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외국인 대량 매도, 일시적 현상일 듯" 2013-07-09 09:49:50
제품군이 소개되고 있다. 알코아의 중요성은 이 한 장으로도 알 수 있다. 건물, 항공기, 기계, 주물 가전제품, 두루마리 휴지처럼 얇은 알루미늄을 말아 파는 룰드 알루미늄 페이퍼, 트럭, 음료캔 등 거의 알코아의 제품이 없이는 전세계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사는 것이 불가능할 정도로 보인다. 매출에 있어서는 58억...
<관심주> "실적은 좋은데…매물이 부담인 엑세스바이오" 2013-07-09 08:30:06
제품군을 다양화한 것 외에도 생산성과 원가절감 효과를 높인 점도 2분기영업이익 제고에 기여했다는 분석이다. 이 회사는 공장의 생산능력을 높이기 위해 기업공개(IPO)로 조달한 자금을 자동화율을 제고하는 데 투자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엑세스바이오 측은 에티오피아 소재 공장이 지난달부터 가동을...
공정위, 남양유업 '甲의 횡포' 과징금 123억...역대 최다 2013-07-08 12:00:01
원 규모의 기업으로 8개의 제품군에서 총 1126개의 상품을 생산하는 유업계 점유율 전체 1위 회사다. 주요 제품으로는 맛있는우유 gt, 불가리스, 이오, 프렌치카페 등이 있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기성용, 늙은 여자랑…" 한혜진에 막말…경악 ▶...
조아스전자, `숍인숍` 전략으로 소비자 공략 2013-07-08 10:43:36
있습니다. 조아스전자는 자사의 대표 제품군인 전기면도기, 전기이발기를 비롯해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판매를 진행해 왔던 이미용 기기 바이헤븐 시리즈도 선보여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멀티샵 외에도 편의점과 생활용품점 등 소비자들이 쉽...
동부대우전자, 협력사 에너지절감 지원 나서 2013-07-07 06:05:15
동부대우전자는 10개 주요 협력사들을 대상으로 시범 운용을 한 뒤 지원 범위를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동부대우전자는 협력사의 환경규제 대응 역량 지원과 친환경제품군 확대 노력을인정받아 녹색경영대상'에서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5000억 캠핑시장을 점령하라"…아웃도어업체 경쟁 불붙어 2013-07-05 07:25:45
물량 수를 전년 대비 100% 늘려 생산하고 있다. 제품군도 50% 확대했다. 가족 단위 캠핑족이 더 늘어날 것으로 판단해 아예 '패밀리 캠핑족'을 콘셉으로 잡고 타깃층을 집중 공략한다는 전략을 쓰고 있다.업계의 한 관계자는 "현재 한국은 전 세계적으로 캠핑시장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나라인데다 가족, 동호회,...
바카디코리아, '바카디 클래식 칵테일 모히토' 대형마트 판매 2013-07-03 15:46:11
제품군 중에서도 모히토의 원조로 알려져 있는 '바카디 슈페리어'를 사용한 제품이다.바카디 클래식 칵테일 모히토는 병당 700ml로 가격은 2만 원 대다. 냉장 보관 후 차게 해서 얼음을 채운 유리잔에 바카디 클래식 칵테일 모히토와 소다수를 1:2 비율로 섞어 마시면 프리미엄 모히토 칵테일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브랜드의 성공여부 ‘네이밍’에 달렸다?! 2013-07-03 13:35:49
해당 제품군이 제공하는 가장 대표적인 기능적 혜택이나 정서적인 가치와 연결돼야 하며 부르기 쉽고, 기억하기 쉬워야하기 때문이다. 현대가 외국에서 ‘현다이’로 불리면서 `죽음`을 떠오르게 하기 때문에 해외 진출 시 걸림돌이 되었다. 물론 지금은 `현다이` 그 자체가 브랜드로 인식되지만 소비자의 마음속에 그렇게...
이수페타시스, 2분기 최대 실적…목표가↑-HMC 2013-07-03 07:34:00
"영업이익은 고부가 mlb 제품군 비중 확대 및 fpcb 수익성 개선으로 126억원(+56.3%, +101.6%)의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할 것"이라고 예상했다.그는 스마트폰의 지속적인 보급률 증가 및 고화질 동영상 소비 확대로 스마트폰 데이터 트래픽은 2016년까지 연평균 95%의 급속한 증가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했다.또한 가상화 및...
화장품업계 해외시장 공략 `박차` 2013-07-02 18:34:41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군으로 2020년까지 해외매출비중을 45%까지 올린다는 전략입니다. <인터뷰> 권성혜 아모레퍼시픽 홍보팀 " 중국 아세안 중심으로 하는 아세안쪽 사업, 미국은 아모레 퍼시픽이랑 설화수 위주로 사업 진행하고 있고, 향후 롤리타렘피카 향수브랜드로 프랑스쪽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