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클래시오브클랜' 100억대 광고폭탄 게임업계 '덜덜' 2014-06-25 00:50:58
'광고물량 공세에 비해 효과는 높지 않다'며 의문을 표시하는 이들이 많다. '클래시오브클랜'은 핀란드의 슈퍼셀이 제작하여 2012년 8월 2일에 앱스토어에 발매되었다. 지난해 말 한국 시장에 상륙했다. 외산 게임 공세에다 카톡 플랫폼의 포화상태 등 한국 게임사들이 마케팅 활동을 자중하던 시기에 외국계...
위메이드 '신무', 신구와 함께 카카오 게임하기로 즐기세요 2014-06-24 16:26:33
카카오 플랫폼 환경을 구축했다. 금일부터 안드로이드 카카오톡 이용자라면 누구나 게임하기 접속 후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신무'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에 등록된 친구들을 바로 초대해 아이템 획득 및 박진감 넘치는 대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신무'는 출시 이후 기존 모바일...
엠게임 '프린세스메이커' 대만, 홍콩, 마카오로 출항하다 2014-06-23 12:07:04
플랫폼 'beetalk'을 통해 오는 10월 출시할 예정이다. 또, 출시 시기에 맞춰 tv 광고 및 오프라인 런칭 기념 프로모션, 인기 연예인을 모델로 하는 스타마케팅 등 대대적인 홍보,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가레나의 모바일 총괄 chris feng 이사는 '모바일 '프린세스메이커'는 대만에서도 인지도가...
아이팝콘, 위치기반 서비스 내놔 2014-06-22 21:48:44
발행, 광고 서비스 등이 대표적이다.it 종합 마케팅회사인 아이팝콘은 최근 모바일 쿠폰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 회사인 열두시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위치 기반 상거래 플랫폼인 ‘얍(yap)’을 선보였다. yap은 기존 위치 기반 기술을 활용해 멤버십, 전자 스탬프(도장), 쿠폰, 결제 수단 등을...
인모비 주최 컨퍼런스, "모바일 광고, 숫자로 승부 본다" 2014-06-20 11:43:34
'이 시장이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는 광고주, 콘텐츠 공급자, 플랫폼 사업자 등 모바일 광고 생태계 구성자들이 상생적인 협조 관계를 견고히 해 나가야 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세계 4억 6천만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라인은 시장 기회를 포착하고 현지화 전략을 수립에 있어, 철저히 '데이터'라는 명확한 기준에...
보 왕 "중국 모바일 게임 환경, 3년 전 한국과 비슷" 2014-06-20 09:27:25
광고 채널에서 앱스토어와 정보 커뮤니티에 결제 시스템까지 완비해야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결제 시스템에 대해 '중국의 결제 시스템은 플랫폼별로 별도의 통화를 사용하거나, sms 충전, 제 3자 결제, e-뱅크, 선불카드 등 다양한다. 카드가 도시에서는 많이 사용되지만, 아직까지 농촌과 중소도시는 메신저를 통한...
스티븐 마 "중국 모바일게임 폭발, 올해 4억명 돌파" 2014-06-20 09:27:13
플랫폼 및 협력모델을 소개했으며, 관련 인사와 좌담회까지 이어졌다. 스티븐 마(steven ma, 사진) 텐센트 그룹 부총재, 보 왕(bo wang) 텐센트 그룹 모바일 퍼블리싱 총괄, 펭 루(peng lu) 텐센트 그룹 모바일 사업총괄 부사장, 켈리스 박(kelis piao) 텐센트 그룹 비즈니스 총괄이 직접 무대로 올라와 인사말을 전하고...
보 왕 "중국 모바일 게임 환경, 3년 전 한국과 비슷" 2014-06-20 05:59:21
광고 채널에서 앱스토어와 정보 커뮤니티에 결제 시스템까지 완비해야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결제 시스템에 대해 '중국의 결제 시스템은 플랫폼별로 별도의 통화를 사용하거나, sms 충전, 제 3자 결제, e-뱅크, 선불카드 등 다양한다. 카드가 도시에서는 많이 사용되지만, 아직까지 농촌과 중소도시는 메신저를 통한...
스티븐 마 "중국 모바일게임 폭발, 올해 4억명 돌파" 2014-06-20 05:59:07
플랫폼 및 협력모델을 소개했으며, 관련 인사와 좌담회까지 이어졌다. 스티븐 마(steven ma, 사진) 텐센트 그룹 부총재, 보 왕(bo wang) 텐센트 그룹 모바일 퍼블리싱 총괄, 펭 루(peng lu) 텐센트 그룹 모바일 사업총괄 부사장, 켈리스 박(kelis piao) 텐센트 그룹 비즈니스 총괄이 직접 무대로 올라와 인사말을 전하고...
보 왕 "중국 모바일 게임 환경, 3년 전 한국과 비슷" 2014-06-19 22:59:01
광고 채널에서 앱스토어와 정보 커뮤니티에 결제 시스템까지 완비해야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결제 시스템에 대해 '중국의 결제 시스템은 플랫폼별로 별도의 통화를 사용하거나, sms 충전, 제 3자 결제, e-뱅크, 선불카드 등 다양한다. 카드가 도시에서는 많이 사용되지만, 아직까지 농촌과 중소도시는 메신저를 통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