시카 복근 공개 “뉴요커 스타일 완벽 소화” ▶ 오렌지캬라멜, 3인6색 헤어스타일 大...
"환율 관련, 자동차 및 차부품업종 성장성 괜찮을 듯" 2013-07-01 14:13:26
소통 부재나 계절적인 요인에 미국 외적인 요인까지 겹쳐지면서 효과가 증폭됐었다. 중국 금융권에서도 이 부분에 대해 시장과의 소통을 강화하려는, 시장의 변동성 확대를 제어해주려는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는 상태다. 중국의 정책적인 구조조정과 관련된 움직임이 향후에 조금 더 진행되면서 변동성을 확대시킬 요인은...
금호타이어 `핑크리본` 캠페인 진행 2013-07-01 13:55:38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박유성 HR 담당 상무는 "핑크리본 캠페인을 통해 유방암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갖고, 여성 건강의 의미와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나서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사회적 책임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섹시 퀸 클라라, 바람의 나라 홍보모델 발탁! 2013-07-01 11:40:26
올 여름 유저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일(월) 밝혔다. 7월 진행될 유저 감사 캠페인 '땡큐(thank u) 바람'의 홍보모델로 활동할 예정인 '클라라'는 이에 앞서 유저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마음을 주제로 한 광고 영상 및 스틸컷 촬영을 마쳤으며, 넥슨은 7월 4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영상 및 이미지, 메이킹...
푸마, 소셜커뮤니케이터 `라이크 푸마` 7기 모집 2013-07-01 11:15:58
3년째를 맞이했습니다. 소비자와의 공감과 소통을 위한 활동으로 매 기수별 12명씩 선발되어 매 시즌 주제를 갖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8월부터 5개월간 진행되는 라이크 푸마는 푸마의 주요 마케팅 및 홍보 활동에 직접 참여하여 브랜드 소셜커뮤니케이터로서 신제품 체험과 다양한 경험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